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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3484-00 공고일시  2024/11/11 17:50
공고명 호남권역재활병원 편의시설(커피숍) 사용·수익 허가
공고기관 호남권역재활병원 수요기관 호남권역재활병원
공고담당자 이효원(☎: 062-613-9064)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18 15: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5:00 과업설명일시 2024/11/18 15: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공고

번호

입찰건명

본    입    찰

장소

현장설명

등록마감

입찰일시

2024-18

호남권역재활병원 편의시설(커피숍) 사용·수익 허가

24.11.18.

15:00

24.11.20.

12:00

24.11.21.

15:00

호남권역

재활병원

2층 회의실

※ 현장설명 및 입찰일시 시간 미준수 시, 참가할 수 없음

 가. 대상 시설물

시설명

위 치

면 적

예정가격

(1년 사용료)

비고

커피숍

로비층 중앙

38㎡

6,000,000원

  ※ 예정가격은 1년간 사용금액이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나. 허가기간 : 사용수익 허가일로부터 3년간

    ◦ 입찰 진행상황 등에 따라 사용수익허가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간은 3년으로 하되, 수익자가 원하는 경우 1회에 한하여 운영상태, 허가조건 등 위반사항이 없을 때 3년 연장이 가능합니다.

 다. 영업시간 : 운영시간(08:00~18:00)과 휴무일(매주 일요일, 1.1. 설날, 추석 등)의 운영일을 고려, 호남권역재활병원과 사전협의하여 결정하여야 합니다.

 라. 시설구비 : 운영에 필요한 일체시설 등은 낙찰자 부담으로 설치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낙찰방법

  가.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VAT포함)

  나. 낙찰 방법 : 예정가격이상 최고가 낙찰

    1)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해당업체만 재입찰을 실        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본 병원 입찰업무시행세칙 제3조의 자격을 구비하고,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        한 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        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주된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로서 직영할 능력이 있고 입찰 결격사        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단, 낙찰될 경우 사용허가 개시일 이전에 식품위생법 등 관계법령에 의한 등록, 허가, 또는 신고를 필하여 사업자등록증과 영업신고증(휴게음식점)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시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1부.

  마. 위임장(첨부양식)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각 1부.

  바. 납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아. 견적서 1부(VAT 포함).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첨부양식 이용) 각 1부.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사본의 경우 원본 대조 필 날인을 할 것.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우리

      병원에 제출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일 전일로부터 33일 이후로 합니다.

  나. 정당한 이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그 낙찰     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호남권역재활병원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우리병원 입찰업무시행세칙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      행 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제출 서류

  가. 사용허가신청서 1부

  나. 주민등록등본 1부(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영업허가(신고)증 1부

  마. 인감증명서(또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바.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신분증 지참

  사. 납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손해보험증서(보험증권) 각 1부

    - 손해배상 및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자. 사업운영계획서(업종, 취급품목 및 가격, 운영시간 등에 관한 사항 포함) 1부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다’호 사업자등록증, ‘라’호 영업허가(신고)증은 영업개시 전까지 제출 가능합니다.

  ※ 제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서류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한 서류로 제출바랍니다.


8. 입찰 유의사항

   가. 관리비 중 전기요금 및 수도요금은 계량기에서 사용량을 계측하여 계약상대자

      에게 별도 부과하며, 공과금 납부 지정기일 이내에 납부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매장에서 취급하는 품목의 판매가격을 영업개시 하기전에 본병원과 협의해야 하며, 운영 중 개업 시와 변경되는 제품의 판매가격에 대해서는 본병원과 사전에 협의 후 변경해야 합니다.

   다. 인테리어, 집기류, 판매대, 테이블, 의자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시설(수도, 전기 등 추가 설치 비용) 및 비품 및 기자재 등 제비용 일체를 낙찰자가 설치 및 부담하여야 하며, 투자비용 등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영업시간은 AM08:00 부터 ~ PM18:00 까지로 하며, 본병원의 요구를 반영하여 영업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상호 협의하여 매장 전부 또는 일부의 영업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

   마. 운영계약이 종결 또는 해지될 때는 병원에서 요구 시 운영자가 설치한 제 설비,

      칸막이, 기타 구조상 변조시설 등은 운영자의 비용으로 계약체결 당시의 원상태로

      복구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재산에 대한 권리의 양도·양수는 일체 불허하고 위반 시 사용허가 취소를 받을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사용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사. 사용재산에 대한 시설투자비용 금액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아. 입찰참가 등록자는 입찰공고문 및 붙임 계약조건(일반조건,특수조건)에서 제시한 사항   에 대해 추후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9. 계약체결 및 사용료 납부

   가. 낙찰금액을 사용료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허가조건에 따라 사용허가개시일 이전 1년간 사용료(부가세 포함)를 일시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2차년도부터 사용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에 따라 산정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        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 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        날인(인감 또는 사용인감)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계약조건(일반조건,특수조건)을 열람·확인 하여 입찰에 참가하시        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된 문의는 본 병원 구매담당(☎062-613-9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11.



호남권역재활병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 리 기 간

즉 시

신청인

상호또는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제2024 - 18호

입 찰 일 자

2024. 11. 21.

입 찰 건 명

 

납 부

*  보증금율  :    5/100    %

*  보증액    : 금                        원정 (₩                  )

*  보증금납부방법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사  유  :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

   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원의 일반(제한․지명)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  끝.

 

 

2024.   .   . 

 

                                      대표자(법인인감 날인):                     ��

                                                                         

 

  호남권역재활병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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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호남권역재활병원이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호남권역재활병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호남권역재활병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다.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한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호남권역재활병원에서 청구한 손해배상액(입찰자의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계약상대자의 경우 100분의 10의 금액)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라.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 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호남권역재활병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호남권역재활병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의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 호남권역재활병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위 사항이 발생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호남권역재활병원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호남권역재활병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기관명 :


대표자 :                       (인)

호남권역재활병원장 귀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호남권역재활병원에서는 정보주체와 계약 체결·이행을 위해 입찰참가자(대표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의 거부 시, 해당 입찰에 참가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연락처, 이메일주소

입찰 결과 통보

(이메일 통보, 휴대전화 고지)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입찰 등록 대표(대리인)의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대표자 또는 대리인을 통한 입찰 등록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계약 체결 업체의

금융관련정보

내부 및 외부감사 시 채권,채무 조회서

발송 및 회신용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 동의 여부 확인

1. 입찰 결과 통보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2. 입찰 등록을 위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3. 채권, 채무 조회를 위한 금융관련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4.   .   .


기  관  명 :

부서및직책 :

입찰참가자 :                          (인)

연  락  처 :


호남권역재활병원장 귀하

위  임  장

입찰번호 : 제2024 -   호

입찰건명 :

입찰일자 : 2024.   .   .

 

상기 건에 대한 입찰 권한을 아래 사람에게 위임함

부    서

 

직    책

 

이    름

 

생년월일

 

연 락 처

 

 

2024.    .     .

 

첨부  재직증명서 1부.

 

기관명 :

대표자(법인인감 날인)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