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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688-00 공고일시  2024/11/11 19:55
공고명 한림대학교 글로컬 사업 관련 차세대 정보시스템(포털) 구축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한림대학교 글로컬 사업 관련 차세대 정보시스템(포털) 구축 업체 선정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 90일 이내

  ◦ 사업금액: 금 600,000,000원(VAT 포함)

  ◦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4. 11. 11.(월)~‘24. 11. 27.(수) 17:00

방문 및 우편접수

제안서 평가

‘24. 12. 2.(월) 14:00

 

  ※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우편 및 방문: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 제안서발표: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3. 사업내용

◦ 학내 정보서비스와 포털과의 연계를 통한 정보 접근 용이성 및 호환성 있는 표준 인터페이스 필요

 ◦ 구성원 중심의 기능 분류를 통한 맞춤형 정보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포털시스템 구축

 ◦ 산재된 정보시스템의 단일 인증으로 사용자의 보안 강화 및 정책 변경 시 일괄 적용가능한 시스템 구축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마감일 전일까지 컴퓨터관련서비스업[업종코드:146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다음호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5990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하도급 불허: 본 용역은 대학에서 임명하는 감독관의 지시 감독 하에 수행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하도급을 줄 수 없다.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 및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총 사업금액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따라, 중소소프트웨어사업자 (소프트웨어 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제한금액 : 없음’ 으로 확인) 만 입찰참가 가능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 2 1 – 8 2 – 0 5 6 4 6 총 장 최 양 희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해야 함)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100이상)

 바. 기업신용도 평가 등급 1부

 사. 실적증명서

 아. 가격입찰서 1부(붙임서식,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자. 제안서 10부, USB 1개(발표자료)

 차. 별지서식

     - 별지서식 중 5, 6, 7, 8, 9, 10은 제안서 평가회 이후 낙찰업체만 제출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라.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용역 관련 : 전산운영팀 정지철 주임 ☎ 033-248-2951/jcjung@hallym.ac.kr

 나.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41895@hallym.ac.kr



2024.  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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