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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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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4744-00 공고일시  2024/11/12 14:39
공고명 평동초 그린스마트스쿨 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담당자 김정은(☎: 062-380-41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5,796,000 원
   
배정예산
455,796,000 원
   
추정가격
414,36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반용역 제한경쟁 입찰 공고

2024. 11. 12.

광주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본청재무관

  ▢ 용   역   명: 평동초 그린스마트스쿨 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 개 찰 일 시: 2024. 11. 20.(수) 11:00


  ▢ 수 요 기 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이 공고문은 광주광역시교육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서 제출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계약: 재정과(주무관 김정은 062-380-4162)

   용역 과업지시서: 시설과(주무관 박경민 062-380-4182)

   -  부패․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재정과 (주무관 류희제 062-380-4665)

                                    또는 감사관 (주무관 진솔 062-380-4215)

 

 ※ 계약이행 관련 서류는 사업부서의 확인을 거쳐 사업부서와 계약부서에 각 1부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총 2부 제출)

    - 광주광역시교육청(사업부서, 시설과):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 93, (화정동, 별관 2층)

    - 광주광역시교육청(계약부서, 재정과):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 93, (화정동, 별관 3층)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그림입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제한경쟁 입찰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7. 1.)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 2. 1.)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024. 7. 1.)

Ⅵ.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Ⅶ.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 계약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복지과-11683, 2022. 4. 22.)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24-656호


평동초 그린스마트스쿨 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제한경쟁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평동초 그린스마트스쿨 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용역현장

 평동초(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로 741)

용역기간

착공일로부터 510일까지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8.(월) 10:00 ∼ 2024. 11. 20.(수) 10:00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0.(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455,796,000원

414,360,000원

41,436,000원

455,796,000원


2. 용역개요

  가. 용역종류: 건설폐기물처리용역

  나. 물량내역(자세한 내용은 과업내용서 및 내역서 참조)

    1) 폐콘크리트: 6,305.743톤

    2) 폐아스콘: 1,443.8톤

    3) 건설폐재류: 494.456톤

    4) 혼합폐기물(불연성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이하 혼합): 110.179톤

    5) 혼합폐기물(그 밖의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이하 혼합): 39.162톤

    6) 혼합건설폐기물(건설폐재류에 가연성 5% 이하 혼합): 0.6톤

     

3. 입찰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총액) 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전자입찰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광주광역시 지역제한(지사투찰 불허)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마.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가능합니다.

  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적용 대상 용역입니다.

  사. 본 용역은 계속비 대상 사업입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아래 요건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을 동시에 등록한 자 또는

    2)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같은법 시행규칙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자(확인을 위하여 장비기준 입증서류(허가증 등)을 입찰서 제출 시 첨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허가증 상 영업대상 폐기물이 본 건 과업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일 때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면허 ·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두고 있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하면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동수급체 구성

    ① 공동수급방식: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분담비율은 중간처리업체 65.7%, 수집·운반업체 34.3%이며 대표사는 중간처리업체로 합니다.

    ③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공동수급협정서는 마감시간(개찰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과업설명 및 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현장설명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5조제3항의 규정에 따라 생략하고, 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열람 장소:광주광역시교육청 시설과(주무관 박경민 062-380-4182)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4.나.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1) 납부면제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2) 상기 7.나.1)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지방계약법」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1)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됨)

    4)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9. 개찰 시 유의 사항

  가.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재입찰 여부: 재입찰 허용(매 2시간 후), 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 작성

  다.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별표]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평가항목당해용역금액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의 평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해용역기준금액(동등이상 용역: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평가대상용역

평가기준금액(추정가격)

평가비율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금272,234,520원

65.7%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금142,125,480원

34.3% 

합계

금414,360,000원

100%

    2) 실적증명서는 계약일, 계약기간, 실적금액을 명기하고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실적,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평가항목 “당해용역수행능력”의 평가기준배출현장 대표주소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물량

수집·운반차량의 당해용역 1일 평균수집운반량

16.46톤

중간처리의 당해용역 1일 평균처리량

16.46톤

  

     배출현장: 평동초등학교(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로 741)

     ※ 본 용역의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 정산은 불가하며, 입찰 설계서의 운반거리는 설계변경 조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적격심사서류(A4규격으로 상철)를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행능력 심사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추첨 시스템 이용)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용역입니다.

  다. 관련 법령에 따라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고, 계약체결 시 [붙임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자격등록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입찰서(또는 견적서)제출 안내 공고서, 개찰, 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정과 계약팀 주무관 김정은(☎062-380-416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15. 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 상호)이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른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를 확인하시어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6.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교육청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지원과-2700(2018. 1. 17.)]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1. 채권양도

   계약담당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3절 제2호”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적정한 계약이행 목적 등을 위하여 이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가’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한다.


2. 계약물품 시운전

   계약물품을 인도조건대로 납품하고, 시운전을 실시하여 성능을 입증하는 물품구매(제조)계약에 적용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납품한 물품 성능을 납품검사 완료 후 시운전으로 입증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시운전이 연기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한 날에 실시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시운전 합격 시까지 성능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5%범위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이하“성능이행보증금”이라 함)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2절 선금·대가지급 제4호에 따른 증권 또는 보증서를 납품영수증 발행 시까지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계약상대자가 원할 경우 이를 현금으로 제출하게 할 수 있다.

 다. 성능이행보증금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하며, 보증기간은 납품검사 완료일부터 시운전기간 만료일까지로 한다.






붙임 2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작성예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작성예시)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광주광역 초등학교

2. 작업명 : ○○○○○ 재해예방기술지도용역

3. 업체명 : 건설안전지도기관(주) [연락처 : 062–123–4567 (H.P: 010-1234-5678)]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일금 팔백오십만원정(\ 8,500,000) - VAT포함

2. 작업기간 : 2023. 03. 05 ~ 2023. 03. 09.(5일간)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해당없음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업 참여자 수 : 5 명

1. 작업전 안전교육 계획

 - 일시: 2023.00.00.(10:00)

 - 내용: 작업내용에 따른 안전사고 사례 및 작업절차 등

 - 대상: 000 

2. 안전장비 착용 계획

 - 안전모 착용 후 현장 진입

4.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체계

 - 산업재해(중대재해)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피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 담당자: 000-000-0000 · 병원: 000-0000 

3. 지도 시  유해·위험 사항

    ① 현장 진입 시 미끄러짐 등 위험

      - 작업화 등 착용 후 현장 방문 지도

 

 

 

 

5. 안전·보건 관리 대책

    ① 현장진입시

      - 안전장비 착용 후 진입

      - 현장 방문 시 개인보호구 착용

 

 

 

 

    산업안전보건법(안전교육, 위험성평가 등)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작성자 : 건설안전지도기관(주) 부장 홍길동 (서명)

❑ 수급업체 안전관리 수준 평가 (계약전 실시)

NO

안전조치 세부계획 작성 내용

확인사항

우수

보통

미흡

1

안전교육 계획 적정 여부

 

 

 

2

유해·위험요인 파악 및 관리 대책 계획 적정 여부

3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 시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 체계 적정 여부

                              확인자(업무담당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