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공고 제2024-1396호
일반용역 수의(소액)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4~2025년 동절기 제설차량(덤프트럭 15T) 임차용역
나. 위 치 : 철원군 관내 (노선 및 위치는 수요기관 지정)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2일
라. 임차대수 : 덤프트럭 15t 5대
마.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초금액 : 금29,622,000원 (1대기준,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일시
전자입찰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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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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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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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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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3.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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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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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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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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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찰 시 낙찰대상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나라장터에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를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견적제출일 전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와 건설기계등록증상 사용본거지 모두 철원군인 업체 또는 개인으로,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아래의 자격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1) 건설기계관리법에 의거 영업용 건설기계(굴삭기)를 소유한 개인 또는 법인
- 건설기계등록증 상 영업용으로 등록된 덤프트럭(15톤)은 건설기계관리법상 사용에 하자가 없는 장비로써 제설기 장착용 브라켓 설치 장착차량 (낙찰자 부담)
- 2010. 1. 1. 이후 등록 차량
- 적재함은 제설제 살포기 탑재에 지장이 없어야 함
- 착수 후 차량 교체 등 변경계약 사항은 사업부서의 승인을 득하여야합니다.
- 여러 대의 건설기계를 보유한 사업자(개인)이라 하더라도 1인 1개의 입찰서만 투찰
하여야 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계약 전 아래와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사본, 건설기계등록증 사본(요청시 등록원부 제출), 자동차보험가입확인원 사본, 운전자신고서 및 운전면허증 사본 등
※ 국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기업․준정부기관과 제설목적으로 이미 계약이 완료된
차량은 해당 공고건의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가. 무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견적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제출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 생략
가.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설계도면, 시방서 등의 열람이 필요하신 분은 견적서 제출기간 동안 열람 할 수 있습니다.
나. 열람장소 : 철원군 건설도시과 지역개발팀(☎033-450-4706)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 견적 제출 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소액수의 용역계약으로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임차대수(5대)까지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임차계약은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1개 업체와 1대씩 임차계약을 체결합니다.
※ 계약금액은 최초 입찰 1순위 업체의 견적제출가격으로 동일하게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 후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음을 보증하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5대 미달일 경우 기 낙찰적격자를 제외한 미달분에 한해 재입찰을 실시하며, 낙찰적격자 수가 5대가 될 경우 입찰서 제출을 종료합니다.
(재입찰의 경우에도 계약금액은 최초 입찰 1순위 업체의 견적제출가격과 동일)
7. 입찰보증금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8. 견적제출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과업지시서 가장 최근에 공포된 아래 관련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철원군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철원군 청렴계약 특수조건
9. 기타사항
가. 용역에 관한 사항 : 철원군 건설도시과 지역개발팀(☎033-450-4126)
나. 견적제출 등에 관한 사항 : 철원군 회계지적과 계약관리팀(☎033-450-4591)
다.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 센터(☎1588-0800)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후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 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2024년 11월 12일
철원군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