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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4074-00 공고일시  2024/11/12 10:15
공고명 경기대학교 통학(근)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공고기관 경기대학교 수요기관 경기대학교
공고담당자 허진명(☎: 031-249-88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1: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 원
   
추정가격
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설 명 서



입찰공고 번호

용     역     명

경기입2024-50-01호

경기대학교 통학(근)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이 입찰설명서는 경기대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 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해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대학교 재무처자산관리팀(☎ 031- 249 - 8879)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대학교




경기입2024-50-01호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경기대학교 통학(근)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입찰내용

사업장소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과업기간

2025.03.01. ~ 2027.02.28.(2년)

과업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공고 일자 및 장소

입찰참가신청 등록 및 등록장소

가격투찰

마감일시

개찰(입찰)일시 및 장소

2024.11.12.(화)

나라장터 전자입찰 공고란

경기대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공고란

2024.11.18.(월) 11:00까지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2024.11.19.(화)11:00까지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2024.11.19.(화)

11:00 이후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 1.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전자 제출(이비즈포유)(www.ebiz4u.co.kr)

    2.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시 입찰 수수료는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제한경쟁입찰 / 총액입찰 /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 입찰서에 세부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입니다.

  ◦ 우리 대학 예정가격(비공개) 이하 최저가 투찰자에게 낙찰하는 최저가 입찰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대통령령 제30655호, 2020.5.1., 일부개정)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기획재정부령 제751호, 2019.9.17., 일부개정)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징수유예 등이 없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자사소유 2014년식 이내(10년 미경과)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대형버스(45인승)  15대 이상 보유한 업체(차량등록원부 제출)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체)에 등록한 업체이  어야 하며, 자동차손해 배상보장법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을 필한 업체

  ◦ 2019년 1월부터 입찰공고일까지 대학(전문대학 포함) 통학버스 또는 통근버스 운송용역 계약금액이 3억원 이상 단일계약 건으로 1년 이상 수행하였거나 수행중인 실적(연간 5대이상 운행기준)이 1건 이상 있는 업체(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 제출)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사본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하며, 실적 입증의 책임은 사업자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 사항을 불인정함.

 ◦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가 수도권(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법인 사업자 업체

 ◦ 상기 자격조건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 등록을 마친 업체.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모든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VAT포함) 100분의 5이상의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를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대학교에 귀속됩니다.


5. 전자투찰서 제출

 ◦ 투찰서에 세부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로써 전자입찰(이비즈포유)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투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투찰 주소 : http://ebiz4u.c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투찰서 제출마감 : 2024.11.19.(화) 11:00

 ◦ 투찰은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하며, 전산장애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투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벌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합니다.

 ◦ 계약기간(2년) 총 가격 금액 투찰(부가세 포함)

    (단, 가격입찰서 금액과 산출내역서 금액이 상이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 업체 입찰은 무효)


6. 입찰서 제출의 무효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 입찰보증금 미 납부자 및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 입찰서의 중요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 담합을 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부정행위, 금품수수 및 담당실무자의 업무를 방해한 자의 입찰

 ◦ 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제출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본 대학교 입찰인 유의서에 위배되는 자  

 ◦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 될 경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7. 계약의 성립 및 유의사항

 ◦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이전 통학 및 통근버스 각각의 내역 및 금액이 기재된 세부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세부내역서는 본교의 양식을 사용합니다. [서식 8]

    * 미제출 및 투찰 금액과 산출내역의 합이 상이할 시, 해당 입찰은 무효처리 합니다.

 ◦ 낙찰업체는 계약서 작성 이전 배치되는 운전자 전원에 대한 성범죄경력조회 회신서 및 각 노선별 운전기사의 자격 및 경력 사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서식 7]


8. 공동도급

 ◦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합니다. [공동이행 방식]

    (단, 대표 회사가 모든 계약의 책임을 담보해야 합니다.)


9. 입찰등록 제출서류

연번

구비서류명

제출부수

비고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개월 이내 발급분

3

인감증명서 

1부

3개월 이내 발급분

4

사용인감계

1부

*서식 2

5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1부

 

8

자동차종합보험 가입 증명서

1부

 

9

운송차량 등록증

각 1부

 

10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5%)

1부

*경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5-82-03522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 3

*대표자 참가 시 재직증명서만 제출

12

확약서

1부

*서식 4

13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서식 5

14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서식 6

15

실적증명서류

각 1부

 

16

공동수급협정서

1부

*구성 시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 상기 서류는 오프라인 제출없이 온라인(이비즈포유)만 제출합니다.

※ 대리인 참여 시, 위임장,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대표자 및 대리인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9-1. 공동도급사 제출서류 ※공동이행시 제출: 참여사가 복수일 경우 참여사 업체의 서류를 취합하여 제출

 ◦ [공동도급사] 사용인감계 1부(서식2) 1부

 ◦ [공동도급사] 인감증명서 1부

 ◦ [공동도급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공동도급사]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공동도급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공동도급사] 확약서 1부(서식4)

 ◦ [공동도급사]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대표자)(서식5)

 ◦ [공동도급사]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서식6)


10. 대금 지급 및 조건

 ◦ 대금 지급은 월별 운행 완료 후 정산을 원칙으로 한다.

 ◦ 낙찰업체는 월별 운행 상세 기록을 경기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11. 기타사항

 ◦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 입찰 제안에 관한 사항: ☎ 031-249-8783 / 학생지원팀 임재경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031-249-8879 / 자산관리팀 김현중

   - 시스템 이용 관련 안내: ☎ 02-869-2730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경기대학교 학기중 근무시간: 08:30 ~ 17:00




2024년 11월 12일




경기대학교 총장





입찰 관련 서식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사업자번호

 

대 표 자

 

전 화 번 호

 

입찰공고

(지명)번호

경기입2024-50-01호

입 찰 일 자

2024. 11. 19.

입찰건명

경기대학교 통학(근)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납   부

· 보증금율 :  5  %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용역)입찰인 유의사항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

          

           

                                      2024년 11월    일     

 

                                    

                                        신 청 인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2]

사 용 인 감 계




 

 

인    감

사용인감

비  고

 

 

 

       위의 사용인감을 귀 학교와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을 첨부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함



   년        월       일









        제  출  자

        사업자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3]

위   임   장





1. 성        명 :


2. 주민등록번호 :              *******


3. 주        소 :


4. 위임 사항


  가. 상기인에게 귀교에서 집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제조), 구매와 관련하여 입찰 참가 및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한 권한을 위임 함.


  나. 상기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이 책임을 지기로 함.




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4]


확      약      서



 

○ 입찰건명 : 경기대학교 통학(근)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경기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위의 입찰에 대한 사업자 선정 방식 및 입찰에  관련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서식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경우 ‘휴대폰 번호’는 선택사항이며, 동의서 제출 사유는 필수제출 서류인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에 기재되는 대표자의 생년월일, 주소 정보를 수집하기 위함임.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서명이 힘들 경우, 인감으로 대체 가능함)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입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동의인                   (서명)

[서식6]

청렴계약 이행 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


                      서 약 자 :                  대표             (인)

                                (회사명)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7]

각 노선별 운전기사의 자격 및 경력


노선

성명

연령

면허구분

운전원 종사 업체

경력기간

(개월)

비고

(입사

년도)

 

 

 

 

 

 

 

 

 ※ 노선 란에는 각 운행노선도 기재

 ※ 유의사항

  ○ 업체 종사경력은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첨부

  ○ 상기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서식8]

가 격 제 안 서[통학버스]

입 찰  건  명

경기대학교 통학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업  체  명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용 역  기  간

           2025.03.01. ~ 2027.02.28 (2년)

제  안  금  액

(24개월/부가세포함)

  일금                    원 (₩                  )

  ※ 제안금액은 승차요금을 제외한 학교 용역비(보조금)입니다.

통학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가격제안서 단가내역                            

                                                                                             (단위: 원)

운행노선 구분

각 노선 1일 용역비

각 노선 총 운송일수 제안금액

등교

부평1

6:30

 

 

부평2

13:00

 

 

주안

6:50

 

 

송내

6:50

 

 

강서

6:40

 

 

일산

6:30

 

 

중앙역

7:30

 

 

상록수역

7:40

 

 

안양

7:35

 

 

신도림역

7:20

 

 

하교

부평,송내

12:00

 

 

부평,송내

16:30

 

 

부평,송내

17:10

 

 

이수역

16:30

 

 

이수역

17:10

 

 

안산

17:10

 

 

강서

17:10

 

 

합계

 

 

        

상기 금액으로 가격을 제안합니다.              

    년     월      일

 

                                           제  안  자 :              (인)

 경기대학교총장 귀하




산 출 내 역 서[통학버스]



    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경기대학교  귀하

 

업 체 명

 

대표자명

          (인)


※ 제안금액(용역비)에 대한 산출내역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학생 승차요금 제외

항 목

각 노선 통학버스 1대당 1일 1회 운행금액

부평 노선

 

주안 노선

 

송내 노선

 

강서 노선

 

일산 노선(등교)

 

중앙역 노선

 

상록수역 노선

 

안양 노선(등교)

 

신도림 노선(등교)

 

이수역 노선(하교)

 


가 격 제 안 서[통근버스]

입 찰  건  명

경기대학교 통근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업  체  명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용 역  기  간

          2025.03.01. ~ 2027.02.28 (2년)

제  안  금  액

(24개월/부가세포함)

  일금                    원 (₩                  )

  ※ 승차요금 무료, 문서행낭 포함

통근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가격제안서 단가내역                            

                                                                                             (단위: 원)

운행노선 구분

각 노선 1일 용역비

각 노선 총 운송일수 제안금액

사당 노선

 

 

합  계

 

 

        

상기 금액으로 가격을 제안합니다.              

 

    년     월      일

 

                                           제  안  자 :              (인)

 

 경기대학교총장 귀하


산 출 내 역 서[통근버스]



      년   

      월     일

 

사업자

등록번호

 

경기대학교  귀하

 

업 체 명

 

대표자명

          (인)


    ※ 제안금액(용역비)에 대한 산출내역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승차요금 무료) 

항 목

각 노선 통근버스 1대당 1일 1회 운행금액

사당 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