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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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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4106-00 공고일시  2024/11/12 10:24
공고명 2024년폐목재위탁처리용역[단가계약](2차)
공고기관 충청북도 괴산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괴산군
공고담당자 진석언(☎: 043-830-33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2,000.00 원
   
배정예산
152,000 원
   
추정가격
13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괴산군공고 제2024 - 818호그림입니다.


용역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


                                                                      2024년  11월  12일

                         괴산군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폐목재위탁처리용역[단가계약](2차)

  나. 위    치 : 괴산군 괴산읍 능촌로2길 70-37 일원

  다. 사 업 량 : 폐목재 500톤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4.12.17. 까지

  마. 용역예정금액 : 금76,000,000원(금칠천육백만원)

  바. 기초금액 : 금152,000원/톤(운반비 포함)

    ※ 단가계약 입찰이므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2. 입찰서 접수 개시일자 : 2024. 11. 12.(화) 16 : 00

3.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1. 15.(금) 16 : 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투찰이 불가능할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미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5.(금) 17 : 00  우리군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현재 충청북도 괴산군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중 스스로 수집·운반이 가능한 시설을 갖춘 업체로서 영업대상 폐기물 중‘폐목재’가 포함되어 있는 업체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중소기업자
와의 우선 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을 적용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조달청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견적서의 제출

  가. 충청북도 괴산군 지역제한 견적제출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단가입찰입니다.

  다. 견적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은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입찰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 양식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견적제출금액이 예정가격이하로써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낙찰하한율 이상인 자 중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정하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여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본 사업은 견적제출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및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 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및 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행정안전부(http://www.mois.go.kr) 참여·민원/신고센터/
부패행위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괴산군『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괴산군 홈페이지(http://www.goesan.go.kr) 입찰서식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시행 2022. 5. 19.)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여부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개찰 후 낙찰 예정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 확인서’ 원본을 우리 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예정자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거나 확인서 미제출 시 우리군과 수의계약을 체결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처벌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공고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괴산군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        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및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규정에 따라 계약대금 청구시 국민연금보험료 완납증명서국민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설계서의 열람은 견적제출 공고일로부터 마감일까지이며, 열람장소는 괴산군청 재무과입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문의☎1588-0800)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찰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대표자, 상호(법인명) 등)

  사.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 (http://www.goesan.go.kr)        입찰공고란에 게재됩니다.

  아. 본 용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환경과 환경자원팀(☎043*830*2774, 윤지현)으로,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 계약팀(☎043*830*3358, 진석언)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