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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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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5439-00 공고일시  2024/11/12 17:02
공고명 2025년 전북지사 통근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주)한국가스기술공사 전북지사 수요기관 (주)한국가스기술공사 전북지사
공고담당자 이지룡(☎: 063-850-392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85,560,000 원
   
추정가격
77,781,818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가스기술공사(전북지사) 공고 제2024-02호



용역입찰공고


※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단, 차량보유현황 증빙서류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하며, 자기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처리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전북지사 통근버스 임차계약

추정금액

85,560,000원

입찰개시일시

공고 6일 후 10:00

추정가격

77,781,818원

입찰마감일시

공고 8일 후 10:00

부가가치

7,778,182원

입찰참가자

등록마감일

공고 7일 후 18:00

계 약 방 법

제한경쟁(총액, 적격심사)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용)

개 찰 일 시

공고 8일 후 11:00

개 찰 장 소

입찰집행관 PC

계 약 기 간

2025.01.01 ~ 2025.12.31

상기 일정은 당공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 찰 참 가 자 격


가. 참가자격 : 아래 (1)~(5)를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의하여 이용자 등록을 한 자

 (2)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로 등록한 자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전라북도’에 둔 자

    (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제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 또는 「중소기업창업 지원법」에 따른 창업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방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으면 입찰 참가 자격 없음)

   (5)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7811189901)】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는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서약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함)

  라.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으며, 현장설명회는 생략하고 과업지시서로 대체합니다.


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사전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접수에 대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단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년 전북지사 통근버스 임차계약

  나.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다. 운행노선 : 상세내역 [붙임]의 과업지시서, 운행노선 참고

     - 월요일~금요일 출퇴근(일 2회) : 군산시내 ⇔ 전북지사 사옥

  라. 운행차량 : 40인승 이상 1대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기초금액은 입찰서 제출 개시일 전에 공개합니다.

  다. 낙찰자는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미만-입찰가격 평점산식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에 의한 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율 : 예정가격 대비 87.995%

※적격심사 세부평가기준

       (1)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5] "여객 육상운송용역”추정가격 5억원 미만 적용

       (2) 이행실적평가(금액기준)

          - 동등이상용역 : 통근버스(40인승 이상) 운행 실적

          - 금액기준 : 77,781,818원(추정가격, 부가세별도)

       (3) 기술능력평가 : 안전성 정도

            -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을 적용

  라. 개찰 결과 동일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종합평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 역시 동일한 경우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 제출은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 등을 준용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에 참가한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대리인 등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 드립니.

8

 

청렴계약 및 계약불편사항 신고제도 시행


  우리공사는 투명한 정도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청렴계약 및 계약불편사항 신고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입찰·계약 진행과정에서 불편·부당한 사항이 있을 경우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처 : voice@kogas-tech.or.kr)

   또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공사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담합입찰 방지서약서, 청렴계약 및 정부권장사항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입찰내용 사전 숙지 등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www.kogas-tech.or.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용역 및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전북지사 안전공무부(☎063-850-3929)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서류

   1. 과업지시서 및 노선도 각 1부

    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1부

    3. 용역계약일반조건 1부

    4.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서약서 각 1부

    5. 중소기업 기술거래 표준비밀유지계약서 1부

    6. 담합입찰 방지 서약서 1부

    7. 근로자 권리 보호 이행 서약서 1부

    8. 정부권장사항 이행서약서 1부

    9. 안전사고 예방 특수조건 1부

    10. 계약단계별 제출서류 1부

    11. 계약불편 신고제도 안내문 1부.  끝.


                                                     2024년 11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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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지원대상 : 우리공사와 거래실적이 있는 중·소기업

 〇 지원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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