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공고 제2024 - 2687호
- 문화기업가 인사이트 트립 운영 용역-
입 찰 공 고(협상에 의한 계약)
2024. 11. 12 .
진주시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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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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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055-749-8094) 및 홈페이지(진주시 홈페이지(http://www.jinju.go.kr) → 시민광장→신고센터→공직자신고→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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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문화기업가 인사이트 트립 운영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 12. 31.까지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될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인정관상 목적사업에 해당)인 경우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금액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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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기초금액 : 금5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공고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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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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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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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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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2.(화)
~ 2024. 11. 22.(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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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나라장터 및
진주시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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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
(나라장터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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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4(목) 09:00
~ 2024. 11. 22.(금)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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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은 나라장터(G2B)
상으로만 진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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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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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2.(금) 10: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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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청 문화예술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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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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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6.(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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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 지식산업센터 6층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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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가격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가격) 제출기간 : 2024. 11. 14. 09:00 ~ 2024. 11. 22. 17:00
나. 개찰일시 : 제안서 심사 후 개찰
다. 개찰장소 : 진주시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시스템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됨.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일정
가. 접수일시 : 2024. 11. 22.(금) 10:00 ~ 17:00까지
나. 장 소 : 진주시청 문화예술과 문화도시TF팀(☎ 055-749-8575)
다. 제출방법 :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 가격입찰은 나라장터로만 진행하며 추후 우선협상 대상 선정시 가격 제안서 별도 제출
※ 제안요청서의 첨부서식을 사용하여 작성
6. 제안요청 설명회 : 없 음
7.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정 : 2024. 11. 26.(화) 14:00
나. 장 소 : 진주 지식산업센터 6층 소회의실
다. 설명방법 : PPT 발표 및 질의응답 25분 이내(제안설명 : 15분, 질의응답 : 10분)
※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자(PM)가 발표, 2인까지 입실 가능
※ 제안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함
※ 제안서에 사업관리자(PM)를 명시하지 않거나, 발표자가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PM)이 아닐 경우에는 발표할 수 없으며, 기 제출된 제안서로 서면으로만 평가합니다.
※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다.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
라. 평가요령 :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 참가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아래의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자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등록한 업체
②「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만,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할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입찰 참가 가능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014199001)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개찰일 전일) 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처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함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라.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9. 제출서류 및 제안서의 내용 및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10.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90%)과 가격평가(10%) 점수의 합산점수가 높은 순으로 협상
순위를 결정하며, 1순위부터 협상을 통하여 발주처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다.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들이 평가함
라.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둘째자리에서 반올림함
마.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사. 결정된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우선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다만,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협상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아.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예정
가격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자. 진주시와 협상대상자의 상호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차. 상기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관련 규정에 의한 계약 일반조건 등을 준용함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 참가 등록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향후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 발생 할 경우 지급각서상의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됨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의 규정에 따름
13. 청렴계약의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ㆍ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
14.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 보상비는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계약 관련 법령에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기술제안서의 내용은 진주시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사.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아. 사업기간은 진주시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자. 문의사항
1) 제안서 등에 관한 사항 : 진주시 문화예술과 (☎055-749-8575)
2)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진주시 회계과 (☎055-749-83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