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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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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551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2 17:21
공고명 2025년 서대문 관제시스템 및 CCTV 통합유지관리 용역(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공고담당자 박종찬(☎: 02-330-116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3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70,554,000 원
   
추정가격
973,23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대문구 재무공고 제2024-160호


용역 입찰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5년 서대문 관제시스템 및 CCTV 통합유지관리 용역

사업기간

내   용

사업예산

입찰(계약)방법

2025. 1. 1.~

2025. 12. 31.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금1,070,554,000원

(부가가치세포함)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

구 분

추진일정(안)

비 고

입찰공고

2024. 11. 12.(화)

~ 12. 2.(월)

제안요청서 : 공고문 내 첨부물 참고

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

평가위원 추첨

2024. 12. 3.(화)

09:00 ~ 16:00

- 제출장소 : 서대문구청 스마트관제팀

             (연희로248, 6층)

- 제출방법 :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제안서 평가

2024. 12. 10.(화)

세부일정 및 장소 추후 통보

협상 적격자 통보 및

계약 체결

별도 통보

협상적격자 선정 후 개별 통보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업종코드:0036)

   ○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신고를 필한 사업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 분류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일 전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유의사항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 대표자포함 3개업체이내, 참여최소지분 10%이상) 가능 

      -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사업 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24-36호)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제안서 평가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기술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 순서는 합산점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정하고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접수된 제안서의 정성적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제7장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서 참조


5. 제안서 평가위원회

   ○ 일  시  : 제안서 제출 마감 후 별도 통보

   ○ 설명방법 : 프리젠테이션 (제안사 제안내용 발표)

     ※ 본 사업에 투입되는 사업관리책임자 (PM)가 직접 발표 (설명 15분 내외, 질의응답 10분 내외)

   ○ 설명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


6.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시 구비 서류

   ○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 가격제안서 1부(봉함 날인하여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및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 1부

       ※ 인감도장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첨부)]지참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인 경우) 각 1부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 신고 확인서 1부

      - 중소기업확인서 1부 및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 1부

      - (공동이행의 경우) 공동이행 관련 문서

       ∙ 대표자 선임계 1부

       ∙ 공동수급 협정서, 합의각서 각1부

       ※ 공동이행 업체 역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외한 모든 서류 각각 제출

      -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기타 입찰공고서에서 정한 서류

     ○ 제안서 및 가격 입찰 제출 서류

      - 제안서(증빙서류 및 첨부자료 포함), 제안요약서 각 10부 (원본 1부, 사본 9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내용을 PDF파일로 제출(USB 2매)

      - 정량적 평가 제출 서류 각 2부(원본1부, 사본1부)

      - 가격입찰서 (봉함 날인하여 제출)

    사본은 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하고, 낙찰자가소정의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특수  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고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상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6.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시행 2022.5.19.]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 확인서’[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개찰 후 낙찰 예정자는 동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 확인서’[별지 제10호 서식]를 낙찰자 결정 전 우리 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예정자가 동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우리구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 또는 계약 이후에도 동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로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또는 해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12조 수의계약 체결 제한(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① 공공기관(공공기관으로부터 출연금ㆍ보조금 등을 받거나 법령에 따라 업무를 위탁받는 산하 공공기관과 「상법」 제342조의2에 따른 자회사를 포함한다)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이하 “수의계약”이라 한다)을 체결할 수 없다. 다만, 해당 물품의 생산자가 1명뿐인 경우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 소속 고위공직자

2. 해당 계약업무를 법령상ㆍ사실상 담당하는 소속 공직자

3. 해당 산하 공공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4. 해당 자회사의 모회사인 공공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5. 해당 공공기관이 「국회법」 제37조에 따른 상임위원회의 소관인 경우 해당 상임위원회 위원으로서 직무를 담당하는 국회의원

6. 「지방자치법」 제41조에 따라 해당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원

7. 제1호부터 제6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공직자의 배우자 또는 직계존속ㆍ비속(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으로 생계를 같이하는 경우를 포함한다. 이하 이 조에서 같다)

8. 제1호부터 제7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

9. 제1호부터 제7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관계된 특수관계사업자

② 제1항제1호부터 제6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공직자는 제1항을 위반하여 같은 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와 수의계약을 체결하도록 지시ㆍ유도 또는 묵인을 하여서는 아니 된다.

12. 기타사항

   ○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입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입찰참가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개별통지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기타 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관계 규정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평가기준은 제안서 작성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안 일반사항에 명시된 사항 및 증빙서류를 갖추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 발견될 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 해지 됩니다.

   ○ 기타 사업내용 및 제안서 작성 등 세부사항은 스마트정보과 (담당 : 조중현 ☎ 02-330-8969)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2일


서대문구(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