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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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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4537-00 공고일시  2024/11/12 13:47
공고명 양동초등학교 다목적강당 및 급식실증축 전기·정보통신·소방공사 설계용역(계속비)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민영(☎: 051-640-03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260,000 원
   
배정예산
52,260,000 원
   
추정가격
47,5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33호


설계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양동초등학교 다목적강당 및 급식실증축 전기·정보통신·소방공사 설계용역(계속비)

   나. 기초금액 : 금52,2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은 설계·감리 등 용역손해배상보험 가입대상 용역입니다.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간

   라. 과업설명 일시 및 장소 :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는  견적서 제출기간에 우리교육지원청 3층 시설지원과에서 열람가능합니다.

   마. 본 용역은 계속비 용역입니다.

        (2024년 10,000,000원 정도, 2025년 42,260,000원 정도)


2. 견적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4.(목) 09:00 ~ 2024. 11. 18.(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8.(월) 11:00 우리교육지원청 학교지원과 입찰집행관PC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청렴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허용,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4. 용역개요: 다목적강당, 급식실, 일반교실(8실) 증축에 따른 전기, 정보통신, 소방공사 설계용역 1식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 및 다음 각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부산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1)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 및 동법시행령 제27조의 규정에 의한 전력전문설계업1종    또는 전력종합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2)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를 개설한 업체

     3)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제1항 및 동법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일반소방  시설설계업(기계, 전기)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 상기 ‘가’항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자는 상호 면허보완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전력전문설계업1종 또는 전력종합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이어야 하며, 공동수급대표자가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달업체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 및 전자견적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됨.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전자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전자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으로 처리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 방법

   가.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인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인 이내이어야 하며, 본 용역 설계분담비율은 전기 50%, 정보통신 15%, 소방 35%입니다.

   나. 공동수급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전력전문설계업1종 또는 전력종합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자)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4. 11. 15.(금) 18: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이 공고의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제출마감하며, 17:00에 개찰합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8.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나. 심사대상자 중 1순위 업체만 전화 통보하며 우리교육지원청의 통보에 따른 배제사유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전자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의거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우리교육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1.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교육지원청 학교지원과에서 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고문은 우리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www.nambu.pen.go.kr) 및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대한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견적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바. 견적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 용역내용 문의 : 남부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 천확용 ☏051-640-0383

     - 계약내용 문의 : 남부교육지원청 학교지원과 박민영 ☏051-640-0345


2024. 11. 12.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4.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중대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법적 처벌 및 서구의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서 약 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