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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032-00 공고일시  2024/11/13 09:01
공고명 2024학년도 프랑스 국제교류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재공고)
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외국어고등학교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외국어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행정실담당자(☎: 042-530-81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9,474,500 원
   
배정예산
89,474,500 원
   
추정가격
81,340,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반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2024학년도 프랑스 국제교류활동 위탁 용역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        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그림입니다. 대전시교육청 부조리·공익신고> Help-Line신고센터 안내

.전화신고는 042-616-8196, 인터넷신고는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조리․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 설치와 운영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그림입니다.

 




대전외국어고등학교

공고번호 제2024-79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학년도 프랑스 국제교류활동 위탁 용역

개  요

장    소

 프랑스(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기    간

 2025.1.13.(월)~1.24.(금)

내    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참가인원

 27명(학생24명, 인솔자3명)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세)

금89,474,500원

 가격 입찰 기간

  2024. 11. 13.(수) 15:00

 ~2024. 11. 25.(월) 10:00

 제안서 접수기간

  2024. 11. 18.(월) 08:00

 ~2024. 11. 25.(월) 10:00

제안서 심사일시

2024. 11. 26.(화) 15:00~17:00

(시간 개별 통보)

 가격개찰일시

  2024. 11. 29.(금) 10:00

가격입찰서제출  및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 기초금액에는 부가가치세 과세대상인 국내과세경비 및 알선수수료 등이 포함되어 있어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국내과세경비, 알선수수료와 그 외 경비를 구분한 상세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심사일시 및 가격개찰 일시는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이와 관련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이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입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마. 본 용역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에 의합니다.

  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의 경우 본점 소재지(개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면서, 조달청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동법시행령」제2조의2의1항2호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으로서,“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관련 안내

  가. 등록장소: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나.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3.(수) 15:00 ~ 2024. 11. 25.(월) 10:00

  나. 본 건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개찰일시: 2024.11.29.(금) 10:00 예정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마.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8. 규격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안서 접수기간: 2024. 11. 18.(월) 08:00 ~ 2024. 11. 25.(월) 10:00

     ※ 제안서는 평일 근무시간(08:00~16:00)중에 제출 가능하며, 접수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공휴일, 토‧일요일 제외)

  나. 접수장소: 대전외국어고등학교 행정실

  다. 접수방법: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라. 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 하여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입찰보증서포함) 1부

    2) 제안서 총 12부(쪽번호 매김, 기타증빙서류포함) 

    3) 최근 5년 이내 중․고등학교 해외 수학여행 등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1부

    4) 여행일정(가능)확인서 1부

    5) 각서 1부.

    6)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9)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장계 포함)

    10)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여행 인 ․ 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2)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13)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4)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표 1부

    15)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16)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4대보험가입증명서 지참(제출)


9. 규격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설명회: 2024. 11. 26.(화) 15:00~17:00, 제안설명회 시간은 개별 통보하며 국제교류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관련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명단 및 평가기준,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2)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아.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자.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체결시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에 의거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입찰공고서 및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사. 청렴계약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용역관련 사항: 대전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교육부(☎ 042-530-8064)

    2) 계약관련 사항: 대전외국어고등학교 행정실(☎ 042-530-8104)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다. 관련 회계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s://www.mois.go.kr 법령정보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법령정보에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은 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je.go.kr) 입찰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취소, 계약 해지될 수 있으며,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 일정은 현지사정 및 대전외국어고등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대전외국어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