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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1629-00 공고일시  2024/11/12 10:00
공고명 대전송촌중학교 석면 교체 공사에 따른 이사 정리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대전송촌중학교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대전송촌중학교
공고담당자 곽미정(☎: 042-627-49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473,000 원
   
배정예산
35,473,000 원
   
추정가격
32,24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전송촌중학교 공고 제2024-78호

대전송촌중학교 석면 교체공사에 따른 이사·정리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전광역시교육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공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부패·공익신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대전송촌중학교 석면공사에 따른 이사 용역

용역기간

2024. 12. 19.(목) ~ 2025. 2. 28.(금)

- 1차(반출) : 2024. 12. 19.(목) ~ 2024. 12. 26.(목)

- 2차(반입) : 2025년 2월중

  (※ 이사일정은 학교 사정(공사일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음)

용역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및 이전 대상 물품 내역서 참조

※ 과업내용에 대하여 현장실사 후 입찰에 참여하고, 투찰 후 물량의 증가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현장실사 미실시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 및 책임은 업체에 있음.

기타사항

  공동수급 불가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금35,473,000원

견적제출개시일시

2024. 11. 12. 12:00

견적제출마감일시

2024. 11. 19. 12:00

추 정 가 격

금32,248,182원

개  찰  일  시

2024. 11. 19. 13:00

부 가 가 치 세

금3,224,818원

견적서제출 및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소액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하도급 및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1)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에 따라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한 후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붙임1]’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붙임1]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제출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지사는 투찰 불허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제24조에 따라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업종코드:7605)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 운송차량에 대한 적재물배상 책임보험 등에 가입한 전문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4. 현장실사(용역 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반드시 현장 실사하여 물량, 물품 반입․반출 경로, 작업차량 진출입로, 물품 상․하차 및 이동배치 동선 등 작업조건을 충분히 확인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현장 실사를 하지 않거나 충분히 확인하지 않은데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투찰 후 증·감에 대한 의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현장 실사는 2024년 11월 12일(월) ~ 2024년 11월 18일(목)까지(평일 10:00시부터 16:00시까지) 가능하며, 현장 안내 요청 및 문의 사항은 대전송촌중학교 행정실(☎042-349-20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가급적 수업에 지장이 없도록 오후 방문 요망)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1)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12.(화) 12:00 ~ 2024. 11. 19.(화) 12: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견적서는반드시 나라장터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1순위 낙찰자가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결격 사유에 해당되어 대전광역시교육청 산하 기관과 일정기간동안 수의계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이점을 숙지하신 후 계약이 가능한 경우에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의합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1. 19. 13:00

  ※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개찰기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장소 : 대전송촌중학교 입찰집행관 PC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따라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3]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3] 「안전·보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T.042-349-2074)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T.1588-0800)

 나.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달조달(G2B) 시스템의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13.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 관련 행정자치부 예규, 조달청 계약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설명서 구성내용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2) 지방계약법, 시행령, 시행규칙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4)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5) 청렴계약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라. 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로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4년  11월   일

대전송촌중학교장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대전송촌중학교장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대전송촌중학교장 귀하

 


[붙임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대전송촌중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대전송촌중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대전광역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대전송촌중학교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대전송촌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