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공고 제2024-66호
수정청소년수련관 초ㆍ중등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용역 입찰 공고(단가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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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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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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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견적제출(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31-729-9036), 감사담당(☎031-729-9008) 및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 참여공간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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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수정청소년수련관 초·중등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2.~12. 31.
다. 용역장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50, 8층(신흥동)
라. 예정물량(예상 급식 현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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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또는 중식(평일급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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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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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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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수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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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4학년~6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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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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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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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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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등(1학년~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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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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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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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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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초금액 : 금6,500원(부가세 포함)(단가계약)
1) 단가산출내역: 1밥(보온), 1국 외 반찬 5가지 이상, 후식, 1인 식기류 포함
2) 총 예정금액 : 금119,600,000원(금일억일천구백육십만원) ※부가세 포함
- 초등 방과후 : 금59,800,000원(6,500원×40명×230일)
- 중등 방과후 : 금59,800,000원(6,500원×40명×230일)
※ 용역비 및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 급식 인원 및 급식 일수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동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 체결)에 따라 성남시의회 예산 의결이 완료되는 즉시 계약체결 절차를 진행하며, 성남시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 대한 단가계약 입찰로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자 등록(입찰전일까지)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11. 12.(화) 17:00
나.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1. 20.(수)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0.(수) 11:00 성남시청소년재단 입찰집행관 PC
※ 본 건은 단가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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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아래 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제38조(입찰 참가신청)의 자격을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2) 「식품위생법」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제1호, 제2호, (제8호의 나목, 마목)]에 따른 식품 즉석판매제조・가공업(5201) 또는 식품제조·가공업(1399) 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 영업,1400)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으로 영업허가 및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여야합니다.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점소재지)가 경기도내에 있는 업체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여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가”항의 자격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제8조의2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이하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합니다.(다만, 판로지원법 제33조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도 해당 입찰 참가 자격이 있음)
※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확인)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경우 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 해당 자격을 입증하여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견적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견적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라. “계약상대자”는 반드시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에 업무 개시일 전까지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마. 최근 2년간 급식사고가 단 1회도 없었던 업체로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내 (수정청소년수련관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 이어야 함) 배송완료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바. 당해 물품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냉동차량, 점포 등)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필요시설 증빙서류 제출)
사.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와 미격적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체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자. 기타 입찰 참가 자격 기준 과업지시서 참고해 주세요.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25/10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후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사례 :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는 입찰무효 처리됨.(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 가격이 동일할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서류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12-다에서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적격심사에 필요한 증빙서류(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참고)
가. 적격심사신청서 1부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라.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 영업등록증 사본 1부
아. 기타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방으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에 관하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고되는 공고문, 설명서에 의하고, 입찰 및 계약관련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 완료일까지 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100분의 10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 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때에는 계약보증금을 본 재단에 귀속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매월 기성금 청구 시 마다 매입 후 필증 제출)
자.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12. 문의 사항
- 계약에 관한 사항: 성남시청소년재단 계약담당자(031-729-9036)
- 용역에 관한 사항: 수정청소년수련관 사업담당자(031-729-9244)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2024년 11월 12일
성남시청소년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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