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긴급]
부산광역시 연제구 공고 제2024-1345호
2024. 11. 12.
부산광역시 연제구 지역발전사업기금 운용관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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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산8동 행정복지센터(연산동 408-20번지) 기존건축물 해체공사
감리(상주)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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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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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체공사 감리(상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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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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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430,000원(추정가격 금22,211,204원, 부가가치세 2,221,120원) *만단위 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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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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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3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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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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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계약, 지역 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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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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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3.(수) 09:00 ~ 2024. 11.18.(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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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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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8.(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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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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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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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찰 시 재입찰: 2024. 11. 18.(월) 16:00으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건축사법」또는「건설기술 진흥법」에 따른 감리자격이 있는 자(공사 시공자 본인 및「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2조제12호에 따른 계열회사는 제외) 중 다음의‘1) 및 2)’항 자격을 유지한 자(업체)로서, 관련 법령에 결격사유가 없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1)「건축물관리법」제31조의2에 따른 해체공사감리 업무에 관한 교육을 이수한 자
2)「건축물관리법」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2조에 따른 부산광역시 건축물해체공사 감리자 명부에 등록된 업체
나. 본 견적 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 g2b.g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규정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업종, 명칭, 상호, 사업자의 대표자, 소재지 등)은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견적 제출 참가자격 변동 시에는 견적 제출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견적 제출 참가 신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써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다빈도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낙찰하한율(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자동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가 판명되어 계약 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5. 견적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용역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1회에 한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입찰에 사용한 IP로 다른 업체의 입찰서 제출이 불가하며 당해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됩니다.
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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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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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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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기타사항
가.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 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견적제출을 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사업자는 연제구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견적제출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참가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 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기획감사실 예산계(051-665-4025), 감사계(051-665-4052∼6) 및 홈페이지(www. yeonje.go.kr) 내 부조리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기타 본 입찰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및 설계: 건 축 과(☏ 665-5071)
- 입찰 및 계약: 기획감사실(☏ 665-4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