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시 입찰공고 제2024-203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 대상자의 선정절차 등)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1. 12.
제천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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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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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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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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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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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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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균형발전 전략사업 폐기물 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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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전동 370번지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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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콘크리트 1,614톤
폐아스콘 235톤
건설폐재류 10톤
혼합폐기물 78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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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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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24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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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포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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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정가격: 78,400,000원
설계서 등 열람 장소: 제천시 자연치유특구과 김용태 주무관(☎ 043-641-5955)
2. 입찰 방법
◦ 총액입찰, g2b전자입찰, 적격심사 비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주된 영업소재지가 제천시【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소재지가 유지되어야함】에 본점을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건설폐기물의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과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으로 등록을 필한 자
※ 단,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 1253) 업체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 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단독입찰이 가능합니다.
◦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체(건설폐기물)를 선임해야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여야하며, 구성원 모두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제천시에 둔 자이어야 한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024. 11. 17.(일)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도급 분담률: 수집·운반업 22.1% (19,056,000원), 중간처리업 77.9% (67,184,000원)
-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 입찰로 간주되어,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습니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하며 공동수급체간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전자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국고귀속은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서의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3.(수) 10:00 ~ 2024. 11. 18.(월) 10:00
◦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6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예정가격 작성요령의 규정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24. 11. 18.(월) 11:00
◦ 개찰장소 : 제천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7호(2024. 2. 15.),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0% 이상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로 결정합니다.
- 전자입찰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낙찰자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우리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필요한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지역 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미등록업체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입찰관련 자세한 사항은 회계과(박해준 641-56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