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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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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4809-00 공고일시  2024/11/12 14:34
공고명 2025년 인천데이터허브 통합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공고담당자 김수경(☎: 032-440-24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5,223,000 원
   
배정예산
195,223,000 원
   
추정가격
177,47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공고 제2024 – 2471호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인천데이터허브 통합유지관리 용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예산 배정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고, 확정 후 예산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계약체결 지연 시 용역 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 부터 정산하여 지급)  

 나. 용역개요: 제안요청서 참조

 다. 기초금액: 금195,22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9.(화) 10:00 ~ 2024. 11. 26.(화) 16:00 (나라장터 전자입찰)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써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인 경우) 및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이윤 또는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제안서 제출:  2024. 11. 26.(화) 10:00〜16:00 (방문접수)

 바. 계약방법: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

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협상 및 계약체결

 사.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입찰 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공고서 등을 확인하시고 투찰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아래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모두 소지한 업체

     ①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②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지사투찰 불허)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확인서”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제4항의「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 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바.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름니다.


3.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하도급 불가)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계약의 유형별로 과업 이행에 필요한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본 입찰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체는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로 구성하고,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가장 큰 업체이어야 하며 구성원의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마감일 전일 18:00까지 전자문서(나라장터)로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별첨 서식에 따른 공동수급협정서를 기술제안서 제출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구성원별 참여비율 명시)

 마. 기타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규정을 적용합니다.


4. 기술지원 협약 체결 안내

 가.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에 대하여는 물품 제조 또는 공급사가 기술지원확약서 발급하기로 우리시(발주부서)와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었습니다. (제안요청서 내의“기술지원협약” 내용 반드시 확인)


 나. 낙찰자는 계약 후 10일 이내에 “기술지원협약서”(첨부파일)에 있는 시스템의 제조사(또는 급사)가 발급한【물품공급 또는 기술지원 확약서】모두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으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계약이 해제(해지)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기술지원확약 금액은 계약금액에 포함합니다. (계약상대자 부담)


 라. 투찰 전 물품공급 또는 기술지원 협약에 관한 제반사항을 발주부서(인천광역시 데이터산업과 양승민 주무관 ☏032-440-2104)에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5. 제안서 평가 방법

 가. 평는 제안내용에 대하여 인천광역시에서“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하여 평가하며, 평가점수는 기술능력 90%, 입찰가격 10%로 하고,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으로 합니다.

 다. 세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기초로 평가항목 배점 등은 수정·보완하여 우리 시에서 정한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6. 협상대상자 및 사업자 선정방법

 가.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사업으로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펑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 중 고득점 1순위 업체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나.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다.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라. 협상순위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선순위자로 정함.

 마. 협상 범위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및 제안서 평가위원권유사항 등을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하여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7.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안내

 가.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제안서 제출 방법 (전자입찰-나라장터)

   1) 일    시: 2024. 11. 19.(화) 10:00 ~ 2024. 11. 26.(화) 16:00

   2) 제출장소: G2B (나라장터)

    ※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가격제안서를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을 경우 입찰이 무효처리 되며, 제안서 미제출 업체의 경우에도 가격개찰 전에 사전 판정하여 부적격업체로 제외 처리합니다.

 나.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1) 일    시: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 

   2) 장    소: G2B (나라장터)

 다. 제안서 제출 및 평가위원 추첨

   1) 제안서 제출: 우리 시 데이터산업과 (방문접수)

    ◦ 일    시: 2024. 11. 26.(화) 10:00〜16:00  

    ◦ 제출장소: 인천광역시청 데이터산업과(양승민 주무관, 032-440-2104)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809, 신관 1303호

    ◦ 제출서류:‘제안요청서’참조

    ◦ 과업설명: 나라장터‘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2) 제안서 제출방법 (방문 제출만 허용하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된 공문에 의한 방문 접수이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기한 내에 미 제출시에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합니다.

    ◦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가지지 못합니다.

    ◦ 그 밖의 다른 경로로 얻어지는 정보는 공식적인 것이 아니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제안 업체의 책임이며 부적격 판정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3) 평가위원 추첨 (제안서 제출 후 추첨)

    ◦ 일    시: 22024. 11. 26.(화) 10:00〜16:00

    ◦ 추첨장소: 제안서 제출 장소와 동일

    ◦ 제출서류: 비치된 양식에 의거 추첨


8. 제안서 심사 및 평가

 가. 일시/장소: 추후 통보

 나. 방    법: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 발 표 자: 사업총괄책임자

  ◦ 발표시간: 제안사별로 25분(질의응답 포함)

    ※ 발표자 및 참석자는 재직증명서, 고용보험가입증명자료, 신분증 등 소정 신분을 증명하여야 하며, 제안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거나 발표자료를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됨.

    ※ 발표자는 작성시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명 등 회사를 알 수 있는 표시를 금지하며 다른 제안사의 발표를 들을 수 없음.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인천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농협(NH다같이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제22조제5항)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제2절-12-다’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인천광역시에 청렴계약이행각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이행각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용역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용역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마. 계약자는 인천광역시가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시 청렴한세상인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Line) 또는 전화(032- 425-1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문의처

  

○ 사업관련 : 데이터산업과

양승민 주무관

(☎032-440-2104)

○ 계약관련 : 회계담당관실

김수경 주무관

(☎032-440-2452)

○ 나라장터 입찰 관련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인천시에서는 계약체결 시 “종이서류” 제출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없이 문서24, 나라장터 또는 전자대금청구시스템을 활용하여 계약서류를 제출하는“종이 없는 전자계약” 제도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일

인천광역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