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4 – 264호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입찰 공고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나.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05월 31일까지
라. 기초금액 : 239,726,000원(부가세포함)
마. 입찰진행일정(예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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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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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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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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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질의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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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3. ~ 2024. 11.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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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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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 contract@jpd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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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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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3. ~ 2024. 12.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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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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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3.
※ 16:00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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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정성+정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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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2. ~ 2024. 12.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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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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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3.
※ 16:00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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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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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3. ~ 2024. 12. 03.
(16:00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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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G2B)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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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전자투찰
(내역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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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정성)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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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6.(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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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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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된 발표일정
홈페이지 별도 공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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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는 기한내 공사 도착분(접수마감 시간 16시)에 한하여 접수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지역제한, 소기업, 소상공인, 중기업 및 비영리법인)
3. 낙찰자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준용
4. 입찰참가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계약법」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 및「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내에 있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9001)] 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를 소지한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다만,「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에 따라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가 가능
바. 상기“가~마”항의 모든 자격요건을 충족하고 본 제안요청서와 공고문에서 요청한 자료를 우리공사에 직접 제출한 자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
5. 입찰방법(가격제안서 제출방법)
가. 제출기간 : 2024. 11. 13.(수) 10:00 ~ 2024. 12. 03.(화) 16:00
나. 제출방법 : 나라장터 G2B 시스템 투찰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 참가 제출 서류
가. 신청기간: 입찰공고문에 따름
나. 접수방법: 나라장터 시스템 등록 및 입찰참가 제출 서류 직접 제출
다. 접 수 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C동 2층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064-780-3414)
라 입찰참가신청 및 서류
1)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상에서 입찰참가 신청 및 가격 전자투찰을 완료하더라도 이와 별도로 입찰참가신청 서류와 기술제안서는 지정된 기한 내 반드시 우리공사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무효처리 됩니다.
2)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확인서【서식12】의 경우 반드시 별도로 소봉투(보통의 편지봉투)에 넣어 밀봉하고, 밀봉 부분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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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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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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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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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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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대표자 성명, 인감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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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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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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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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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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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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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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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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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회 참가자 명단
- 4대보험 중 1가지 이상 가입증명서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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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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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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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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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실과상위없음’ 기재 후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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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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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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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입찰참가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사실과상위없음’ 기재 후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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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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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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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법인)인감증명서
(입찰참가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사실과상위없음’ 기재 후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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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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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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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법인)인감으로 날인[사용인감 사용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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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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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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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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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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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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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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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생산확인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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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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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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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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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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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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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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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조세포탈 관련 서약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사회적 책임 및 성실성 평가 관련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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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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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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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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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확인서
(소봉투 밀봉 후 밀봉부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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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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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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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의 경우‘사실과상위없음’기재 후 인감 날인
※ 제안서 발표 시 기술제안서 사본 파일로 제안발표를 하게 되며, 평가 당일 발표자료 교체 불가능
※ 질의 필요 시 질의서(서식 13)를 이용하여 이메일(contract@jpdc.co.kr) 접수
마.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구매계약팀 (☎ 064-780-3414)
2) 제안서 및 과업관련: 총무팀 (☎ 064-780-3374)
7. 제안서 제출방법 및 구비서류
가. 제출기간: 입찰공고문에 따름.
나. 접 수 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C동 2층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다. 접수방법: 직접 제출
라. 제출서류 (※ 세부평가기준 참조)
1) 정량적 평가자료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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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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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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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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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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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표지(정량적 평가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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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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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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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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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실적 총괄표 및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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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7, 서식 8,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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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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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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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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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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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인력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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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9 및 증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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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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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사회적 책임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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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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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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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간 산업재해율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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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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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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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경제기업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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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해당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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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정성적 평가자료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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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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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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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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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표지(정성적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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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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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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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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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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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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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명 표기 및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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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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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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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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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발표용
- 제안사 식별표시 금지
- 제안사 대표자, 임직원 이름 표기 금지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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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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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원본/사본)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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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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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사본과 동일한 파일로 발표
- 이메일(contract@jpdc.co.kr) 제출
- 접수 완료 후 향후 파일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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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의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인감 날인
3) 가격제안서 제출
가. 가격투찰은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전자로만 투찰가능하며, 가격개찰은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우리공사 집행관 PC로 개찰한다.
※ 입찰참가업체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면세사업자가 낙찰되는 경우 부가세 제외 금액으로 계약체결하게 됨)
나. 본 입찰은 총액계약으로 입찰(투찰)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비용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한다.
다.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활용하여 입찰참가신청 및 가격투찰이 완료되더라도 직접제출을 요청한 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효 처리된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을 활용하지 않고 가격제안서를 직접 제출한 경우에도 무효 처리 되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을 숙지하여야 한다.
8. 제안서 평가 및 협상
Ⅰ. 제안서 발표 [비대면(ZOOM 화상회의) 진행]
가. 평가 일정: 제안서 접수 마감일로부터 7일 내외 ※공사 홈페이지 별도 공지
나. 제안서 발표 방법
1) 제안설명: 서류입찰 마감일 기준 제출된 제안서 사본을 해당 용역 사업책임자(PM)가 제안 발표(PT)
※ 사업책임자(PM)란 해당 용역 책임자로 선임된 자를 말하며, 발표 시 업체별 참여자 수는 2인 이내로 제한함
2) 발표순서: 제안서(정성)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해 순서 결정
3) 발표시간: 30분 내외(제안발표 2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내외)
※ 제안업체 수 등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하며, 타 제안사 발표를 청취할 수 없음.
4) 발표자료: 제안서 접수 시 제출된 기술제안서(정성적 평가분야) 사본 파일로 진행
다. 제안서 발표 참가 구비서류
1)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1부
2) 4대보험 중 1가지 이상 가입증명서(재직확인용) 1부.
3) 제안서 발표회 참가자 명단 1부.
※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 시 같이 제출하며, 발표 당일에는 발표자 변경이 불가하고, 제안서 제출
기한은 공고된 일자 접수에 한함.
라. 제안서 발표 및 평가방식 : 비대면(ZOOM 화상회의) 진행
Ⅱ. 제안서 평가방법 및 기준
가. 관련 근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준용
나. 제안서 평가점수
1)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 정성적 평가 70점)
2) 입찰자격평가: 10점「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별표 1>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함
다. 제안서 평가방법
1)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며, 평가위원은 위원장을 포함하여 외부전문가 등 7인으로 구성함
2) 입찰참가등록 신청 시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위원 예비명부(무기명) 21인 이상 중
7인을 추첨하여야 하며, 다빈도순으로 최종 7인이 제안서 평가위원으로 선출됨
3) 평가위원 추첨 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한 경우 고령자 순으로 평가위원을 선정함
4)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제안업체의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5) 계약담당자는 평가위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자에게 보완자료 등
평가에 필요한 자료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6) 심도있는 평가를 위하여 평가위원들에게 제안서를 평가회의 개최 이전에 미리 교부할 수 있음
Ⅲ.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가. 관련 근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준용
나. 협상대상자 선정 관련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다만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
적격자에서 제외함.
3)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가 우선함.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함.
다. 협상진행 및 낙찰자 결정
1) 제안서 협상 : 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기술협상을 실시한다.
2) 가격협상 : 가격협상 시 기준 가격은 해당 사업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한다.(단,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을 바탕으로 협상단계에서 조정이
필요할 경우 예정가격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다.)
3) 협상기간 :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협상기간의 연장은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계약법) 관련 법령을 따른다.
4) 협상순서
가)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나)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다)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라.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1) 지적재산권 및 소유권 보호를 위하여 본 사업수행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성과물은
우리공사 소유로 귀속한다.
2) 제안서에 기재된 참여기술자는 반드시 해당 용역 수행에 참여하여야 하며, 참여하지 아니하는
경우 그 기술자에 대한 평가가 업체선정의 중요한 요소인 경우에는 계약해제 또는 해지의 사유가
될 수 있다. 단, 퇴직·질병 등의 사유로 부득이 구성원을 변경할 경우에는 미리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은 후 당초 구성원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의 자격, 경력을 가진 자를 배치하여야 한다.
3)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규, 발주자의 관련규정 및 발주자의 의견에 따라 처리한다.
9. 입찰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의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 및 우리공사에 제출하는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서식1>)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은 입찰보증금(투찰금액의 2.5%)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고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안요청서<별첨> 및 우리공사 계약과정공개시스템 계약과정법령정보
참고 (http://www.jpdc.co.kr/contract/law/law.htm?act=view&seq=16585)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요청서 <별첨>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질의 및 회신
가. 질의기간 : 2024.11.13.(수) 10:00 ~ 2024.11.19.(화) 16:00 ※업무시간에 한함
나. 질 의 처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다. 질의방법 : 제안요청서<서식 13>에 작성하여 E-mail(contract@jpdc.co.kr) 접수
※ 유선 또는 구두로만 질의한 경우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 서면질의 접수는 반드시 유선(064-780-3414)으로 접수 확인바랍니다.
라. 회신기간 : 2024. 11. 22.(금) ※ 업무시간에 한함
마. 회신 : 질의사항을 검토하여 제안요청서 및 계약특수조건 등 입찰관련 서류의 부연설명 등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www.jpdc.co.kr/news/notice.htm)에 게시하여 모든 참가자가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입찰참가 이전 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수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서류에 이미 나와 있는 사항의 재확인 등의 경우에는 질의자에게만 통보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 및 제안평가에 관하여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되,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 공고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기타 공고에 관한 모든 사항(홈페이지 게시사항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사업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 일반조건과 공고 시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계약특수조건, 낙찰자가 제안한 제안서, 협상결과 반영된 내용은 추후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일부가 됩니다.
마. 제안서 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낙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51조(계약의 이행보증)에 따라 계약보증금(총용역부기금액의 5%)을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하여야 합니다.
사. 제주특별자치도 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계약은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의무 대상입니다. 대금지급은 중소기업과의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하여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후 당사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협약이 안되면 대금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아. 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비밀유지협약(NDA)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비밀유지협약서(표준양식)’[첨부]를 확인하시고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4. 문의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입찰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064-780-3414)
다. 과업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총무팀(☎064-780-3374)
라. 기타 참고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http://www.jpdc.c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2일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