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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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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640-00 공고일시  2024/11/11 19:18
공고명 한림대학교 IT인프라 컨설팅 용역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60,000,000 원
   
추정가격
1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한림대학교 IT인프라 컨설팅 용역 업체 선정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 3개월이내

  ◦ 사업금액: 160,000,000원(VAT 포함)

  ◦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4. 11. 11.(월)~‘24. 11. 25.(월) 17:00

방문 및 우편접수

제안서 평가

‘24. 11. 29.(금) 14:00

 

  ※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우편 및 방문: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 제안서발표: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3. 사업내용

추진 배경

    - 글로컬대학 핵심 추진과제인 AI 교육 솔루션 도입을 위한 학내 IT 인프라 환경 분석 및 컨설팅

    - 글로컬대학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업계 동향과 기술, 대학의 모델과 시스템 전반의 통합적 접근을 위한 시스템 구축 수요 종합 검토

    - 학내 IT 인프라 환경 분석·진단을 통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AI 교육 시스템 환경 구축 및 최종 사용자 환경 개선

  사업 내용

    1) 글로컬대학 추진을 위한 IT 인프라 재정비 계획 수립

      - 대학 교육환경 변화, 비전 및 발전전략, 최신 정보기술 등 중⋅장기적인 IT 인프라 서비스 수요를 고려하여 우리 대학에 최적화된 IT 인프라 재정비 계획 수립

    2) IT 인프라 환경 분석을 통한 단계별 개선 절차 및 가이드 라인 제시

      - 컨설팅 결과에 따라 추진 예정인 IT 인프라 환경 개선을 고려하여 절차 및 가이드 라인(범위, 내용, 예상 소요예산, 단계별 추진방식 등 포함) 제시

      - 도입 필요 장비 및 솔루션 규모, 규격(성능, 용량, 요구기능 등), 제품선정 기준, 도입방법(구매, 임대 등), 유지보수 방안 등 제시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을 받은 부정당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입찰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사업자

최근 3년 이내 정보화전략계획 수립 또는 컨설팅을 수행중이거나 수행완료한 실적이 1건 이상(건당 1억원(부가세 포함) 이상)인 업체로서 실적 증명서 또는 계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 2 1 – 8 2 – 0 5 6 4 6 총 장 최 양 희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해야 함)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100이상)

 바. 기업신용도 평가 등급 1부

 사. 실적증명서

 아. 가격입찰서 1부(붙임서식,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자. 제안서 10부, USB 1개(발표자료)

 차. 서식(서식 7호~11호의 경우 낙찰업체만 제출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라.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용역 관련 : 전산운영팀 정지철 주임 ☎ 033-248-2951/jcjung@hallym.ac.kr

 나.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41895@hallym.ac.kr


2024.  11.  11.


한 림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