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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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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914-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2 15:12
공고명 세종사이버대학교 2025년 청소용역업체 선정의 건
공고기관 세종사이버대학교 수요기관 세종사이버대학교
공고담당자 이남진(☎: 02-2204-80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70,740,000 원
   
추정가격
64,3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번호 : 제2024-13호

  2) 입찰건명 : 세종사이버대학교 2025년 청소용역업체 선정의 건

   3) 입찰방법 : 지역제한(서울),총액입찰제

  4) 낙찰자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제

   5) 사업예산 : 70,740,000원

   6) 사업기간 : 2025.1.1.~2025.12.31.(1년)-향후 발주처의 요청에 의해 1년씩 연장계약 가능

   7) 사업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일정

순서

구분

상세일정(기한)

장소

1

입찰공고

~2024.11.26. 11시

나라장터/본교 홈페이지

2

입찰서류(투찰서포함) 제출

 2024.11.26. 10시~11시

무방관 409호

3

개찰

 2024.11.26. 11시

무방관 409호

※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시행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 우편(등기) 제출도 가능(주소: 서울 광진구 군자로 121, 무방관 408호 총무팀 이남진)

   - 우편제출자는 11월25일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현장제출자와 동일한 입찰권리를 가짐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신청마감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2)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 업체

   3)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4) 부도, 화의, 법정관리업체 제외


4

 

입찰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1호서식 참조(하단)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입찰등록일기준 3개월 이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4)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1부

   5) 입찰이행보증증권(5%이상) 1부

   6) 산출내역서 1부 ....... 붙임3. 산출내역서(안) 참조

      - 본교 홈페이지에서는 엑셀파일 다운 불가, 나라장터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산출내역서 양식 요청

5

 

입찰무효

 

   1) 국가를 당사자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2) 입찰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입찰진행상의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6

 

입찰보증금

 

   입찰금액 5/100 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피보험자: 206-82-06078(세종사이버대학교) / 보험기간 : 입찰참가신청 접수일로부터 1개월


7

 

입찰자 유의사항

 

   1)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에 기재된 제출일까지 입찰에 필요한 서류 제출하여야 함

   2)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본인 또는 대리인 자격이 있는 법인의 임직원에 한함

   3) 본 입찰은 경쟁입찰로써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함

   4) 기획재정부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의 각1호에 해당될 시 입찰은 무효로 함

   5) 낙찰자는 계약시담 통보받을 날로부터 5일이내에 시담에 응하여야 함

   6) 입찰자는 입찰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기타사항

   1) 본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수있도록 계약을 체결해야 함

   2) 낙찰자는 기존 근로자가 특별한 사정이 없고 과업지시서의 자격기준에 부합하는 한 고용을 승계․유지하여야 하며 제출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의 내용을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할 수 있음

   3) 입찰자는 본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관련 문서내용을 모두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 내용 미숙지에 따른 불이익은 입찰업체가 책임짐

   4) 공동도급계약 및 하청을 허용하지 않음


9

 

입찰관련 문의

 

    행정지원처 총무팀 이남진, ☎ 02-2204-8037, 이메일 : jadore0928@sjcu.ac.kr


2024년 11월 11일


세 종 사 이 버 대 학 교  총 장



[별지 제1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포함)

처리기간

즉    시

신 청 인

상호 또는 법인명

 

사업자 또는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입찰개요

입 찰 번 호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

납       부

제안금액의 5%이상

위  임  장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피위임인에게        위임합니다.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피위임인>

 성     명 :

 직     급 :

 휴대폰번호 :

사용인감        (인)

  

본 업체는 상기 입찰에 참여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의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입찰공고상의 제출서류 일체

 

     0000  00  00

 

 신   청   인  :

 

(인)

 

 세종사이버대학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