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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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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75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21:06
공고명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 급식제공업체 선정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전주시
공고담당자 조한솔(☎: 063-281-227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000,000 원
   
배정예산
60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긴급 공고


전주시 공고 제2024-2746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긴급 공고합니다.

2024.  11.  11.

전주시 재무관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 급식제공업체 선정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600,000,000원(금육억원)

                (추정가격 : 금545,454,545원, 부가가치세 : 금54,545,455원)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는 입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마. 긴급사유 : 예산의 신속집행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총액입찰, 청렴계약대상, 전자입찰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기준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및 기타 관련 규정에 따라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 허가의 신고를 필한 자

  다. 전주시에서 제시하는 제공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자체 업소에서 당일 조리 및 납품시간(07:00)까지 물품 보온, 보냉, 청결유지 등이 가능한 차량으로 매주 월~금 주 5회 이상 배달 가능한 자(토‧일요일 제공분 금요일 배달, 공휴일 제공분 그 전날 배달)

  라.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 업체에 위생 점검 등의 사유로 행정처분 및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계약 기간 내 차질 없이 제공이 가능한 자

  마.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 이상)


4. 공동계약 : 공동 수급 불가

  

5. 제안요청 설명회 : 없음(제안요청서로 갈음)

  

6. 기술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1. 22.(금) 10:00 ∼ 17:00 (12:00~13:00는 점심시간으로 제외)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전주시청 별관 현대해상빌딩 2층 생활복지과 복지지원팀

                (전주시 완산구 노송광장로 29, ☎063-281-5153)

  라.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류 등 제안요청서 참조

    가격제안서(전자)와 기술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7. 가격제안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 11. 20.(수) 10:00 ~ 2024. 11. 22.(금) 17: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 제출

    ※ 가격제안서(입찰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별도 서류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2.(금) 18:00, 전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시스템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류, 기술제안서(정량적‧정성적 제안서)는 지정된 일자에 방문 제출

8.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제안서 발표

     1) 일    시 : 2024. 12. 13.(금) 15:00(예정)

     2) 장    소 : 전주시청 별관 현대해상 8층 회의실(전주시 완산구 노송광장로 29)

      ※ 제안서 발표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3) 발표시간 : 업체당 30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 발표시간 및 질의응답 시간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발표방법 : 프리젠테이션(제안요청서 참조)

     5) 발표순서 : 당일 현장 추첨

  나. 제안서 평가방법

     1) 제안서의 평가는 가격평가와 기술능력평가로 구분하며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정성적 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함

      ※ 부문별 배점 현황 및 평가 세부 기준은 제안요청서 참조

     2) 기술능력평가 중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는 사업담당자,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들이 평가하고 가격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의 평점 산식에 의거 평가함

     3)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해 제안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 제재 할 수 있습니다.


9.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가.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제안서 평가 결과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진행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라.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합니다.

  마.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바.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선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우리시 심사기준(제안서 심사)에 의거 선정된 업체와 협상절차를 통하여 선정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사각형입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관련법령 및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하여 공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 참가 희망 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지방자치단체의 조례에 의거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또한 우리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이행강제금 등)에 대하여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본 용역의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과업 및 설계 설명 : 전주시 생활복지과 김경희(☎063-281-5153)

  다. 입찰공고, 계약체결 : 전주시 회계과 조한솔(063-281-2276)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63-281-2276),

 감사담당관(☎063-281-2260) 및 홈페이지(http://jeonju.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붙 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주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