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620호
2025년 전주 방과후 업무지원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에따라 “2025년 전주 방과후 업무지원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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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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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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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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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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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전주 방과후 업무지원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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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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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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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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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총액입찰, 일반경쟁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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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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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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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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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12,823,000원(금팔억일천이백팔십이만삼천원)
(추정가격 812,823,000원, 부가가치세 0원)
* 사업자가 정부의 허가 또는 인가를 받은 학교 내에서 당해 학교의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장의 책임하에 시설, 수입금액 관리, 교육과정, 정원 등에 관한 일정한 요건을 갖추어 제공하는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교육용역에 포함됨.
*「고용보험법」제77조의6(노무제공자인 피보험자에 대한 적용)에 의한 보험료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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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3.2%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할 경우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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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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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3.(수) ~ 2024. 12. 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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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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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 2024. 12. 2.(월) (직접 제출)
* 단, 평일(10:00~17:00)에 한해 접수 가능
(토요일, 공휴일 및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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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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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10:00 ~ 2024. 12. 3.(화) 10: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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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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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6.(금) 14:00, 전주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3층 전산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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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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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6.(금) 14:00 이후 전주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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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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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계약 이후 의회의 예산심의 결과 예산의 삭감이나 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용역물량의 조정 및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이번 입찰의 계약효력과 용역기간은 2025년 예산이 확정된 이후 발생하고,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내용(강의시간 등)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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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는 2024. 12. 6.(금) 17:00, 개찰은 2024. 12. 6.(금) 18:00에 실시합니다.
2. 입찰방법
가. 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전북특별자치도 전주교육지원청 학교업무지원센터 2층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2단계 [규격·가격동시]입찰, 총액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정관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비영리법인의 경우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2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4. 11. 27.(수) ~ 2024. 12. 2.(월)
* 단, 평일(10:00~17:00)에 한해 접수 가능 (토요일, 공휴일,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접수장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교육지원청 학교업무지원센터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71, 전주학생교육문화관 공연장 2층)
3) 제출방법: 직접방문 접수(우편 및 FAX, e-mail 등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공고문 내 붙임서식 및 제안요청서 내 서식 참고)
-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 나라장터(G2B)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대리인 관련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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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이 안 되어 있을 경우
- 신분증 지참,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빙자료 각 1부 제출
-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1부, 신분증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시에는 조달청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해주시기 바라며, 미등록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상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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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장계[서식6](조달청에 미등록된 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서식2], 서약서[서식3]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4] 1부.
-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 제안서, 제안요약서 10부(원본 1부, 9부는 반드시 업체명을 블라인드 처리)
- 기타 평가에 필요한 제반 서류 [제안요청서 내 서식 반드시 참고하여 제출]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우리 청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고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4. 11. 27.(수) 10:00 ~ 2024. 12. 3.(화) 10:00
2) 접수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시스템
3) 제출확인: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
4)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제안서 설명회(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4. 12. 6.(금) 14:00, 전주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3층 전산실
(우리청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장소가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서 발표자: 업체에서 지정한 자[대표 또는 대표의 위임을 받은 자(위임장 필수 제출)]
다. 설명 방법: 제안서 설명 15분 이내, 질의응답 15분 이내
라. 유의사항
- 제안서 발표 시 신분증 및 교부된 접수증 필히 지참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대로 진행하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시간을 넘긴 후 도착한 업체 포함) 정성 평가에서 항목별 최저점 부여
- 발표 자료는 별도로 준비하되 제안서의 순서와 내용은 같아야 하고, 내용이 상이할 경우 제안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6. 가격 개찰
가. 개찰일시: 2024. 12. 6.(금) 14:00 이후
나. 개찰장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교육지원청 재정협력과 입찰집행관 PC
다. 개찰대상: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에 한하여 가격 개찰 실시함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완료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우리 기관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는 지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전북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 조치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예정 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로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인 곳을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을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라.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공고문 및 과업내용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협력과(☎063-270-6154), 행정지원과 감사담당(☎063-270-6027) 및 홈페이지(http://jbjje.kr → 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내용을 준수하지 않으면 부정당업자 제재 및 계약해지의 사유가 됩니다.
다.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년도 학생들의 수요 및 학교별 프로그램 운영 상황에 따라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프로그램 운영 기간(시간)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라. 공고문,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공고내용 문의(이의)사항 연락처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재정협력과 구은선 ☎ 063-270-6154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학교업무지원센터 이지원 ☎ 063-271-8904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4. 11. 12.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재무관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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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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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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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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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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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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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법인)
등 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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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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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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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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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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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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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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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교육지원청 공고
제 2024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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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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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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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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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전주 방과후 업무지원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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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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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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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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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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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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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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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년 11월 일
신청인 (인)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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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4. 11.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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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서 약 서
본 법인(단체)은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에서 추진 중인 2025년 전주 방과후 업무지원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을 위한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고 관련 법령과 귀청의 공고내용에 동의하고 수용함을 확약하오며, 귀청의 내부절차에 의한 조사·평가수행 상의 제반 결정 등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귀청의 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선정 제반 과정에서 성실한 자료 제출과 제반 협조에 성실히 임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전주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함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그 제출사항이 틀림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낙찰자 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등 어떠한 제재 또는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안 내용에 있어서도 사실과 다르게 허위 또는 과장이 확인된 경우, 평가(선정)위원회의 결정을 전적으로 감수하고 그에 따른 귀청의 손해 발생 시 배상한다.)
2. 선정방법은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자체 심의기준으로 선정할 것에 동의하며 이에 따른 심의규정·방법·결과 등에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
3. 평가위원회에서 정한 보완 및 조정 제시 또는 기타 요구사항이 있을 시에는 협조하여 수용한다.
4. 본 입찰 참여 추진과 관련하여 청을 방문하거나 관계서류 작성에 따른 법인(단체)의 노력에 대하여 어떠한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청을 대상으로 불법·부당한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협조하여 선의의 경쟁을 한다.
6. 본사가 최종 계약업체가 된 경우에는 공고의 승낙사항 및 본사의 제안내용을 준수하며, 방과후·돌봄 프로그램 위탁 학교사정으로 변경되는 계약내용이 있는 경우 학교의 의견을 반영한다.
2024. 11. .
제 안 자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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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2025년 전주 방과후 업무지원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기관 선정 시 수집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유출·오용·남용으로부터 사생활의 비밀 등을 보호하도록 한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수집·이용됩니다.
1. (개인정보 처리의 법령상 근거)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2. (정보주체의 권리)
지원자는 자신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개인정보 보호법」 제4조 및 제35조부터 제38조까지 규정에 따라 열람·처리·정지·정정·삭제·파기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법」을 위반한 위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9조에 따라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수집 항목)
지원자의 성명, 성별,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학력 및 경력, 자격(선택 기입) 등
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방과후학교 운영 위탁 강사 및 기관 검토, 제안평가위원회 심의 자료로 활용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추후 선정이 확정된 지원자에 한해 성명, 연락처, 학력 및 경력 등이 방과후학교 강사 소개 자료로 학부모 및 학생에게 제공됩니다.
6.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지원자의 개인 정보는 자료 보존 기간 만료 이후 즉시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거부)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해당 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처리됩니다.
▣ 위의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예 □아니오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합니다. □예 □아니오
▣ 고유 식별 정보 처리에 동의합니다. □예 □아니오
2024. 11. .
신청자 성명 (서명 또는 인)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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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5]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년 전주 방과후 업무지원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2024. 11. .
위임자 : (인)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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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사 용 인 장 계
위의 인감(사용인감)을 귀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의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오며, 본 인장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4. 11. .
상호 또는 법인명칭:
주 소:
대 표 자: (법인인감)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