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상공회의소 공고 제2024-8호
문막지역 산업단지 통근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원주상공회의소는 「2025년도 문막지역 산업단지 통근버스 임차용역」을 수행할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2일
원주상공회의소 회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과 업 명 : 2025년 문막지역 산업단지 통근버스 임차용역
나.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운행일 245일)
라. 추정금액 : 금617,400,000원(추정가격 561,272,727원, VAT 56,127,273원)
마. 기초금액 : 금617,400,000원
바. 입찰방법 : 제한경쟁(낙찰자 선정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사. 입찰개시 : 2024. 11. 12. 11:00
아. 입찰마감 : 2024. 11. 21. 11:00
자. 개찰일시 : 2024. 11. 21. 12:00
차. 개찰장소 : 원주상공회의소 입찰집행관 PC
2. 입찰 참가자격
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면허 등)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 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을 등록하고,「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
* 개찰 결과 1순위 업체는 계약담당자에게 전세버스업등록증, 자동차등록증(10대), 버스운전자격증,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를 제출
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계약상대자”소유의 차량 [41인승 이상 버스로써 2015년(포함) 이후 등록차량] 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10대 이상 보유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 제1항 제1호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 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조달청 입찰참가자자격등록, 전자입찰이용등록, 지문정보등록을 필한 업체
마. 상기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하며, 공동계약(수급)을 불허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을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이상 금액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이행실적
동일한 종류의 용역실적 인정범위 및 인정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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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규모(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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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근버스 운행용역으로써 1건의 용역금액이 185,220,000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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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17,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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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낙찰하한율 미만으로 입찰한 업체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별도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적격심사 평가 방법은‘강원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따릅니다. ※ 강원특별자치도 예규 제832호 2023-05-26
바.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 미만인 경우 또는 최저가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심사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다. 입찰이 성립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를 따릅니다.
6. 입찰 보증금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37조 및 제38조의 규정을 적용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될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등 법적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관련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어구의 해석은 관계법령 및 원주상공회의소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원주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 연락처
- 통근버스 담당자 : 정 유 식 대리 (033-743-29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