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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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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5062-00 공고일시  2024/11/12 15:35
공고명 목원대학교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용역 재공고 입찰
공고기관 목원대학교 수요기관 목원대학교
공고담당자 신진(☎: 042-829-71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09: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목원대학교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용역

재공고 입찰

1. 입찰공고 번호 : 구매계약과 제2024-39-1호


2. 입찰건명 : 목원대학교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용역

<주요 사항>

사업명

목원대학교 대학 운영 혁신을 위한 중기 전략 과제 실행 방안 및 성과 지표 개발 사업

내  용

제안요청서 참조

낙찰자결정방법

제안서 평가하여 협상적격자 선정 후 협상순위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일

2024년 11월 12일(화)

현장설명일

없음.

입찰서 및 관련서류 제출일

2024년 11월 25일(월) 09:00~15:00 본교 중앙도서관 4층 구매·계약과(M410)

※ 방문접수(우편/Fax/이메일 접수 불가)

제안서 평가

입찰가격 개찰

별도 공지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 12주 이내

사업금액

금80,000,000원(금팔천만원) / VAT 포함

 

※ 해당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3. 입찰방법 및 계약 방식 : 일반경쟁입찰,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자격 및 조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부당업자가 아닌 자.

나. 국가, 지방자치 단체, 정부 투자기관, 목원대학교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닌 자.

다.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본 대학이 제시하는 제안 내용에 따라 사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대학의 업체 선정 방법과 평가 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

마.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으로 등록이 되어 해당 과업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자.


5.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제출일 : 2024년 11월 25일(월) 09:00~15:00  ※ 방문접수(우편/Fax/이메일 접수 불가)

나. 제출처 : 목원대학교 도서관 4층 총무처 구매·계약과(M410호)

다. 제출서류(순서대로 첨부)

구분

제출서류

서식

수량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1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별지 제2호

사용인감계

별지 제3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 제4호

보안각서

별지 제5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별지 제6호

학술·연구용역 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USB(제안서내용), 원본 및 평가용

 

가격제안서

입찰공고문 참조

별지 제7호

기술제안서

제안요청서 참조(제안사를 추측할 수 있는 표기를 제한함)

※업체명, 대표자명, 참여자인력명, 주소 등.

 

- 원본 1부.

- 평가용 7부(제안사를 추측할 수 있는 내용 제외)

6. 제안서 평가, 입찰가격 개찰

가. 제안서 평가일 : 별도 공지

나. 평가위원 : 평가위원회 5명

다.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제안요청서 참조

라. 평가방법 : 본교가 정한 평가기준에 따른 제안서 평가(발표 평가)

마. 입찰가격 개찰 : 제안서 평가 후 입찰가격을 개찰

바. 평가결과 발표 : 제안서 평가 후 3일 이내 협상 순위 통보


7. 낙찰자 선정 및 계약방식(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안서 평가결과 종합평가 최고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적격자로 지정하여 우선협상을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59.5점 이상을 충족하여야 한다. (입찰 참가자들 모두가 상기 점수에 미달할 경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재공고 입찰을 진행한다.)

나. 제안서 평가 점수는 입찰자별로 평가위원 점수 중 최저와 최고점 점수를 제외한 후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평가점수를 부여한다.

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한다.

라. 협상을 통해 낙찰자가 선정되면, 선정된 낙찰자는 보완요청 사항 및 협상에 의한 조정결과를 반영하여 계약을 체결한다.(본교의 예산 범위 내에에서 계약 가능)

마. 결정된 협상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대상자와 제안내용 및 가격에 대하여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하지 않는다.

바. 협상결과는 우선협상대상자에게만 통보하며,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를 생략한다.

사.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실시한다.

아. 협상기간에 본교는 디자인에 대한 의견제시와 구체적인 요구를 할 수 있으며 협상대상자는 이에 응해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④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9.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대상자 자격에서 제외된다.

다. 제안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10. 문의

가. 제안서 : IR센터 이효석 담당 042-829-7843

나. 입찰 : 총무처 구매·계약과 신진 계장 042-829-7173







목 원 대 학 교 총 장











【별지 제1호 서식】             

                       

접수번호

 

입찰(제안) 참가신청서

 ※아래 시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 리 기 간

즉  시

신청서

업 체 명

(법 인 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년월일

 

입  찰

개  요

입찰(제안)

공고번호

제         호

입찰(제안) 일자

2024.    .    .

입찰(제안)

건명

 

입  찰

보증금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자치단체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방문시

  본 입찰(제안)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서명)

  생년원일 :

※ 대리인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첨부

사용

인감

 본 입찰(제안)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시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제안)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 정한 서류

  

2024년    월     일

 

                                                신청인                     (인)

 

 목원대학교총장 귀하

【별지 제2호 서식】


위  임  장

대표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회사명

 

연락처

 

대리인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회사명

 

연락처

 

 목원대학교에서 시행하는 『                       』 입찰을 참가함에 있어 상기 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4년    월     일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 지참서류 : 신분증, 재직증명서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별지 제3호 서식】


사 용 인 감 계

당사는『                        』과 관련하여 당사가 사용하는 법인(개인)인감을 대신하여 계약 및 제반 신고 서류에 사용코자 다음과 같이 사용인감을 제출하오며 이로 인한 법률상의 모든 책임을 당사가 질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 인감(법인)증명서 1부

     

원 인 감

사 용 인 감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 제4호 서식】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4조의2에 따라 본 입찰(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 할 것이며, 이를 위반 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자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 제5호 서식】

보  안  각  서




본인(본 업체)은 목원대학교에서 발주한 「                           」건 제안 참여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1. 본인은 본 사업에 대한 제안참여에 있어 제안요청서 상의 제반 보안사항을 철저히 이행하겠습니다.


2. 보안사항을 외부에 누설시켜 중대한 문제점을 야기 시켰을 경우에는 보안 관계 제 법규에 의거 처벌 받음은 물론 어떠한 제재 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 제6호서식】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목원대학교는 귀사 및 귀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활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의 내용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활용하는데 동의하여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계약당사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당사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할 경우에는 1부만 제출함.)


동의자

(계약당사자 및

권한수임자)

업 체 명

 

부 서 명

 

휴대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본교에서 진행하는 계약서류접수 및 계약관련 권한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계 약 당 사 자 : 성명, 소속(부서), 주민등록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등

   ­계약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민등록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3년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3주

   ­동의 거부 권리의 안내

     : 동의인의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계약 및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계약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이에 본인(업체)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의 목적으로 한 서명,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를 목원대학교에 제출하는것에 고지를 받았으며, 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2024 년     월     일

 

 

동의인                                      (서명)

【별지 제7호서식】

가 격 제 안 서

건    명

 

금    액

(V.A.T포함)

금                       원정(₩                    )

사업수행기간

 

상호(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년월일

 

[     ] 용역에 대하여 상기 금액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 가격 산출내역서 1부

 

 

 

 

2024년      월       일

 

 

입 찰 참 가 자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 밀봉하여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