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락고등학교 공고 제2024 - 29호
2025학년도 모락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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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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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모락고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제주도)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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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체험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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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4.(수)∼2024.05.16.(금)(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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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체험학습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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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세부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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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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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12명(학생 198명, 인솔교사 14명) ※ 참가인원 증·감 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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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경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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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왕복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 숙식비(리조트급 또는 일반호텔 1급, 2박 3식(조·석식 : 숙소식), 현지식(4식)
- 전세버스 임차료(버스는 코스별 동일회사 45인승이상 모락고 김포 간 전세버스
6대, 제주현지버스 8대, 김포 모락고 간 전세버스 6대,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 입장료, 여행자보험, 안전요원(주간, 야간) 인건비, 레크레이션비, 안내책자비,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 항공권은 확보상태로 낙찰자가 발권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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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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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149,573,480원(금 일억사천구백오십칠만삼천사백팔십원정)
- 기초금액은 학생 및 인솔교사 예상인원으로 산정
- 인솔교사 비용은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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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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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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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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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2.(화) 12:00 ~ 2024. 12. 3.(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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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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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6.(목) 14:00 이후 모락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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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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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모락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모든 계약부분은 선정업체가 일괄 관리ㆍ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선정된 업체는 학교와 계약 체결시 제안서에 제출한 업체(버스업체, 숙박업체, 현지식당 등)와 계약을 완료하고 그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상급기관의 지시 및 여행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천재지변, 긴급재난 등의 정당한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취소될 경우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 경비정산은 여행 당일 참가 인원으로 하며, 관람료 및 중식대 등은 실제 행사 참여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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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여행경비 : 교통비, 숙식비, 국내여행자보험 등 제반 경비 포함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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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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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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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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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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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항공료 관련 모든 비용 포함
② 항공일정(본교에서 확보한 항공권 승계 조건임,항공권발급예정확인서 제출)
항공좌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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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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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및 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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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제주(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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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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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100석), 10:40(13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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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김포(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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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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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0(100석), 16:55(13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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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확보된 좌석보다 최종 참가인원이 증가할 경우 항공권을 추가 확보해야 함
④가격입찰서 제출시 항공요금,공항세,유류할증료는 2024.11월 기준으로 산출하나, 추후 발권기준 당시(2025.5월)로 가감정산한다.
⑤공급자는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항공운항이 불가능할 경우를 대비하여 모든 조치를 취해 놓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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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 차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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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학교↔김포공항 운행(6대씩):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②대형버스 45인승이상 동일회사 소속으로 지입차량 불가
(주차비, 통행료, 봉사료, 유류대 등 일체 비용 포함)
③제주일원: 8대. 2팀으로 나누어서 진행(일정표 참조):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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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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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시설
(2박3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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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리조트급 또는 일반호텔 1급 숙박시설(소재지 시·군·구 관할기관에서 허가받은 정원 준수)
②식사는 1식 4찬 이상(밥, 국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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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식(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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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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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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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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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붙임2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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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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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대상: 학생, 인솔교사, 안전요원 모두 포함하여 가입
②상해(질병)로 인한 사망, 후유장애 등 정액지급이 가능한 종합보장형 보험 위주로 가입
③여행자 보험 가입(1인당, 사고 당 금액) [단위:천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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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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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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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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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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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
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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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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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
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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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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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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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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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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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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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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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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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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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인건비, 레크레이션강사 등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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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안전요원: 주간 8명, 야간 2일은 6명 이상 숙소에 배치
②안전요원자격: 대한적십자사 주관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14시간) 이수자로서 발급일로부터 2년 이내 연수이수증 소지자
③레크레이션강사: 주진행자1명, 보조진행자1~2명. 2일차 5월15일(목) 저녁에 실시
④ 체험학습실시 7일전까지 상기의 인원에 대하여 구비서류 제출(성범죄조회확인서, 자격증, 이수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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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체결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교통비, 항공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하여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분리하여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3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해야 하며,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한다. (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제안서) 제출 등
가. 제출기간 : 2024. 11. 12.(화) 12:00 ~ 2024. 12. 03.(화) 16:00
(평일 접수시간은 09:00~16:50, 접수마감일 12.03.은 16:00까지)
나. 제출방법 : 반드시 직접제출(우편접수 및 모사전송 등에 의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모락고등학교 교육행정실
라. 제출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표 1]
2)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0부[별표 2]
- 규격 A4(세로),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날인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을 날인하여 제출
3) 최근 3년간 체험학습 수행실적 증명서[별표 4]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2021.11.10. ~ 2024.11.11.)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또는 주제별 체험학습 실적으로 100명 이상 항공·차량 ·숙박용역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을 경우만 인정
- 해당기관 또는 조달청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 인정(계약서 사본 불인정)
4) 각서 1부[별표 3]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9)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상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0)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제안서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12) 최근년도 재무상태 서식 및 관련증빙서류 1부
13) 직원현황 및 고용사실 증빙서류 1부
-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이전 건강보험확인서 등 4대보험 가입증명서
14) 각종 자격소지자(청소년지도사, 여행안내사) 현황 1부 및 자격증 사본 각1부
15)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 명단 및 연수이수증 사본 1부
1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7)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18) 숙박 및 차량, 음식점 관련 각종 보험증권사본 및 증빙서류 1부.
19) 항공권 발급예정(가능)확인서 1부[별표 5](낙찰자만 제출)
20) 여행경비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2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22) 개인정보 취급위탁(제공)업무 보안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 소지 필수.
마. 제안서제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또는 활성화위원회)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교환 ․ 변경 또는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평가가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지정 기한 내에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고 평가합니다.
5. 과업 및 제안 설명회 : 별도의 과업 설명 및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특수조건 등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본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가격) 제출기간 : 2024. 11. 12.(화) 12:00 ~ 2024. 12. 03.(화) 16:00
가. 입찰서(가격)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26.(목) 14:00 이후 모락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의 평가 결과에 의거하여,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개찰하고 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8.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입찰 및계약집행기준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자치부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 정한 보증기관의 보험증권으로 발주기관에 납부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모락고등학교에 귀속되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적격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가격개찰 결과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의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춰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규정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2025학년도 모락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특수조건 및 과업설명서」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부가가치세(10%) 과세대상인 국내과세경비 및 알선수수료 등을 포함한 용역경비 세부집행내역이 나타난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14.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문, 기초금액 및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에 게재됩니다.
라.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교육행정실(☏031-428-2204)로, 체험학습 일정에 관한 사항은 교무실(☏031-428-2200)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12.
모 락 고 등 학 교 장
[별표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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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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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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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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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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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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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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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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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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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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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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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락고등학교 공고
제 2024- 2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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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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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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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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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락고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2단계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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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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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5% (입찰금액의 5/100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기관의 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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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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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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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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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모락고등학교의 규격가격분리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2024. 11. .
신청인
모락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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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표 2]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주) 양식 및 황색 글씨의 필기체는 작성 예시임.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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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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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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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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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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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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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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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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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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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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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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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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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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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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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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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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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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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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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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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결산이 확정된 최근 2년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증빙서류 첨부하여 평가항목 작성
3.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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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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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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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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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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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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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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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공고일 현재 수행 완료된 건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제주도 주체별 체험학습, 수학여행 수행실적)
2. 용역실적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제주도 주제별체험학습 위탁용역 실적만 해당됨
3. 반드시 발주기관에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또는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제외임(※발급받은 실적증명서에 인원, 장소 반드시 기재)
4.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조직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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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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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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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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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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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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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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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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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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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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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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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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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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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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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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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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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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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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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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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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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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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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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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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제주일원: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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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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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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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학교 ↔ 김포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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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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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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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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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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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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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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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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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5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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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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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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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5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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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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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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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5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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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지자격증 해당시 사본 첨부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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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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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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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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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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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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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8.
~
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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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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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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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 탑승수속
김포공항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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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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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공항 탑승수속
제주공항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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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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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김포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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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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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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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수학여행 일정표: 「별첨 1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항공기 이용(예약)계획 및 버스 확보
1) 항공기 예약현황
날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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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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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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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및 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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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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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4.(수)
|
김포→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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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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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100석), 10:40(130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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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6.(금)
|
제주→김포
|
아시아나
|
16:40(100석), 16:55(130석)
|
|
※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모락고등학교로 기 예약된 상태로,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김포⇔제주, 아시아나 항공),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2)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2개 코스별 체험학습별로 작성)
가)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나)학교⇔김포공항 간 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답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구비목록
|
학교
⇒
김포공항
|
1일차
|
경기80바 0000
|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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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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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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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
⇒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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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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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제주현지 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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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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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답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구비목록
|
제
주
일
원
|
1일차
|
제주80바 0000
|
2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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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5명
|
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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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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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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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별 체험학습단 항공기 이용계획 및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차량운행에 관련한 내용에 대한 제안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 수송 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 제출서류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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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숙박시설
1) 일반현황
숙박시설 일반현황
|
층 별 투숙인원
|
비 상 시
대피시설
|
업체명
|
대표자
|
등급
|
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
김○○
|
1등급
|
2007
|
600명
|
|
|
5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
|
|
1층
|
200명
|
|
2층
|
200명
|
|
3층
|
200명
|
|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객실 배치도( 객실 배치도에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기재)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대형버스 주차대수
|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강당현황:
다) 객실내 비품 현황:
라) 대형버스 주차대수: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전면)
|
(후면)
|
|
|
(측면)
|
(식당 내부 및 조리실)
|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
(복도, 객실, 화장실 등)
|
|
|
(기타 참고사진)
|
|
다) 주차구역
마. 식사여건
일자
|
구분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사항
|
전화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비고
|
5/8
|
중식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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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현지
|
석식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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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소
|
5/9
|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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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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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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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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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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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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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
석식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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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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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지
|
5/10
|
조식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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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숙소
|
중식
|
|
|
|
|
|
|
|
|
현지
|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4찬이상, 국․밥 별도)
※ 식사제공 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기재
※ 식수 :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 제출서류 특수조건 참조
|
바.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 1인당, 사고당 금액 등)
※ 여행자보험 담보 내역기준
|
(단위 : 천원/1인당)
|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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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해
|
질 병
|
배상
책임
|
휴대품
|
사망·후유장애
|
의료비
|
사망·후유장애
|
의료비
|
금액
|
100,000
|
10,000
|
20,000
|
10,000
|
10,000
|
1,000
|
※ 정액 중복 지급이 가능한 범위로 가입한다.
※ 여행사는 체험학습 여행단 여행보험에 가입한 후 출발 5일 전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을 제출한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기온 강하 시 난방 공급 등의 방안 모색
바)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사)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생 및 장점
7. 기타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배치 계획 제출
(문화해설사 배치 가능시 계획서 제출)
다. 숙박시설 야간경비(오후 10시 ~ 익일 오전 6시) 계획 제출
라. 경기도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제시
- 규칙 제8조(준비 및 차량 점검), 제10조(사고처리) 참조
[별표 3]
각 서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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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 재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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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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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
|
본사(인)는 2025학년도 모락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제주도)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1. 귀 교의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업체 선정 공고와 관련하여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 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 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4.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모락고등학교장 귀하
[별표 4]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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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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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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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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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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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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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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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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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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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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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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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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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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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주제별 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
모락고등학교장 귀하
|
※ 중·고등학교 제주도 수학여행 또는 주제별 체험학습 실적만 해당, 별도 양식 사용 가능
[별표 5]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확인서
발급요청자
|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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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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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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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확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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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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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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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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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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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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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5학년도 모락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을 위해 학교에서 최소 10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4.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모락고등학교장 귀하
|
※ 항공사의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항공사 일시와 좌석수 기재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별표 8]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계약 특수조건 충분히 숙지하여 작성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상철하여 제본할 것(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각서, 청렴이행서약서 등) 등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가)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표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 출발, 도착시간 등)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나) 일정표 작성 시,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기록한 안내 유인물을 제작하여 출발전까지 학생들에게 배부
3. 항공권에 관한 사항
가) 항공권 예약 현황(왕복) : 김포 ↔ 제주 (본교에서 기 예약함)
나) 주제별 체험학습단 수송을 위한 항공기 이용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을 수립하여야 한다.
4. 차량 운행에 관한 사항
가) 주제별 체험학습단 수송을 위한 운행 차량 확보 계획 및 탑승인원 기재
나) 차량은 학급당 1대(45인승)를 기준으로 하며 탑승인원은 1대 차량에 45명을 초과하지 않음
다)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모락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 차량(0호)”임을 표시하도록 한다. 체험학습 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성능이 우수하고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는 안전벨트, 비상용 안전망치(4개),소화기가 모두 정상으로 장착된 가급적 차량연식 5년 이내 최신 대형의(교통안전공단 정기검사 합격) 안전한 차량으로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이어야 한다. 특히, 비상용 안전망치는 탑승자가 잘 보이도록 한다.
라)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영상시설, 음향시설, 무전기 탑재 차량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5. 숙식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숙식시설 여건 기재
나) 숙식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기재
다) 숙식업체 전경과 숙소내부 실제사진을 반드시 첨부
- 숙소 :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라) 숙박할 숙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배치도에 실별 배정인원 표시)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 기재
마) 숙식시설 신축년도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바)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냉난방가동 및 온냉수 현황 등)
사) 객실의 실내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의 설비 사항
아)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현황, 전기안전 검사현황자,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생산물․화재 등) 사항 기재
자) 주제별 체험학습 숙박지의 등급은 1등급 리조트급 이상으로 한다.
차) 숙박시설 위치는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한다.
카) 안전요원(야간지도) 운영 사항에 대하여 현관, 층별 등 구체적으로 기재함.
6. 식사에 관한 사항(1인 7식)
가)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기재
나) 좌석 수,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 ․ 생산물 ․ 화재 등) 사항 기재
다) 외부식은 1식 5찬 이상으로 식단표 기재, 숙소 조·중·석식 식단표 별도 제출
라) 주제별 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마)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바) 학생들에게 제공된 식사는 조·중·석식업체에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
7.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등”작성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 및 차량고장 시 대처방안 및 학생수송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운전사의 음주운전 금지 및 취침시간 확보로 안전운행 보장 등)
나. 숙식시설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
마. 학생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8. 주제별 체험학습 학생·교사 여행자보험 가입에 관한 사항
가. 여행자에 대한 여행종합보험은 용역업체가 가입하고, 여행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 용역 업체의 귀책 사유로 인한 사고는 용역업체가 이를 보상한다.
나. 여행보험은 보험보상금액 1억원을 기준으로 치료 실비 등 아래의 부가조건에 맞도록 보험을 가입한다.
(단위: 천원/1인당)
구 분
|
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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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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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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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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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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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
사망․ 후유장애
|
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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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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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
10,000
|
20,000
|
10,000
|
10,000
|
1,000
|
다. 주제별 체험학습단 여행자보험은 출발 5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납부영수증과 보험증권을 모락고등학교에 제출한다.
9. 업체별 주제별 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10. 기 타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주제별 체험학습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주간인솔) 배치 계획 제출
다. 숙식시설의 안전요원(야간경비) 계획 제출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 계약 체결시 제안서 관련 서류로 대체가 가능할 경우 증빙서류 제출 생략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