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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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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61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8:54
공고명 드론 인증센터 시설관리 용역
공고기관 항공안전기술원 수요기관 항공안전기술원
공고담당자 장성욱(☎: 032-727-56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3,183,509 원
   
배정예산
293,183,509 원
   
추정가격
266,530,463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024-55호



(긴급 )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1.1. 용 역 명 : 드론 인증센터 시설관리 용역

 1.2. 용역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용역인원 총 4명)

   - 대지면적 49,800㎡, 건물 연면적 4,533.98㎡(지상 4층/지하 1층(PIT))

 1.3. 위    치 : 인천광역시 서구 정서진로 194-2

 1.4. 용역기간 : 2024년 12월 1일 ~ 2025년 12월 31일(13개월)

 1.5. 용역예산 : 293,183,509원(부가가치세 포함)

   *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기성·완성대가 청구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

 1.6. 입찰방법 : 제한적 최저가, 적격심사, 총액계약

 1.7. 기타사항

   가. 공동계약불가

   나. 동 용역에 대하여는 사업기간을 12개월(2024.12.1.~2025.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 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2.1.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14. 10:00 ~ 2024. 11. 19. 10:00

 2.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2.3.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4.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이 가능합니다.

 2.5.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2.6.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7.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2.8. 개찰일시 : 2024. 11. 19. 11:00 이후

 2.9.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3.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및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1260)으로 등록한 업체

3.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동법 시행령」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등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으며, 그 외 사항은 관련기준에 따릅니다.

 3.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5.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4.1.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은 납부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액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4.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낙찰자의 귀책사유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항공안전기술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5.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5.2.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9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고,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5일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별도안내)

  가. 적격심사대상자는 심사서류 제출마감일시까지 관련서류를 첨부한 적격심사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적격심사 포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심사서류 제출 마감일시까지 적격심사신청서 또는 포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적격심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3. 적격심사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2호 [별표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 미만)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며, 종합평점이 8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3.1. 해당용역 수행능력

  가. 경영상태 평가관련 : [별표 10] 적용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하며, 이의 세부적용 내용은 [별표 10]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나. 신인도 평가관련 : [별표 11] 적용

   - 여성 고용, 장애인 고용, 신규 채용 우수 기업의 평가에서 고용 사실증명은 「국민건강보험법」에 따른 국민건강의료보험이나 「국민연금법」에 따른 국민연금보험 관련 증빙 서류에 따릅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6.1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의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6.2.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6,844,227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886,340원)

국민연금보험료

(8,688,017원)

퇴직급여충당금

(16,088,930원)


7. 입찰서 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7.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에 의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8.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공고서, 규격서,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2.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T.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3.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8.3.1. 용역 내용 관련 문의: 경량인증실 (T. 032-456-5071)

 8.3.2. 공고 및 계약 문의: 경영지원실 (T. 032-727-5625)


2024. 11. 11.

항공안전기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