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5933-00 공고일시  2024/11/12 21:56
공고명 강원도립대학교 종합운동장 인조잔디 철거 상차 및 운반 처리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강원도립대학교 수요기관 강원도 강원도립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명장(☎: 033-660-80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479,000 원
   
배정예산
85,479,000 원
   
추정가격
77,70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주    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 270

홈페이지: http://www.gw.ac.kr

- 강원도립대학교 종합운동장 인조잔디 철거상차 및 운반처리 용역 -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설계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https://state.gwd.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부패·비리 신고 전화: 강원특별자치도 감사위원회(☎033-249-2044)

 

 

 

 

 


견적제출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 설계서 등 과업에 관한 사항: 강원도립대학교 시설장비팀(☎033-660-8044)

  개찰 등 계약에 관한 사항: 강원도립대학교 총무팀(☎033-660-8032)

강원도립대학교 공고 제2024-100호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 강원도립대학교 종합운동장 인조잔디 철거상차 및 운반처리 용역 -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강원도립대학교 종합운동장 인조잔디 철거상차 및 운반처리 용역

  나. 용역현장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 270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9일

  라. 용역내용 : 인조잔디 철거상차 및 운반처리 8,132㎡

  마. 기초금액 : 금85,479,000원(추정가격 77,708,182원 + 부가세 7,770,818원)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총액계약, 소액수의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입니다.

  다.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시방서 및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장소 : 강원도립대학교 사무국 시설장비팀(☎033-660-8044)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내역서, 현장방문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해서 법인등기사항 증명서의 본사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에 따라 조경식재・시설물설치공사업(주력분야: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 인조잔디와 충진재가 성상별로 분리될 수 있도록 인조잔디 전용분리회수 장비를 보유 또는 임차한 업체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수의계약 자격 서류 제출 시 인조잔디 전용 분리회수 장비 보유 또는 임차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에는 부적격 처리됩니다.

    3)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로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합성수지류”가 포함된 업체

    4)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단,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에 해당하는 폐기물수집・운반을 할 수 있는 장비를 보유한 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을 득하지 않을 수 있음.)

      ※ 폐기물 수집・운반업 면허 없이 입찰에 참여한 경우 장비 보유 현황 입증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자격 제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별표1>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 「공직자 이해충돌방지법」 제2조 및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임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서 제외됩니다.

  바. 견적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 11. 13.(수) 10:00 ~ 11. 19.(화)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1. 19.(화) 11:00, 강원도립대학교 전자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1. 19.(화) 15:00

  라. 개찰장소 : 강원도립대학교 전자입찰집행관 PC

  마.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여부는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없음 – 투찰자 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2024. 11. 19.(화) 14: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을 하여야 합니다.


5.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협정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공동수급은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만 허용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하여야 합니다.

  나.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주력분야: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의 자격을 갖춘 업체가 대표사가 되며 분담이행업체도 강원특별자치도로 지역을 제한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1. 18.(월) 18:00

    ※ 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불가능(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마.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및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대표사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 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추첨방식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서류 확인 후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강원특별자치도가 시행하고 있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별도의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9.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설계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이행서약서,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내역서 등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공급가액)의 2.5%에 상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0.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사항

  가. 본 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예방을 위한 [붙임]의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강원특별자치도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에 따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하여 지역 건설기계의 우선사용 및 지역주민의 우선 고용 등에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하며, 사용되는 자재는 강원특별자치도 내 생산제품을 최대한 사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

    - 과업 내용 등 용역 관련 사항 : 강원도립대학교 시설장비팀(033-660-8044)

    - 견적 제출 등 계약 관련 사항 : 강원도립대학교 총  무  팀(☎033-660-803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강원도립대학교 (분임)재무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11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