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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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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4794-00 공고일시  2024/11/12 14:30
공고명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2025년 사방댐사업 실시설계용역 (거제권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산림환경연구원 수요기관 경상남도 산림환경연구원
공고담당자 김예지(☎: 055-254-38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532,000 원
   
배정예산
32,532,000 원
   
추정가격
29,57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남도산림환경연구원 공고 제2024-233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사방댐사업 실시설계용역(거제권역)

위    치

 경남 거제시 거제면 서상리 산10-1 외

과 업 량

 3개소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

용 역 비

금32,532,000원

  ※ 엔지니어링사업대가의 기준 공사비 요율에 의한 용역비 산정

  ※ 산업통산자원부 「엔지니어링 손해배상보험 또는 공제 업무처리 요령 및 국토교통부고시 「설계․ 건설사업관리용역손해배상보험 또는 공제 업무요령」 등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손해배상 보험 가입증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 2024. 11. 13.(수) 10:00 ~ 11. 19.(화)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9.(화) 11:00 경남산림환경연구원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참가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는 입찰 공고일 이후부터 입찰일까지 경상남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둔 경우 입찰참가 가능

 가. 산림기술 진흥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15조제1항에 따라 산림기술용역업(종합업) 또는 전문업(산림생태·공학)을 등록한 자

     

 산림기술 진흥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산림기술사등의 배치) 별표5의 규정에 따라 실시설계의 책임기술자로 기술중급 이상 산림공학기술자 1명 이상을 배치하여야 함

 나. 입찰서 제출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남도 내에 있는 업체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

 다.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과 그 배우자, 직계존비속 등 이해관계인이 사업자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 및 수의계약체결의 제한을 받습니다. 만약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상남도),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대상입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 등을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일부개정 2022.10.25.> 제7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바. 면세사업자도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한 금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에는 총액입찰금액(부가세 10% 포함)으로 계약하고 부가가치세는 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나. 찰자격 등의 진위여부는 적격심사 시 확인하고, 조건 등이 다를 경우에는 무효처리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 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명시된 결정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100분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그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대로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024.3.28.)」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별표1>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의 해지(해제) 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우리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관리(☎055-254-3817), 감사위원회(☎080-211-0999) 및 홈페이지(www.gyeongnam.go.kr → 부패공익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나.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제출 참가자는 계약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대한 입찰공고 및 결과는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변경)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의한 해당수입인지를, 대금청구 시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관리과         ☎ 055-254-3817

     2) 사업에 관한 사항                           : 산지보전과     ☎ 055-254-3923

     3) 전자입찰 및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4.  11.  13.


경상남도산림환경연구원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