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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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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77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21:52
공고명 2025년 용산구 정보화교육 운영 용역(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공고담당자 김경임(☎: 02-2199-67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20,774,800 원
   
추정가격
118,616,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용산구 공고 제2024-198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용산구 정보화교육 운영 용역

  나. 과업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용 역 비 : 금120,774,8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2.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의 종류가 컴퓨터교육 관련 업종 등록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거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청」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제안서 제출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본 사업의 일관성을 위하여 단독 수행을 기본으로 하며, 공동수급 및 협력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3. 용역조건 및 제안서 작성요령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투찰 :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가. 투 찰 기 간 : 2024. 11. 12. (화) 10:00 ~ 2024. 11. 22.(금) 17:00

  나.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등록은 2024. 11. 21.(목)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하고, 나라장터  (G2B)입찰금액과 서울특별시 용산구 스마트정보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할 경우 그 입찰을 무효 처리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스마트정보과 제출

  가. 제출일시 : 2024. 11. 22.(금) 10:00 ~ 17:00

  나. 제출장소 : 스마트정보과 전산운영팀 강대승 주무관(☏02-2199-6648)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150, 용산구청 8층)

  다.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접수 등 불가)

제출장소

제    출    서    류

 

 

 

<제안서 제출>

 

용산구청

스마트정보과

(본관 8층)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4]] 1부

(3) 가격입찰서[별지서식 5] 및 가격제안서[별지서식 6] 1부

  제출 시 [별지서식 5][별지서식 6]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

④ 제안서 원본,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1부 및 해당 내용이 담긴 USB 1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제안서 원본, 평가본 등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한다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5)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6)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7)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8)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각 1부

⑨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⑩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경진대회 수상 실적 등

   - 참여인력 증거서류

     ․ 전문강사 경력 증명 서류(경력증명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⑪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라. 제출서류

  

  마. 기타 자세한 사항 등은 ‘제안요청서’에 규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제안서 설명회

 가.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제출 마감 후 별도 통보

 나. 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서 제출 마감 후 별도 통보

  다. 유의사항

    1) 대면평가 시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가 직접 발표하며, 발표자가 사업총괄책임자와 다른 경우 제안발표를 제외하고 제안서 등 서류만으로 평가함

    2)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3) 위원회 개최 후 평과결과는 공개한다.


7.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의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결정기준)을 적용하여 용산구청에서 작성한 제안 평가항목 및 배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평가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배점한도 100점 기준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과 입찰가격평가 10점으로 합니다.

  다.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결과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라.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 (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계약 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

 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제안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각종 문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됨으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됩니다.

  라.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 부담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 바랍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합니다.

  아. 입찰참가 및 사업내용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용산구청 스마트정보과(강대승 주무관 ☏02-2199-6648)로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용산구청 재무과(김경임 주무관 ☏02-2199-6745)로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1.


서울특별시 용산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