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4478-00 공고일시  2024/11/12 13:20
공고명 완주우체국 등 리모델링 공사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전북지방우정청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전북지방우정청
공고담당자 경현명(☎: 063-240-35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141,180 원
   
배정예산
17,491,000 원
   
추정가격
15,90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지방우정청 공고       제2024–129호


기술(설계)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



 

< 안전 및 보건관리 준수 >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제출하여야 합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

 

 

 

1.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고위공직자의 범위: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정의) 참조

2.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한 포함)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완주우체국 등 리모델링 공사 실시설계 용역

  1-2. 공사현장

시설물명

주용도

준공년도

층수

연면적(㎡)

완주우체국

1종근생

1991

지하1층/지상4층

1,700.75

장수 직원숙사

1종근생

1993

지상3층

355.96


  1-3.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공휴일 포함)

  1-4. 용역추정금액 : 17,491,000원(추정가격 15,900,909 + 부가가치세 1,590,091)

  1-5. 기초금액 : 17,141,180원(부가가치세 포함, 설계용역손해배상공제비 포함)

  1-6. 용역개요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국 명

공사대상

주요공사 내용

완주

우체국

물류실, 집배실 분리 및 창고 설치

지부장실, 집배휴게실 공간 활용

집배실 공간 리모델링

업무환경 파악 후 공간 설계

집배휴게실 이전 및 샤워실 확장공사

집배휴게실 샤워실 옆 이전 배치 및 확장

화장실 위치 변경 및 보수공사

화장실 공간 현황파악 후 설계 반영

집배원 공용PC 장소 설치

공용PC 이용공간 별도 공간 확보

천정형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

각 실 천정형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

장수

직원숙사

건물외벽 보수공사

외관균열 보수 및 도색공사

숙사 내부 천정 및 벽면 등 보수공사

내부 도색 공사 및 창틀 교체 공사

배수관 공사

각 층, 호실별 배수관 누수 공사

호별 노후시설 보수(문, 도배, 창틀 등)

전 호실(6호) 현황파악 후 설계 반영



2. 견적 및 개찰 일정

  2-1.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2. 17:00 ~ 2024. 11. 18. 10:00

  2-2. 개찰 일시 : 2024. 11. 18. 11:00


  2-3. 개찰 장소 : 전북지방우정청 회계정보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3-1. 전자입찰,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3-2. 업종 및 지역제한,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니다.

  3-3. 단년도계약 대상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4.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3-5.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대상 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건축사법 행령」 제21조제2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6.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4-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건축사법」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4-2. 나라장터 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3. 「국가계약법」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입찰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아야 합니다.

  4-5. 자격이 없는 업체의 입찰참가, 하도급 제한사항 위반 등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의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6.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입찰보증금

 5-1. 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자가 4항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제출로 갈음합니다.

  5-3.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동법 시행규칙 제64조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

  6-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6-2.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여부는“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7-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2.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7-3.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제1항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용역입찰유의서」제8조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8-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합니다.

  8-2. 본 건은 소액수의계약으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고 견적가격으로만 평가하낙찰자를 결정하되,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 결정)의 규정에 의해 법령에 정한 면허 보유현황을 확인하여 기준에 미달한 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3.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따라 낙찰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4.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8-5.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결정하며 최종 낙찰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단,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되, 추첨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8-6. 낙찰(예정)자로 선정되어 통보된 업체도 부적격 사유 발생 시 낙찰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8-7.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6조에 따라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사항

  9-1.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조의2 제2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2.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우리청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서 제출자 유의사항

  10-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과업지시서 포함)

        2) (조달청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조달청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5)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6) (조달청지침) 기술용역 입찰 특별유의서

        7)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8) (조달청지침) 건설기술(설계) 용역계약 특수조건

  10-2.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집행기준은 나라장터의『나라장터서비스-법령정보는 조달청 홈페이지의『정보제공-법령정보, 업무별자료』, 국가법령정보센터 등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3. 본 입찰은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4.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또는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11-1.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11-2. 견적제출 및 개찰, 계약체결 : 전북지방우정청 회계정보과 경현명(☎063-240-3583)

  11-3. 용역(사업)내용 및 기술 관련 : 전북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 박성준(☎063-240-3614)


2024.  11.  12.

전북지방우정청 재무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은(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상  호  명 :

                                 사업자번호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