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역 입 찰 공 고 ( 2 차 )
1. 용 역 명 : 본사 및 나주 한전 ICT센터간 전용회선 임차 용역
2. 용역개요
가. 용역 추정금액 : 50,307,786원(VAT 포함)
나. 용역 추정가격 : 45,734,351원(VAT 별도)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 50,307,786원(VAT 포함)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6. 1. 31.
마. 주요 용역내용 : 붙임 용역시방서 등 참조
3. 입찰참가 자격 : 아래 요건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전력분야 전자상거래 KEPCO SRM(http://srm.kepco.net)에 전자입찰참가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를 신청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다.「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전자입찰유의서 제9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조달청에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조달청에 지문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자(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의 ID로 입찰참가 신청한 경우에는 입찰서제출(투찰)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입찰서제출(투찰)전에 조달청에 지문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에 한합니다.
마. 「전기통신공사업법」에 따른 기간통신사업자 등록업체
4. 현장설명 : 실시하지 않음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입찰정보사이트(http://srm.kepco.net)에 접속하여 신청
나. 신청시작 및 마감일시 : 2024. 11. 11.(월) 17:20 ~ 2024. 11. 18.(월) 10:30
다. 입찰 참가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한전 입찰정보사이트에서 온라인 제출)
(2) 입찰보증금(면제지급각서로 온라인 제출)
(3) 상기 3호(입찰참가자격)의 “라”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선택 제출서류)
- 라목 : 관련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증(공공기관 입찰용 限)
※ 중소기업, 소상공인 여부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 메뉴에서 조회하며, 조회되지 않는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단, 조회되지 않더라도 유효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증(공공기관 입찰용 限)을 제출하신 경우에 한해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4) 상기 3호(입찰참가 자격)의 “마”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필수 제출서류)
- 마목 : 기간통신사업자 관련 증빙
상기 필수 제출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반드시 파일첨부(온라인제출 원칙)해주셔야 하며, SRM 상으로 파일 및 증빙 확인되지 않으면 입찰참가 불가능합니다.
라. 한전 입찰정보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오니 미등록업체는 한전 입찰정보사이트 이용자등록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2영업일전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당사 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 : 온라인 제출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상기 6호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입찰정보사이트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 가능)
나. 입찰시작 및 마감일시 : 2024. 11. 11.(월) 17:20 ~ 2024. 11. 19.(화) 10:30
다. 개찰방법 : 한전 입찰정보사이트에서 입찰마감시간이 경과한 후 자동 또는 수동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예비가격 기초금액에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응찰자가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투표한 결과 다수 득표순(득표수가 동수인 경우, 그 중 먼저 선택한 번호부터 시스템에서 자동선택)으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이하 낙찰적격률(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 해당사항 없음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원자력연료(주) 사업관리실 구매부
[소재지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989번길 242(덕진동), TEL : 042-868-1317]
10.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숙지하고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 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입찰정보사이트 및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공동수급 : 불가
13. 기타 공고사항
가. 입찰안내서,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용역시방서,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본 입찰에 관련한 제반사항은 사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등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건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장애복구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당사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며 해당 규정 및 법령에 의거 조치합니다.
바. 기타 우리회사가 요구하는 계약관련서류를 지정된 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아. “사”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 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이의제기 : 본 건 입찰과 관련하여 불편한 사항 또는 이의제기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구매부장(이메일:jhpark@knfc.co.kr)에게 연락하시면 신속히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차. 가격 개찰 일정은 별도 입찰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통보합니다.
카.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등 부가가치세가 별도로 발생하지 않는 경우(영세율포함)에도 반드시 가상의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가상의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하여 투찰한 입찰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가상의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 합니다.
타. 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은 중소기업의 판로지원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공공기관과 계약한 사실을 근거로 은행에서 자금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서비스로서 관련 홈페이지(http://www.smpp.g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파.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구매부 이지우 직원(042-868-1317, jwlee1225@knfc.co.kr)
▪ 용역 시방 및 적격심사 관련 문의
- 디지털총괄부 강동연 직원(042-868-1417, dykang@knfc.co.kr)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