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 45호
2024 삼성여자고등학교 일본 문화 ·언어 체험연수 위탁용역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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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삼성여자고등학교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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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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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입찰, 총액입찰, 최저가격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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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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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화·언어 체험연수지역 : 일본(후코오카,오사카,오카야마 등) ※ 일정표참조
◦ 인원 : 26명 (학생 24명, 인솔교사 2명), 증감될수 있음
◦ 용역기간 동안 문화·언어 체험연수에 필요한 제반업무 및 안내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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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수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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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1. 21.(화) ~ 2025. 01. 24.(금) 3박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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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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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4,478,000원(금사천사백사십칠만팔천원정)
단가 : 학생 1,703,000원, 교원 1,803,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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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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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과업지시서를 숙지한 후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ㅇ 항공편, 신간센, 호텔 등은 업체에서 확보해야 합니다.
ㅇ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
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연수를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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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계약대상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여행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 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 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또한 용역 수행 후 정산을 통해 대금을 청구할 시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한다.
1) 여행알선수수료에 대한 대금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 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2) 여행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버스대여료, 숙박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나. 항공권, 숙박비, 차량비, 주차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의료비, 안전요원 자격을 갖춘 스루가이드(1명),안내책자, 여행자보험료,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격입찰, 지역제한 경쟁 입찰임.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으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지점 미포함)를 두고 있는 업체.
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제안서 제출 후 5일까지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입찰집행 당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 2024.11.18.(월)10:00 ~ 2024.11.26.(화)10:00
나. 입찰참가 제안서 접수 기간 : 2024.11.18.(월)10:00 ~ 2024.11.26.(화)10:00
(단, 평일 09:00 ~ 16:00까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다. 제안서 등록장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로 43번길 45(감천동) 삼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라. 제안서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합 후 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마.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2】 1부.
2) 제안서【붙임 3】, (규격 A4 크기로 편철하여 제출,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8부.
3) 최근 5년 이내(공고일 기준) 공고일 전일까지 국외현장체험학습 계약실적증명서【붙임 8】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1부. ※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6) 종합여행업 및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때, 신분증 지참)
10) 서약서 1부. 【붙임 9】
11)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2)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정규직원 현황 및 고용사질 증빙서류 1부.【붙임 7】
14) 최근년도 경영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료 1부.
15) 안전요원 연수 이수증, 자격증, 확인서 사본 각 1부.
16)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6. 제안 설명회(평가위원회) 안내 :
1) 일시 : 2024. 11. 28.(목) 14:20 (※제안설명회를 실시하지 않으며,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1.29.(금) 10:00 예정, 삼성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및 제42조제1항제3호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거쳐 낙찰자를 결정함.
※ 단,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 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기준 및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함.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름 단, 별도 수기 추첨하지 않고 전 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람.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1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붙임 4】 참조
13.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접수 불가, 제출기한 엄수)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14. 청렴서약서 제출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현지답사
가. 낙찰업체로 결정된 자는 학교의 일정에 따라 현지답사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나. 현지답사 인원은(교직원) 1명으로 하며, 교원경비만 학교에서 부담합니다.
다. 현지답사 기간은 3박 4일의 체험연수 일정에 따라 제시한 여행지의 숙박, 식당, 관람지등을 답사하여야 합니다.
라. 현지답사를 통해 여행지 숙박, 식당, 관람지 등을 답사하여 용역수행의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 제안사항을 변경해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pen.go.kr) 》사용자별 정보 》정보공개 》입찰/계약정보 》입찰정보 》학교입찰정보란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합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051-792-5502), 여행일정에 관한 사항 교무실(☎051-792-5581),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우리 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 고발센터(핫라인)’을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pen.go.kr) 》민원마당 》신고하기 》교육비리 고발센터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마당 → 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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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2024 삼성여자고등학교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세부일정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3. 2024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5.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7. 정규 직원 현황 1부.
8. 해외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1부.
9. 서약서 1부.
10. 청렴서약서 1부.(계약 시 제출)
11. 2024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경비 산출내역서 서식 1부.(낙찰자만 제출)
12. 확인서 1부.(낙찰자만 제출)
13.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1부.
14. 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 책임자 지정서 1부.
15. 안전운전 서약서 1부.
16.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1부.
17.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18.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2
삼성여자고등학교장
【붙임 1】
2024학년도 일본문화·언어체험연수 일정표
일 자
|
지역
|
시간
|
세 부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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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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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01/21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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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산
후쿠오카
오카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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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30
07:15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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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해 국제공항 2층 제주항공 카운터 앞 집결
- 제주항공편으로 후쿠오카 향발
- 후쿠오카 공항 도착, 입국 수속 후 이동
- 텐진 중앙공원, 아크로스 후쿠오카
- 구 후쿠오카현 공회당 귀빈관
- 중식
- 후쿠오카여학원고교와 교류회 (약 1시간)
- 하카타역 (도시락 구매)
- 신칸센 탑승 후 오카야마 이동
오카야마역 도착
- 호텔 도착 후 체크인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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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X
중: 현지식
석: 자유식
(에키벤)
(1,5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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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카야마 시내 4성급이상 호텔 (학생 2인 1실, 교사 1인 1실)
|
2일 01/22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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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카야마
나오시마
(예술의 섬)
다카마츠
|
|
- 호텔 조식
- 우노항 이동
페리편으로 나오시마 미야노우라 항 이동
미야노우라 항 도착 후, I ♥ 湯(유) 외관 관람
지중미술관, 이우환미술관, 베네세 뮤지엄 관람
노란호박, 빨간호박, 파빌리온
안도뮤지엄, 이에(집)프로젝트 관람
나오시마 미야노유라항으로 이동 후 페리 탑승
- 다카마츠 도착 후 석식
- 호텔 이동 후 휴식
|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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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카마츠 시내 4성급이상 호텔 (학생 2인 1실, 교사 1인 1실)
|
3일
01/23
(목)
|
다카마츠
아와지시마
고베
오사카
|
|
- 호텔 조식
- 국가 특별 명승지로 지정된 리츠린 공원 관광
- 우동의 발상지 다카마츠에서 우동만들기 체험 및 중식
- 아와지시마 휴게소
- 오사카로 이동
- 우메다 공중정원
- 신사이바시, 도톰보리에서 자유 석식
- 호텔 체크인 후 휴식
|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자유식
(1,500엔)
|
오사카 4성급이상 호텔 (학생 2인 1실, 교사 1인 1실)
|
4일
01/24(금)
|
오 사 카
부 산
|
07:00
08:00
09:00
16:00
17:30
19:00
20:30
|
- 호텔 조식
- USJ로 이동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
집합 전까지 자유 체험
- 집합 후 간사이 공항으로 이동
- 간사이 공항 도착 후 수속
- 제주항공편으로 부산 향발
- 부산 도착 및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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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밀쿠폰 (2,000엔)
석: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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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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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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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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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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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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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 민 등 록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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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
삼성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45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4학년도 삼성여자고등학교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위탁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 보증금율 : 5% 이상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 민 등 록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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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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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삼성여자고등학교의 2단계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삼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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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2024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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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
|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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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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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
회 사 설 립 년 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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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 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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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
※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결산이 확정된 가장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 또는 세무서발급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3. 국외 현장체험학습용역 수행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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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
사 업 개 요
|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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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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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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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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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순으로 기재, 원본 실적증명서(중학교, 고등학교) 또는 G2B 발급 증명서가 첨부된 경우로 이행 완료된 실정만 인정
4.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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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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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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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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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생활지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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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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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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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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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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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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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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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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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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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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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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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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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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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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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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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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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 및 자격증 증빙서류 첨부된 경우만 객관적 평가에 점수 인정(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가입증명자료)), 안전요원의 경우 해당 자격증 + 안전교육이수증 모두 있어야 인정
5.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운송수단(항공기, 버스, 신간센) 운행 계획
※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단 수송 항공, 버스, 신간센 운행 계획 기재
- 항공권 발권, 수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탑승시간표 제출
- 일본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현지이동 버스 보험여부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국외현장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중, 석식 식단표 기재 , 1식당 평균 식대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등)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일본 문화 언어 체험연수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부산광역시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규칙 준수 계획 포함)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바. 기타(업체별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삼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30)
|
1.해외체험학습 수행실적(15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간 중,고등학교 해외 체험학습 실적
- 평가기준 : 금차 기초금액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
|
주)1참조
|
가. 75% 이상
|
15
|
나. 75% 미만 - 50% 이상
|
13
|
다. 50% 미만 - 25% 이상
|
11
|
라. 25% 미만
|
9
|
2.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8.19%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84 %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5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주)3참조
|
- 체험연수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국외여행인솔자) 등
|
5
|
4
|
3
|
2
|
1
|
주
관
적
평
가
(70)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15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일본체험연수 제안서 충실도
|
15
|
13
|
11
|
9
|
7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 객실 등급, 위치, 수용규모 및 노후도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
20
|
18
|
16
|
14
|
12
|
6.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2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 차량의 연식, 동일회사 차량인지 여부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적성
- 식사제공능력(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20
|
18
|
16
|
14
|
12
|
7.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5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 스루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 보유 여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15
|
13
|
11
|
9
|
7
|
합 계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
② 민간실적의 경우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첨부 해야 실적으로 인정
③ 실적은 해외체험학습에 대한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④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 숙식 등 통합계약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표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28.19%) 및 유동비율(84%)을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주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보유인력 7명 이상(4점), 5~6명(3점), 3~4명(2점), 2명이하(1점) 부여
②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 소지자 3명 이상 보유시 1점 부여
【붙임 5】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해외 현장체험학습 실적
|
|
- 발주처 발행 원본 실적증명서 또는 조달청 발급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 국세청 홈텍스 또는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
|
3
|
○ 일본문화체험연수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사본
|
전경․내부
사진첨부
|
6
|
○ 교통 및 식사 제공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차량사진
첨부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안전요원 및 여행수행원 배치 계획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쪽 번호 매겨서 A4크기로 편철)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가장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 또는 세무서발급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3. 해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의 이행 실적을 합산 적용
- 해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 또는 G2B 발행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일본문화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일본문화언어 체험연수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입찰 공고일 기준 업체의 4대 보험 가입 확인서류
(해당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 일본문화체험연수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 스루가이드 1명 : 체험학습에 필요한 안전 관련 자격증과 교육이수증 두가지 모두 취득하고 현지가이드, 안전요원을 병행가능한 가이드만 인정
5. 일본문화언어 체험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체험연수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안내 유인물(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제작하여 계약체결 후 체험학습 당일 출발 전 배부
나. 운송수단(항공기, 버스, 신간센) 운행 계획
- 항공(국내 항공기)
∘ 항공권 발권, 수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탑승시간표 제출
- 버스 및 신간센
∘ 전세버스는 최신형 차량(가급적 5년 이내) 1대(45인승)를 우리학교에 동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불법개조 차량은 보유 대수에서 제외되며, 체험연수 시 운행할 수 없으며 동일한 색상의 차량 배치)
∘ 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증 각 사본 제출
∘ 일본 현지 이동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및 탑승 인원 배치 계획 작성
(계약 시 출발 7일 전 학교로 확정 통보)
∘ 행선지별 운행 중 및 승하차 시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작성
∘ 차량별 안전요원 및 가이드 배치 계획 작성
∘ 학생안전보호 및 업체의 안전 교육 내용, 장소, 일시 등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안전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소화기, 차량용 비상망치, 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전요원 탑승 인원 등)
∘ 체험연수 당일 실시될 운행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 신간센 예약 여부 확인( 체험연수 일정표 참조)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명시
- 숙박정원 :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이 명시된 허가증 또는 증빙자료 첨부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 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일반호텔 4성급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학생 2인 1실, 교원 1인 1실) 또는 이에 준하는 등급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및 검점표 사본 제출
- 위생․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최근 1년 이내 안전점검 결과서 제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우리학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도록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가급적 학생들의 입맛에 맞는 식사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함
- 조․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체험연수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수송대책 등 조치사항을 구체적으로 기재
- 차량 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안전요원(가이드) 및 안내도우미 배치(인원, 해당 자격증 + 안전교육 이수증 사본 제출), 사항 포함
- 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 ‘분실물 보상’등에 관한 내용을 포함)
바. 기타
- 업체별 체험연수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 7】
정규 직원 현황
|
직위
|
성 명
|
담 당 업 무
|
동종업계 총 근무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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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1. 작성 기준 일자 : 입찰공고일 기준
2.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가입증명자료)
3. 경력 증명서 등
|
삼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해외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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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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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해외현장체험학습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4.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
【붙임 9】
서 약 서
본사(인)는 삼성여자고등학교 일본문화언어 체험연수 위탁 용역에 참여하면서 귀교에 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우리학교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응모자 (법인명) : (인)
대 표 자 : (인)
주 소 :
주민등록번호 :
연 락 처 :
삼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2024.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삼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2024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4 일본 문화·언어 체험연수 위탁용역
2. 연수인원 : 26명(학생 24명, 교사 2명) ※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연수일정 : 2025.01.21.(화)~ 2025.01.24.(금) 3박4일
4. 산출내역 : 학생, 교직원포함작성(인솔교사 부담이 없는 항목은 제외 작성)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항 공 료
|
김해공항=>후쿠오카공항
간사이공항=>김해공항
|
□ 출국 : 원 × 명=
□ 입국 : 원 × 명=
|
|
|
3
|
임 차 료
|
대형버스 기준, 신간센
기사봉사료, 주차비, 통행료, VAT포함
|
|
|
|
4
|
숙 식 비
|
숙박 및 식사
|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
5
|
식 비
|
중식 및 현지식
|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현지식
- 원 × 명=
|
|
밀쿠폰, 자유식
1,5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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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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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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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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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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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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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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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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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안전요원 : 원 × 명=
□ 야간경비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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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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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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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포함(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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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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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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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 생 : 원 ( 원 ÷ 명)
□ 인솔자 : 원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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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당 금액은 원단위로 산출(원단위 미만절사)
【붙임 12】- <계약 체결 이후 제출>
확 인 서
(※ 계약체결 후 일본문화언어체험연수 실시 7일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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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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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삼성여자고등학교 일본문화언어체험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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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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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1. 21.(화) ~ 01. 24(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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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연수
여행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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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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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여행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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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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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여행
대행 여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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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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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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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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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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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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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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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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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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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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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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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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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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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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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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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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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N.R.(여행예약확인서)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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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및 신간센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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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징구,
차량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사본, 운전자 현황,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 통보서 및 차량종합진단표, 안전운전서약서 등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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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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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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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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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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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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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증권 및 영수증 등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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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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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자격증빙서류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등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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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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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표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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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 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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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4학년도 삼성여자고등학교 일본문화언어 체험연수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 (소속) 삼성여자고등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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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계약 체결 이후 제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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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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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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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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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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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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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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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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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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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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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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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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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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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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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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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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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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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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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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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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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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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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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차량점검 및 운전자교육을 실시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차량점검 및 교육자 학교 인솔책임자 : (서명)
업체 운송책임자 : (서명)
【붙임 14】- <계약 체결 이후 제출>
실시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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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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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승 (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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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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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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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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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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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담당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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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담당자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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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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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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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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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연락처(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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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총괄책임자 지정
(◌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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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호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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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호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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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호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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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5】- <계약 체결 이후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일본문화체험연수기간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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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약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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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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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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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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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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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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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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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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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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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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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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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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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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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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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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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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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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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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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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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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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붙임 16】-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삼성여자고등학교장(이하 “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을”이라 한다)는 “갑”의 2024학년도 일본문화언어 체험연수와 관련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의 2024학년도 일본문화언어 체험연수와 관련한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하고, “을”은 이를 승낙하여 “을”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2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2학년도 일본문화언어 체험연수 여행자보험 가입 목적으로 개인정보(학년, 반, 성명, 주민등록번호)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을”은 “갑”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을”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을”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을”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을”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갑”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갑”은 “을”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갑”은 “을”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갑”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 기간 중 1회 이상 “을”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갑”은 “을”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갑”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을”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갑”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갑”은 이를 “을”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갑”과 “을”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갑
삼성여자고등학교장 (인)
주소 부산 사하구 감천로 43번길 45
|
을
회사명 ○○○ 대표자 ○○○ (인)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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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7】-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5개 교육지원청, 삼성여자고등학교
○ 제공 목적 :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및 홍보, 청렴모니터링 등
○ 제공 항목
- 업체명 :
- 성 명 :
- 전화번호(핸드폰) :
- 이메일 주소 :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완료 후 1년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관련 모니터 참여 등이 불가함
동의 동의 안함
2024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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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8】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 정보이용 목적 : 2024학년도 삼성여자고등학교 일본문화언어 체험연수 항공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 정보 이용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조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4 년 월 일
서 약 자 : 업 체 명 대 표 자 (인)
삼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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