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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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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894-00 공고일시  2024/11/12 09:57
공고명 광명북중 급식소 및 교실 증축공사 건축사(상주) 감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심경철(☎: 02-2610-05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0,534,000 원
   
배정예산
170,534,000 원
   
추정가격
155,030,91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40호


[긴급] 기술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광명북중 급식소 및 교실 증축공사 건축사(상주) 감리용역

용역현장

경기도 광명시 광명북중학교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 이후 14일까지 ※ 건축공사기간 300일 예정

용역착수일

특별한 경우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이나,

용역담당자(행정과 교육시설1팀 허대훈 주무관)와 협의 후 결정

용역구분

건축 감리

용역범위

감리용역 수행지침서 참조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3.(수) 10:00 ~ 11. 19.(화)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19.(화) 11:00,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PC

설계(기초)금액 (A+B)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170,534,000

155,030,910

15,503,090


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 공동도급 불허 대상 용역입니다.

  ◦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 청렴서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건축사법 시행령」제21조 제2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건축사법」에 따른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로 봅니다.


4. 과업설명: 수행지침서 등 열람

  ◦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777 경기도광교육지원청 행정과 교육시설1팀
(☏02-2610-1449, 담당자: 허대훈)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 상기 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 제출 기간: 상기 1항 참조(※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 견적(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9. 낙찰자 결정 및 적격심사

  ◦ 개찰 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2>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중 “4. 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가격 평가결과 예상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 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 젹격심사시 이행실적의 평가대상 용역 및 평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평가대상 용역

추정가격(원)

비율(%)

기술용역

건축 감리

155,030,910

100%

  ◦ 경영상태 평가의 재무평가는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M72.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을 기준비율로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서류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행실적, 경영상태 및 기술자보유현황 등의 적격심사 적용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s://www.goegm.kr/)

      - 교육행정 - 행정과에 탑재되어있습니다.

  ◦ 청렴계약 알리미 서비스(SMS) 실시: 낙찰자 선정 후 계약체결시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에서 계약업체 대표자 휴대폰으로 청렴계약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11. 안전,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붙임1]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이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 후 수요기관에 확약서 원본을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777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02-2610-1449 담당자 허대훈

    - 계약에 관한 사항: ☎ 02-2610-0586 담당자 심경철

  ◦ 본 공고는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합니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주소: https://www.goegm.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s://www.g2b.go.kr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2일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붙임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계약명) 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계약상대자 : 주식회사 ○○○○

  대  표  자 : ○○○           (인)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