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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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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974-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12 09:48
공고명 당진시 해나루쌀 홍보 영상 제작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공고담당자 이은영(☎: 041-350-34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500,000 원
   
배정예산
120,500,000 원
   
추정가격
109,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당진시 공고 제2024-2373호


「당진시 해나루쌀 홍보 영상 제작 용역」 입찰 공고

입찰 설명서는 당진시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조달전자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개찰.계약방법 등 : 당진시 회계과 계약팀 이은영(☎041-350-3413)

사업내용 : 당진시 농식품유통과 최현정(☎041-350-474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당진시 해나루쌀 홍보 영상 제작 용역

  나. 과업내용 : 해나루쌀 광고모델 신유빈 선수를 활용한 당진시 해나루쌀 홍보 영상 및 사진 제작(라디오 음원 포함) *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라. 추정금액 : 금120,500,000(추정가격 109,545,454원 / 부가가치세 10,954,546원)

  마. 기초금액 : 금120,500,000

※ 일반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직찰, 비예가방식

세(또는 영세율) 적용 사업자는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에 낙찰률을 적용하여 계약체결함


2. 입찰서 제출, 제안서 접수 등 일정

구  분

일시 및 기간

비  고

제안서 교부

2024. 11. 12.(화) 23:00 ~ 2024. 12. 3.(화) 17:00

나라장터

제안서 접수

2024. 12. 3.(화) 10:00 ~ 17:00(12:00~13:00 중식시간 제외)

* 제출시 평가위원 추첨

당진시청 4층 농식품유통과 농산물유통팀(☎041-350-4745)

직접 방문제출 (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제안서

평가위원회

2024. 12. 9.(월) 14:00 / 당진시청 중회의실(2층)

변경시 별도 통보

개   찰

2024. 12. 9.(월) / 당진시청 중회의실(2층)

변경시 별도 통보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경쟁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57조 규정에 의하여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 3244)로 등록을 필한 자 또는 「문화산업진흥기본법」 제10조의3 규정에 의하여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 : 3230)로 등록을 필한 자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동영상 제작 서비스(세부품명번호:8213160301)]를 소지한 자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함

       ※ 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업지시서의 내용을 이행할 수 있어야 하며 포괄적인 재하청 방식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라. 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서평가에 참가할 수 없으며, 평가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함


4. 공동도급관련 사항 : 불허 


5. 입찰 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 직접제출

    ※ 제안서 제출자가 제안서를 제출할 때 평가위원 추첨

    1) 제출일시 : 2024. 12. 3.(화) 10:00 ~ 17:00(12:00~13:00 중식시간 제외)

    2) 제출장소 : 당진시청 농식품유통과 농산물유통팀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

    4)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가격제안서는 별도 밀봉 제출


  나. 제안서 기술평가

구  분

내  용

비  고

일시 및 장소

2024. 12. 9.(월) 14:00 / 당진시청 중회의실

변경시 별도 통보

평가항목

기술능력(90점)

입찰가격(10점)

 

정량평가(20점)

정성평가(70점)

평가방법

사업부서 서면심사

평가위원회  심사

계약부서

제안요청서 참고

정성적 제안 설명

프레젠테이션 발표(25분 내외)

‧ 제안설명 : 20분

‧ 질의응답 :  5분

  ‧ 상기 사항이 변동되는 경우에는 추후 통보합니다.

  ‧ 반드시 제안요청서 상의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평가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 타

    - 위 일정 및 내용은 우리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당진시 홈페이지 공지 또는 입찰업체 유선통보

    - 입찰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명기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해 주십시오.

    -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 에는 아래와 같이 처리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2)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 공고문에 구체적으로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위의 법령에 의거하여 처리합니다.

  나. 서 평가결과 기술능력(정량,정성평가)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격자선정하며,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종합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며,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지정된 협상일시에 협상대상자가 불참할 경우 협상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 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의 규정에 의거, 지급확약 내용이 명시된 납부이행각서의 제출로 대신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당진시 회계과 계약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등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두 입찰건 모두 무효 입찰로 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록하여야 하며, 위반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은 당진시 청렴서약제 이행 대상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할 것으로 간주하므로,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이 날인 된 각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반드시 사업부서와 협의 후 과업 수행하여야 합니다.

  다. 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공고문, 과업지시서(시방서,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가종합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등 입찰필요한 모든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안은 조달청홈페이지와 우리시 홈페이지 (http://www.dangjin.go.kr) 공고·고시란에 게재합니다.

 


2024년  11월  12일


당 진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