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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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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5260-00 공고일시  2024/11/12 21:52
공고명 시내버스 노선체계 개편 모니터링 및 안정화 연구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울산광역시 수요기관 울산광역시
공고담당자 남궁은실(☎: 052-229-25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000,000 원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공고 제2024-2112


학술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시내버스 노선체계 개편 모니터링 및 안정화 연구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다. 기초금액 : 금8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가격입찰서 제출(전자입찰) : 2024. 11. 21.(목) 09:00 ~ 11. 26.(화) 17:00

   ※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바. 입찰참가등록신청 및 제안서 제출(방문제출) : 2024. 11. 26.(화) 10:00 ~ 17:00


2. 입찰방법

  가. 제한(총액)입찰, 전자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전자입찰】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에 의거 엔지니어링사업(교통)(업종코드 3581)     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제6조의 규정에 따라 기술사사무소(교통)    (업종코드 1345)등록을 필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의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 1항제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등록취소·폐업·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조치된 자는 제안참가가 불가하며 평가 이후라도 상기사유 발생 시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다.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단독계약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경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2024. 11. 25.(월)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전자접수방식으로 제출하여야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 또는 변경할 수 없으므로 대표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공동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합니다.

5.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가.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1) 제출기간 : 2024. 11. 21.(목) 09:00 ~ 11. 26.(화) 17:00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진행

    3) 개찰장소 : 울산광역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나. 입찰참가등록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직접방문 제출(우편, 택배, E-mail등 제출 불가)

    1) 제출기간 : 2024. 11. 26.(화) 10:00 ~ 17:00

    2) 접수처 및 구비서류 - 입찰참가등록신청 후 제안서 접수

구분

접수처

구비(제출)서류

입찰참가

등록신청

회계과

(본관 10층)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신분증,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지참

2)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첨부서류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사용인감계 각 1부

5) 서약서, 보안각서, 청렴이행서약서 각 1부

6) 개인정보동의서(법인,개인) 각 1부.

7) 기타 입찰자격 확인서류 1식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관련 법령에 따른 등록(신고)증 1부.

  - 중소기업 확인서 1부

    (공동도급 시 비영리법인을 제외한 구성원 모두 해당) 

8) 공동도급인 경우,

   - 대표사선임계, 공동수급협정서, 합의각서 각 1부

   - 구성원 입찰참가관련 3)~7) 서류 각 1부.

   - 협정서 법인인감 날인(또는 사용인감날인, 사용인감계 첨부)

 

* 분담이행방식의 경우 제안서 평가를 위하여 공동수급협정서에 ‘분담내용의 금액비율’을 반드시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는 가급적 공고일 이후에 발급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접  수

버스택시과

(1별관 4층)

제안요청서 참조

    3) 제안서 작성·제출 유의사항

      ① 접수기간의마감시간까지 참여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위임장 소지)이 직접 제출해야 함

      ② 제출하는 서류 일체에 사용인장을 날인하여야 하며, 사용인장은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할 것

      ③ 입찰서 제출자는 필히 신분증 지참

      ④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 사용인장으로 증명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⑤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⑥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제외됨

      ⑦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⑧ 기타 자세한 제안서 작성·제출 및 제안서 평가 등에 관한 사항은 본 용역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6. 제안서 평가요소와 평가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별표1>을 적용하며, 배점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 배점한도 내역

구 분

배점한도

비 고

기술능력평가(80점)

정량적 평가분야(계량화)

20점

제안서 평가항목은

제안요청서 참고

정성적 평가분야

60점

가 격 평 가(20점)

입찰가격 평가분야

20점


7. 제안서평가위원 추첨

  가. 일 시 : 2024. 11. 26.(화) 10:00 ~ 17:00

  나. 장 소 : 울산광역시 회계과(울산광역시청 본관 10층)

  다. 방 법 :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자가 미리 정한 심사위원수만큼 번호를추첨하게 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합니다.

  ※ 추첨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순으로 선정합니다.

8. 제안서평가위원회 일정 : 개별통보


9.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10.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이용자PC에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11.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2. 입찰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전자입찰)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가격입찰을 나라장터(G2B)로 하지 않거나 제안서를 미제출한 경우, 가격개찰 전에 사전 판정하여 부적격 업체로 제외처리 합니다. 반드시 제안서와 가격입찰(전자입찰)을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이 성립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울산광역시 청렴서약제 운영조례에 따라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조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의 지적재산권, 기타 법적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울산시에 영구 귀속됩니다.

  다.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라.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울산시가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입찰자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청구금액의 2.5% 상당), 계약보증(금) 가입(납부)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차.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작성(발주기관과 사전협의, 공동수급인 경우 협정서 포함)하여 착수계와 함께 제출하며, 대금청구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카.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타.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울산광역시 감사관실(☏ 052-229-2203) 및 울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ulsa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ㆍ홈페이지 : www.ulsan.go.kr 접속 > 민원 > 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신고센터

그림입니다.


16.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가.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 버스택시과(☎052-229-4213)

  나. 입찰공고, 입찰집행 및 가격평가 : 회계과(☎052-229-2564)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2024.  11.  12.






울산광역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