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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361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8:49
공고명 하열미천 개수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광주시
공고담당자 임병철(☎: 031-760-27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2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809,000 원
   
배정예산
22,809,000 원
   
추정가격
20,73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시 공고 제2024-2974호]

(긴급)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광주시 분임재무관

견적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하열미천 개수사업 폐기물처리용역

사업내용

폐아스콘 및 폐콘트리트 처리 720Ton

장소

곤지암읍 열미리 335-1번지 일원

사업기간

착공일로부터 12개월

사업

예정금액

금22,809,000원

도급금액

금22,809,000원

소 계

(관급)

금0원

추정가격

금20,735,455원

부가가치세

금2,073,545원

도급자

금-원

기초금액

(vat포함)

상 동

관급자

금-원

견적서

 

접수

개시일

2024.11.11.(월) 22:00

개찰

일시

2024.11.15.(금) 11:00

마감일

2024.11.15.(금) 10:00

장소

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전산장애 등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견적서 제출방법 :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폐기물수집운반 : 금-원,  폐기물처리 : 금-원(부가세 제외/ 단가금액)


견적제출 참가자격

  ❍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 광주시 내에 위치한 업체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면허를 등록하고 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업체(대표자) 소유의 수집.운반차량을 보유한 업체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용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2021-66호)』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자는 「국가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위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


공동계약 (필요시)

  ❍ 구    성 :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2개사 이내)합니다.

  ❍ 제출방법 : 공동수급협정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가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견적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견적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 업체의 단독 참가로 간주하며, 추후에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습니다.

  ❍ 대표업체 :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 대표업체만 지역제한을 적용함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견적 제출 마감 전날 18:00까지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견적제출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직상위 가격을 투찰한 업체순으로 계약대상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1순위자가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입찰)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의한 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를 결정하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시 개별 통보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방법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어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견적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찰로서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문제를 해결[정부조달 콜센터 문의(☎1588-0800)]하기 바라며, 사전에 숙지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하며, 설계서 등의 열람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열람장소 : 발주부서와 협의]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광주시는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시청 홈페이지(http://www.gjcity.go.kr) → 민원신청 → 각종신고센터

   →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  


본 공사는「광주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 조례」가 적용되며, 계약상대자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여야 합니다.

  ❍ 공사의 하도급 계약 시 광주시 지역건설산업체를 우대토록 권장합니다.(종합공사만 해당)

  ❍ 공사에 필요한 물품 및 자재구입 시 광주시 생산제품을 구매토록 권장합니다.

  ❍ 공사현장 건설장비 사용 시에는 광주시 건설장비 우선 사용을 권장합니다.

  ❍ 공사에 투입되는 현장인부 고용 시 광주시 거주 시민의 고용을 권장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200만원을 초과하는 건설기계 대여계약(같은 대여업자와 분할 계약한 경우 각의 계약금액을 합산함)을 체결한 경우 대여대금 직접 지급에 합의하거나 지급보증서를 발급해야 하며, 발주처에 관련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낙찰자가 과거 입찰담합 이력이 있는 경우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의 2배를 납부해야 합니다.

     (경기도 회계과-46076(2018.12.31.)호 관련)

  ❍ 본 공사 시방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서류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그 밖에 사항은 다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고, 개찰 등 계약에 관한 사항 : 광주시 회계과 계약1팀(☎ 031-760-2777)

     - 설계서 및 공사에 관한 사항(감독부서) : 하천과 김예진 주무관(☎ 031-760-2377)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이용안내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