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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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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4367-00 공고일시  2024/11/12 11:37
공고명 동의대학교 교내 청소(미화) 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동의대학교 수요기관 동의대학교
공고담당자 구매팀(☎: 051-890-195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19 14:00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3 10:00 과업설명일시 2024/11/19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47,149,472 원
   
배정예산
4,647,149,472 원
   
추정가격
4,224,681,33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의대학교 교내 청소(미화) 용역 입찰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그림입니다.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 공고는 동의대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안내공고와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동의대학교 구매팀 (☎ 051-890-1952)

  -과업 담당부서 연락처 : 동의대학교 안전관리(☎ 051-890-109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동의대학교 교내 청소(미화) 용역 입찰공고

용역기간

 2025년 1월 1일∼2026년 12월 31일(24개월)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기초금액

금4,647,149,472원

(부가세 포함)

입찰방식(가격)

직접입찰

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2024. 11. 12.(화) 13:00

입찰서

(가격)마감일시

2024. 12. 23.(월) 10:00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동의대학교 구매팀

가격입찰서 및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입찰의 사업금액은 전체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가격입찰은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2.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15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시행규칙」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으로 신고한 업체

  나.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건물청소서비스부분의“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라. 본 입찰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마. 최근 3년간 계약금액이 10억원 이상 및 계약면적 110,000㎡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단일계약 기준)

3. 입찰 주요 일정

  가. 입찰서 제출등록

    1) 입찰서 제출기한: 2024. 12. 23.(월) 10:00 까지(시간엄수) 동의대학교 구매팀

    2) 유의사항

      - 입찰에 관한 모든 서류는 비대면(우편 등) 제출만 가능

      -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176 동의대학교 본관 4층 구매팀

  나. 제안요청 설명회

    1) 일시: 2024. 11. 19. (화) 14:00 ~ 국제관 201호 소통회의실

    2) 장소: 동의대학교 본관 2층 회의실

    3) 유의사항

      - 설명회 참석 시간 이후 참석은 절대 불가

      - 업체 대표자 참여를 원칙으로 하며 참석 시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재직증명서를 지참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대표자 직인이 날인된 위임장[서식 7]을 지참하여야 함

      - 설명회 참석에 필요한 서류를 설명회 진행 이내 제출하지 않을 시 설명회 미참석으로 처리됨

  다. 제안발표회 및 개찰

    1) 일시: 2024. 12. 23.(월) 14:00 동의대학교 본관 2층 회의실

        ※ 교내 사정에 따라 장소가 변경 될 수 있음


4.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2) 사업자등록증 및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3) 경쟁입찰참가등록증[조달청 발행]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6) 위임장[서식 7],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납입증명서(대리인 참가시)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

    8) 실적증명서[서식3-1, 2](발주처 발행 원본)와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 각 1부

    9) 확약서[서식 5] 1부

    10) 건물청소서비스부분의 직접생산증명서

    11) 차량, 장비 등의 차량등록증 및 장비내역 제출

    12) 제안서(※ [붙임1] 제안요청서 참조)

      ① 정량 제안서<업체 표기 1부>

      ② 정성 제안서<업체 미표기 7부, 업체 표기 1부 총 8부>

      ③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업체 미표기 1매, 업체 표기 1매 총 2매>

         ※ 업체명 표기, 미표기 필수 확인 요망 (제안발표시 직·간접적으로 업체명이 노출될 경우 부적격 처리함)

    13) (가격)입찰서[서식 6-1, 2], 산출내역서[별첨1], 이행(입찰)보증증권 각 1부

        *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및 이행(입찰)보증증권은 별도의 봉투에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 봉투 겉면에 업체명 등을 명기하고‘이행(입찰)보증증권재중’이라고 표시그림입니다.

  나. 유의사항

   1) 입찰참가 서류 중 누락이 발생할 경우 입찰 참가에 제한이 있음

    2) 입찰참가 이후 추가 서류 제출 및 제출 서류 내용 수정은 불가함


5.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적용 대상 용역으로 이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류 제출시 아래의 ①~④호를 내용으로 하는「근로조건 이행확약서」[서식4-1]를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확약서」[서식4-2]를 제출하고 내용대로 이행하여야 합니다.

        ① 근로기준법 준수 및 최저임금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

        ② 퇴직금, 건강보험료,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할 것

        ③ 포괄적 재하청을 하지 아니할 것

  다. 본 입찰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그림입니다.  가.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의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 중에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80% / 입찰가격평가 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다.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릅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대상자는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관계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하도급 및 공동계약 관련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 및 공동계약이 불가한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 및 계약 보증금 관련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경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38조 규정에 그림입니다.따름니다.

  나. 계약보증금의 경우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51조 규정에 따름니다.


10. 기타사항

  가.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과업지시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공고문이나 과업지시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의 기준과 판단에 의합니다.

  다.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따른 인지세 납부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확약서” 등 본교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2일



동의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