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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9433-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2 15:43
공고명 대기오염물질, 온실가스 배출량(2024~2026년) 산정 용역
공고기관 인천항만공사 수요기관 인천항만공사
공고담당자 박신영(☎: 032-890-806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2,000,000 원
   
추정가격
12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본 입찰 건과 관련, 참가자를 대상으로 부패행위가 있을 경우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www.icpa.or.kr) 및 감사실(전화 : 032-890-8271)로 즉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천항만공사 공고 제2024-96호                                        


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공고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대기오염물질, 온실가스 배출량(2024~2026년) 산정 용역

  나. 예 산 액 : 132,000,000원(추정가격 120,000,000원, 부가가치세 12,000,000원)

  다.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37개월

  라.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대기오염물질, 온실가스 배출량 산정을 위한 기초자료 수집

     - 인천항 기인 2024~2026년 대기오염물질, 온실가스 배출량 산정

     - 보고서 작성 및 제출

    * 기타 세부사항은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 관련 자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제한경쟁(중·소기업·소상공인), 총액입찰, 장기차수, 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 입찰입니다.

  나. 청렴계약, 전자계약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제안서 제출방식 온라인 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고 본 사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정부출연 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적용 연구기관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해 설립된 연구기관 또는 단체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용역 (나라장터 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관련법에 의거 허가, 인가, 면허 등록신고 등을 필한 연구기관, 정관상 법인 설립목적이 학술연구용역 분야를 포함하고 있는 기관(단체),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목적 또는 사업자등록증 상의 업태나 종목이 학술연구용역 분야로 등록된 기관(단체) 등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1항제2호에 따라 조사 등을 위한 용역으로 비영리법인도 입찰참여 가능하며 비영리법인인 경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법인설립허가서 등 증빙서류 제출)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경우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입찰참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호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결정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영업정지, 부정당업체로 지정된 업체이거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가 불가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계약담당자는 입찰참가자격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 판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및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입찰방식 : 전자입찰(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2)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1. 10:00 ~ 2024.11.25. 10:00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도 일반사업자와 같이 부가가치세를 합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후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목적사업에 대하여는 이윤을 제외하고, 면세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온라인 PDF 제출)

    1) 제안서 제출기간 : 2024.11.21. 10:00 ~ 2024.11.25. 10:00

    2)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시 등록 가능한 제안서의 용량·형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참고

      ※ 가격투찰은 나라장터, 제안서 및 별첨 증빙자료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각각 제출하여야 합니다.


< e발주시스템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 (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는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요구할 경우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제출서류(온라인 제출)

     가) 제안서* (제안요청서 참조)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첨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발급된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서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 이후인 것)

       ** 정책지원 평가 관련 증빙서류 첨부 (해당하는 경우만)

     나) 기타 입찰참가 관련 서류 1식 (제안요청서의 “제출서류” 참조)

      ※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및 인감도장 날인 후 제출

  다. 제안서 발표 : 제안요청서 참조

   - 오프라인 평가 일정 : 2024. 11. 28.(목) 14시 이후 예정

   - 평가일시는 변동될 수 있으며, 개별 통보 예정


4. 공동계약

 가. 공동도급 시에는「(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에서 정하는 수에 따라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만 가능, 분담이행 불가)이 가능하며, 공동도급의 경우 사업 책임평가자는 대표사에 소속된 1인으로 하여야 합니다. (공동이행방식의 경우 5개사 이내로 참여 가능함. 참여업체별 참여지분율을 표기하고, 대표자는 참여 지분이 가장 많은 업체로 하며 참여사의 최소지분율은 10% 이상)

  나. 공동도급 업체는「(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에서 정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사업수행능력평가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실제 지분율을 각각 명시하여야 함.

  다. 제출기한 : 2024.11.24. 18:00 (공휴일 및 업무처리 시간 확인 必)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취소 후 재제출 포함)할 수 없습니다.

  라.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릅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공사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지급각서로 갈음하고, 공사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본 사업은 차등점수제 및 원가절감의 적정성 심사대상이 아닙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별첨의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8.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제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9.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나.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10.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과 법인등기부등본의 대표자 및 상호 등의 정보가 불일치하는 경우

   - 동일한 대표자를 둔 2개 이상의 업체가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는 경우

   -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등 포함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는 본 용역은 하도급을 불허하며, 「하도급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인천항만공사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 방식에 의거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용역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안서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시에는 입찰취소 또는 계약해지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 등 입찰과정과 관련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자는 본 공고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상기 자료는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http://www.law.go.kr) - “법령/행정규칙/자치법규”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공고문에 포함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동의 ․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하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는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제1항제1호가목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등 관련법령 참조

  사.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우리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예정자는 그에 따른 이의를 제기하거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자.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차. 입찰 및 전자계약 시행과 관련한 제반법규 및 계약예규 적용에 관하여 “국가”․“정부” 및 “국고”는 “공사”로, “중앙관서의 장”은 “사장”으로, “계약담당공무원”은 “계약담당”으로 봅니다.

  카. 보충정보 제공처

    1)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 과업내용/용역제안서 관련 문의 : 물류전략처(☎032-890-8077)

    3) 입찰공고 관련 문의 : 재무관리실(☎032-890-8066)


< 중소기업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 공공구매론이란?

  공공기관과 납품 계약한 중소기업에 동 계약 사실을 근거로 납품에 필요한 생산자금을 신용대출해주는 금융상품

◆◇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및 방법 : 계약기간 내 공공구매론 홈페이지(http://www.smpp.go.kr)

 ◆◇ 문 의 처 : 중소기업유통센터 ☎ 02-2656-9991, 042-712-5623, 5627

 

 

 

 



2024.11.7.


인 천 항 만 공 사 사 장

【붙임1】 [별지 제12호 서식] <신설 2022.04.06.><개정 2023.10.0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인천항만공사 및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설계․감리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 사실로 드러날 경우에는 인천항만공사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그에 따른 배상책임을 지며, 인천항만공사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독점규제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천항만공사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천항만공사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천항만공사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임직원에게 부정한 청탁에 의한 재물 또는 재산상의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부정한 청탁에 의한 재물 또는 재산상의 이익을 제공하여 제재를 받을 경우에는 인천항만공사가 시행하는 입찰에 제재를 받은 날부터 1개월 내지 2년 이하의 범위 내에서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금품․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발주기관에서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6. 본 건 입찰․계약체결․계약이행 및 준공과 관련하여 인천항만공사에서 운영하는 청렴옴부즈만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열람, 현장확인 등의 활동에 적극협조 하겠습니다.


  7. 본 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수급인으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8. 본 건 관련 회사 임․직원은 하도급거래의 상대방에게 목적물의 품질유지개선 등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물품장비 또는 역무의 공급 등을 매입 또는 사용하도록 강요하지 않겠습니다.


  9.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하고, 직무관련자가 공정한 직무를 저해할 우려가 있는 사적 이해관계자인 경우 기피 신청을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또는 계약해지 등 인천항만공사 및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인천항만공사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00. 00.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인천항만공사 사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