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24 - 154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2024. 11. 13.
여수지방해양수산청 일반회계 재무관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항만순찰선(푸르미) 선체 수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5일간
다. 설계(기초)금액 : 30,092,000원(추정가격 27,356,364원, 부가가치세 2,735,636원)
라. 용역개요 : 선체 수리 등 1식(상세내역은 설계서 참조)
2. 견적제출 및 계약 상대자 결정 방법
가. 본 건은 소액수의계약으로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본 건의 계약 상대자는
①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규정을 적용하여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②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자동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이용자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 할 수 없으며, 견적제출 시 이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로 견적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산업집적 활성화 및 공장 설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선박건조 또는 선박수리업으로 공장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여수시인 업체이어야 하고, 당해 선박(41톤)을 상가할 수 있는 상가대를 보유(임차 포함)하고 있어야 하며, 공장등록 및 상가대 보유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견적개봉 후 우리청에 즉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가능하여야 합니다.
4. 입찰 보증금
ㅇ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및 유의사항
①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3.(수) 17:00 ~ 2024. 11. 19.(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②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있습니다.
③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지정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사업자 인증서 및 지문정보를 등록하고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견적개봉 일시 : 2024. 11. 19.(화) 11:00
ㅇ 견적개봉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현장설명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ㅇ 열람장소 : 여수지방해양수산청 해양수산환경과(061-650-6103)
8. 입찰의 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우리청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견적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는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법에 정해진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청 운영지원과(061-650-6015),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해양수산환경과(061-650-61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