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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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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4114-00 공고일시  2024/11/12 10:29
공고명 2025년 전파사용료 고지서 제작 및 봉입, 발송 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앙전파관리소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앙전파관리소
공고담당자 이건우(☎: 02-3400-21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중앙전파관리소 공고 제2024-37호

 

용역(소액수의) 전자견적제출 안내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전자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전파사용료 고지서 제작 및 봉입, 발송 용역(단가계약)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다. 용역대상 : 과업지시서 참조

   ○ 소요 물량

구분

양식(물품)명

소요 물량(매)

비고

고지서 양식지

자재비

정기고지서(독촉 포함)

162,000

 

통합고지내역서

147,000

체납통합내역서 포함

(특별재난지역 감면 안내문 등)

이중창 봉투

180,000

 

대봉투

2,000

 봉입 매수가 5매 이상일 경우 사용

자동이체 청구서

15,000

 

고지서 데이터

출력

정기(독촉)고지서 출력

162,000

 

통합고지내역서 출력

147,000

 

자동이체 청구서 출력

15,000

 

출력물 봉입

양식지 봉입

197,000

 봉투(이중창+대봉투)

추가봉입

127,000

 통합고지내역서 봉입 시

   ※ 상기 수량은 추정치이며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대가지급 시 실제 납품 물량으로 정산함. 

  라. 기초금액 : 금30,000,000원(부가세포함)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사전에 입찰참가자격, 과업지시서를 충분히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낙찰하한율 : 88%

  바. 계약체결 :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

  사.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지역제한(서울특별시)


3. 현장설명 :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문의처 : 지원과 02-3400-2137)

4.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14.(목) 10:00 ~ 2024.11.20.(수) 10:00


5. 입찰(개찰)집행 일시 및 장소 : 2024.11.20.(수) 11:00, 지원과(집행관 PC)


6. 입찰참가자격

 1) 일반요건: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로 합니다.

    -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따라 인쇄사 신고를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위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우편발송서비스(8014162201) 및 데이터처리서비스(81112002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설비요건

  가. 납입고지서 폼지를 자체 제작하고, 전산폼 윤전기 8색도 1대 이상 보유한 업체

  나. 봉함기(시간당 20,000매 이상) 2대 이상 보유한 업체

  다. 봉입기(최소 6매 멀티봉입 가능, 시간당 10,000매 이상) 2대 이상 보유한 업체

  라. 칼라고속프린터기(400PPM 이상) 2대 이상 또는 칼라고속프린터기(800PPM 이상) 보유한 업체

  마. 고지서에 2차원 바코드(수납, 반송, 편의점 바코드 등)를 자체 출력 가능한 업체

  바. 우편집중국 기준 우편 바코드 승인된 업체

  사. 고지서 디자인 등을 고려하여 기일 내 제작 납품할 수 있는 업체

    ※ 임차 시설장비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 1순위 낙찰예정자는 위 시설의 보유시설 증명자료를 2024. 11. 21.(목) 10시까지 중앙전파관리소 지원과 회계담당(fax 02-3400-2139 또는 keon0920@korea.kr)로 제출하여 확인을 받아야만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받지 아니합니다.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G2B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선순위 낙찰자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해당 소속기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인 경우 낙찰자 결정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 정보 제공처

  가.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 지원과 회계담당(☎ 02-3400-2137)

  나. 입찰공고, 입찰집행 등 : 지원과 회계담당(☎ 02-3400-2133)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13.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의 계약보증금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8조를 적용하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개찰 후 계약체결 의사에 대한 조사(이메일 또는 유·무선 등)기한 내 응하지 않을 경우 낙찰 및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계약체결에 대한 의사 조사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 된“업체정보”의 이메일로 통보하며 이메일 미수신·미회신 및 유·무선 미응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명세서를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하며, 대금청구 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용역입찰공고, 과업내용설명,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관련 법규)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료검색>

〘법령·계약예규 등〙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s://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s://pps.go.kr)/조달업무/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4.   11.   14.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앙전파관리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