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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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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5756-00 공고일시  2024/11/12 18:57
공고명 용봉 농어촌마을하수도 정비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공고담당자 서수희(☎: 054-930-61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0,700,000 원
   
배정예산
630,700,000 원
   
추정가격
573,363,636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주군 공고 제2024 – 1137호

폐기물처리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도급예정금액

(기초금액)

용 역 량

용역기한

사업장

위  치

용봉 농어촌마을하수도 정비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금630,700,000원

추정가격 : 573,363,636원

부가가치세 : 57,336,364원

 폐콘크리트 :  5,297톤

폐 아 스 콘 :  6,868톤

 운      반 : 12,165톤

착수일로부터

26개월

(780일)

초전면 용봉리

소성리

일원


2. 입찰 개시 및 투찰 마감일시

  ○ 2024. 11. 13.(수) 10:00 ~ 2024. 11. 19.(화) 10:00


3.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19.(화)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투찰하시고, 17:00시에 개찰 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및 폐기물관리법 규정에 의하여 아래 ①, ②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6728]

     ②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1253]

     ※ 단, ②항의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총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6728]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적격심사 시 증빙자료 제출)

     ①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6728]

     ②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1253]

     ※ 단, ②항의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총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6728]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5. 공동계약(필요시)

  가.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1253]이어야 하며,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1. 18.(월) 18:00

  ※ 분담비율 : 중간처리업 58.61%, 수집운반업 41.39%

  다. 공동계약시 공동수급체 구성원도 지역제한을 받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중복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와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성주군 재무과에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적격심사낙찰제로서 전자입찰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다. 전자입찰서 제출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5.4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에 의한 별표 2. 추정가격 15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 기준에 의거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점수도 같을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적격심사기준 및 평가방법

  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179호)에 의합니다.

나. 당해용역 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 :

       - 당해 폐기물의 중간처리 금액은 금 369,651,331원(부가가치세 포함), 수집운반 금액은 금 261,048,669원(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 용역이행실적 평가는 공고일 전일 현재 준공 완료된 실적만 인정하며, 공동도급의 경우 이행실적에 분담비율을 곱하여 산출합니다.

      - 용역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수집운반과 중간처리 실적을 구분하여 발급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기준 : 용역기간 26개월(780일) 기준

      - 수집운반업차량의 당해용역기간 대비 1일 평균 수집·운반량 : 15.60톤

      - 중간처리의 당해용역기간 대비 1일 평균 처리량 : 15.60톤

  라.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받은 신용정보업자(또는 지정평가기관)가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신용평가등급, 평가일 및 유효기간 등이 명시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마.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의 평점이 다른 경우에는 가장 높은 평점으로 평가하고,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10.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 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보안토큰 사용의무가 폐지됨에 따라 ‘24.1.1. 이전 지문 등록하신 이용자는 기존의 지문투찰 방식을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필요시 신원확인 예외신청 후 사업자용 및 개인용인증서 방식으로도 입찰에 참여 가능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공동계약운영요령,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 :성주군 재무과(서수희 054-930-6133)

 자. 과업내용에 관한 문의사항 : 성주군 상하수도사업소(정성환 054-930-6739)

 차. 입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 확인바랍니다.


2024.  11.  12.


성주군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