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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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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LGT009152288-01 공고일시  2024/11/12 20:37
공고명 군 주거시설 운영 및 관리위탁용역
공고기관 제2307부대 수요기관 제2307부대
공고담당자 신재협(☎: 033-460-55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2단계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12 09:00 ~ 2024/11/19 15: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886,574,700 원
   
배정예산
8,886,574,700 원
   
추정가격
8,078,704,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긴급)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군 주거시설 운영 및 관리위탁용역

   나. 기초예비가격공개           : ’24. 11. 12.(화)

   다. 등록마감 일시              : ’24. 11. 19.(화) 15:00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10항 기타사항 참조)

   라. 투찰마감 일시              : ’24. 11. 20.(수) 10:00

   마. 제안서 제출 / 서류접수 마감일시 : ’24. 11. 19.(화) 16:00

      1) 서류 제출장소 : 제2307부대 행정안내실(면회실)

      ※ 제안서는 제출일시에만 접수 가능(사전·사후 제출 불가, 시간엄수)

      ※ 제안서 “사본” 내 입찰자를 식별할 수 있는 표기 금지(제안 요청서 필독)

   바. 제안서심사                 : ’24. 11. 20.(수) ~ 11. 28.(목)

   사. 개찰일시                   : ’24. 11. 29.(금) 11:00

   아. 용역기간 / 장소 : ’25. 01. 01. ~ ’26. 12. 31. / 강원도 인제, 양구, 고성, 양양, 삼척

   자. 계약종류 / 낙찰자 결정방법: 총액제 / 2단계 경쟁(동시)

   차. 예산액(제비용 및 부가세 포함) : 8,886,574,700원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PC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및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 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서는 직접제출(부수 : 원본 1부· 사본 10부, 장소 : 제2307부대 행정안내실)하여야 하며, 제안서 작성 규격 및 제본방법 등이 제안요청서와 상이하지 않도록 제안요청서의 작성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접수시 제출서류는 반드시 제안요청서 확인 후 제출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방부 군 주거지원사업운영 훈령에 따른 “수탁기관” 지정 업체

        2) 공동주택관리법 제52조에 따른 주택관리업 또는 민간임대주택특별법 제7조에 따른 주택임대관리업(위탁관리형) 또는 주택임대관리업(자기관리형)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업체 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제2항, 제3항 제1호 내지 제5호의 2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면제대상 업체(법인)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3항 6호는 법인사업자에 한하며 개인사업자는 적용하지 않으나, 지급각서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한시적인 조치사항으로 ’24. 12. 31.까지 입찰보증서를 대체 가능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발급청약시“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합니다.

       ※ 전자보증서 발급시 피보험자명은 제2307부대(사업자등록번호 : 223-83-00474)이며, 보증금액은 투찰하실 금액의 2.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 업자로 제재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일 : '24. 11. 20.(수) ~ 11. 28.(목)

       ※ 제안서 평가가 지연될 경우 개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해당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합니다.

   나. 가격입찰 :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제안서 평가점수 85점이상)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을 투찰한 업체

            ※ 제안서 평가기준은 공고문 기타첨부 문서 중 「제안요청서」를 참조바랍니다.

   다. 동일 가격입찰일 경우 낙찰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7조에 따라 결정합니다.

   라. 국계법 시행규칙 제48조 제2항에 의거 적격업체가 1인인 경우에도 개찰 및 낙찰자 선언을 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등록시 제출서류(첨부파일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 직접제출시 법인의 경우 위임장, 신분증 지참

   나. 주택관리업 또는 주택임대관리업 등록증 사본

   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에 의거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하며 불가능할 경우 제2307부대 재정실에 등록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셔야 등록 확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원본대조필)


8.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부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11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율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0.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사양서, 계약특수조건, 청렴이행서약서, 국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계약예규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   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 투찰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2307부대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  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33-460-5520), 감찰실(☏033-460-7188)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내린천로 3898-1 인사참모처 주거지원과

    나. 관련 업무 전화

        1) 입찰/계약업무 담당관 : 회계과 033-460-5527

        2) 사업/제안서 담당관 : 주거지원과 033-670-4176

         * 사업의 전반적인 내용과 제안요청서 작성 간 문의사항은 사전에 담당자에게 문의(유선, 필요시 공문)해야 하며, 명확히 확인하지 않은 사항에 대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12.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내역서 등을 활용하시기 바라며, 계약이행을 위해서는 계약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 제7조에 따라 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붙임 파일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하며, 다만 입찰공고일은 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합니다.

            ※ 실적증명서, 재무상태표 등 업체 식별이 가능한 모든 서류의 식별 표기 삭제 후 제출

            ※ 해당 서류의 진위 여부를 직접 확인 예정이며 허위 서류 판명시 탈락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

            ※ 제안서 작성규격 및 제본방법 등이 제안요청서와 상이하지 않도록 제안요청서의 작성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2.



육군 제2307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