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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3030-00 공고일시  2024/11/12 15:27
공고명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수요기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공고담당자 김양희(☎: 055-230-40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914,000 원
   
배정예산
45,914,000 원
   
추정가격
41,74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원시 마산회원구 공고 제2024-533호】

                                                   

수의계약(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문 및 과업내용서를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수의견적”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과업개요

과업내용서 참조

용역기간

 2025. 01. 01. ~ 2025. 12. 31.

설계액

45,914,000원

기 초 금 액

45,914,000원

추정가격

41,740,000원

부가가치

4,174,000원


2.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입찰서 접수개시일

입찰서 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12.
16:00

2024. 11. 19.
10:00

2024. 11. 19.
11:00

창원시 마산회원구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유찰 시 재입찰은 2024. 11. 19. 15: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6:00입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면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 또는 착수가 지연되면 용역 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때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일 때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10%)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이면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일 때 사업자등록일 기준)는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창원시 관내에 있는 업체.

  나.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의 규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로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의 규정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8111189901, 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마.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본 용역은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된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조·공급사와 사용협약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착수계 제출 시까지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과업내용서 참조)

    사전에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 발급 가능 여부 및 제반조건 등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위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 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 방법 및 입찰서 제출

  가. 총액입찰, 지역 제한, 소액수의견적제출, 전자입찰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일 때에는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 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 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 및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사. 입찰 전 과업내용서 내용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하시기를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예비 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 예정 중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 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이용)

 

6.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및 규정 숙지 :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과업내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10.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11. 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가. 안전보건관리비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사후정산 규정을 적용하며,

  나.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합계금액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비고

100,000원

100,000원

 


12.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른 안전보건 수준 평가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에 관한 사항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 용역에 대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발주부서로 제출(낙찰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 하여야 하며, 수급자 안전보건수준평가 실시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 참고 사항

  가. 본 용역은 대금 청구 시 창원시 지역개발기금공채 1.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 사유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하며,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됨으로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계약체결 시, 「창원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의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 확인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입찰이 곤란할 는 입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대한 입찰공고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우리 시 홈페이지(www.changwon.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 정보-용역-개찰 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 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따릅니다.

  바.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 또는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용역 개요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마산회원구 행정과 (☎ 055-230-4055)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마산회원구 행정과 (☎ 055-230-4043)

    -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2.


창원시 마산회원구 재무관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 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    .

 

 

                                               창원시 마산회원구 재무관 귀하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업체명)은 창원시 마산회원구로부터 도급받은 ○○ 용역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업체명) ○○ 용역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고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 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창원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 하고, 창원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 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업체명) 창원시 마산회원구 ○○ 용역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 기준(안)

  □ 사업장명 :

구 분

배 점

평  가

합 계

100

 

A. 안전보건관리체제

20

 

B. 실행수준

40

 

C. 운영관리

20

 

D. 재해발생 수준

20

 

★ 도급·용역·위탁 시 평가기준

평가점수

100

 안전보건관리체제(20점)

20

 

 1. 일반원칙(5점)

도급‧수급인의 안전보건방침 적정 여부

5

 2. 계획수립(10점)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    계획의 적정 여부

10

 3. 역할 밀 책임(5점)

안전보건관리책임자 등 전문인력에 대한    역할과 책임부여

5

 실행주준(40점)

40

 

 4. 위험성평가(10점)

도급작업의 위험성평가 결과에 대한 이해수준 및 자체 유해‧위험요인 평가 수준

10

 5. 안전점검(10점)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10

 6. 이행확인10점)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

(도급업체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10

 7. 교육 및 기록(5점)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5

 8. 안전작업허가(5점)

유해‧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작업허가 이행수준

5

 운영관리 (20점)

20

 

 9. 신호 및 연락체계(5점)

도급‧수급업체 신호 및 연락체계

5

10. 위험물질 및 설비(10점)

유해‧위험 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전성 확인

10

11. 비상대책(5점)

비상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 대책

(고용노동부, 소방서, 병원 포함)

5

 재해발생 수준(20점)

20

 

12. 산업재해발생현황

최근 3년간 재해 발생 현황

20

 

  ○ 평가자:  소속            직위          성명            서명

  ○ 확인자:  소속            직위          성명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