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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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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099-00 공고일시  2024/11/13 09:25
공고명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2025년도 신안1004몰 위탁 운영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 신안군 수요기관 전라남도 신안군
공고담당자 손승훈(☎: 061-240-83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00,000 원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안군 공고 제2024 - 1285호   


2025년 신안군 온라인 쇼핑몰 「신안1004몰」 위탁운영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관련 : 행정안전부 회계제도과-703(2024. 1. 24.)호

위 호와 관련되어, 본 입찰공고는 지방계약법 제9조의2(구매규격 사전공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2조의2(구매규격 사전공개)에 따라 구매규격 사전공개를 생략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신 안 군 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신안군 온라인 쇼핑몰「신안1004몰」 위탁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기초금액 : 금1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신안1004몰 고객센터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일반경쟁입찰(공동수급불허)

  나. 낙찰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83호)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동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기준 행정관서에 통신판매업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위해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제안서 제출

 가. 일    시 : 2024. 12. 03. (화) 9:00 ~ 12:00 까지 방문접수

                (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나. 제 출 자 : 대표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

              (서류 제출자의 신분증 및 대표사의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다. 제출장소 : 신안군청 경제유통과 (신안군 압해읍 천사로 1004)

 라. 제안서 제출 서류

  ⦁ 입찰참가 등록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2)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원본)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또는 등록증(신고필증) 사본 각 1부(원본 대조필)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서식1호-1) 각 1부

    6) 위임장(서식1호-2)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7) 입찰보증금지급 각서 1부(서식12호)

    8)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 정량적평가 서류

    9) 입찰(제안) 참가사 현황 각 1부(서식2호 ~ 4호)

    10) 쇼핑몰 수행실적, 최근 3년간 유사용역 수행 실적 증명서 1부(서식5호)

    11) 경영상태 평가표(최근 2년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서식6호)

    12) 행정처분 내용(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서식7호)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동의서, 보안서약서, 보안각서 각 1부(서식11호,11호-1,11호-2,11호-3)

    14) 신용평가등급서 1부 ※ 신용평가기관 발급서류

    1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2018.09.21.)에 따라 등록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및 신분증(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 정성적평가 서류

    15) 제안신청서 1부(서식8호)

    16) 제안서 10부(서식9호)

    17) 기술심사 발표자료(PPT, 20분 분량) 10부 (별도 파일 제출)

    ※ 제안서 서류 및 작성과 관련된 상세내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작성 제출

    ※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기타 제안 요청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 제안서

    18) 가격제안서 및 예산산출 내역서 각 1부(서식10호, 10호-1)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밀봉 후 봉투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 날인하여 별도로 제출

     19) 상기 항목을 모두 수록한 USB 1개


마. 유의사항

  - (과업내용 확정 심의 여부)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0조에

    따른 과업내용 확정을 위하여 과업심의위원회를 미개최 한 사업임

  - (과업내용 변경)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0조, 같은 법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2호, 제3호에 따른 과업내용 변경 및 그에 따른 계약금액·계약기간 조정이 필요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국가기관등의 장에게 소프트웨어사업 과업변경요청서*를 제출하여 과업심의위원회 개최를 요청할 수 있으며, 국가기관등의 장은 과업심의위원회 개최요청에 대해서 특별한 사정이 없으면 수용해야 함  *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참조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정량적 평가 : 2024. 12. 05.(목)

 나. 정성적 평가(PT)

    - 일    시 : 2024. 12. 06.(금) 13:00 ~

    - 장    소 : 신안군 보건소 다목적실 (3층)

      ※ 평가 날짜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함

    - 발표방법 : 프레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 발표순서 : 접수순

    - 발 표 자 : 본 사업을 수행할 프로젝트 관리자(PM)

    - 발표시간 : 업체별 30분 이내(제안설명 2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 평가방법 및 배점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가격 평가 : 기술제안서 평가 후 평가

 라. 기타사항

    - 빔프로젝터와 노트북은 신안군에서 제공하며, 기타 제안에 필요한 기기일체는        업체가 준비하여야 하고, 준비미비 등으로 제안설명 불가시 모든 책임은 업체        가 지며, 기술평가점수 “0점”처리됩니다.

    - 설명자료가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합니다.

 마. 제안업체는 다른 업체의 설명 내용을 청취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하여 평가대상       에서 제외합니다.

6. 사업자 선정방식

 가. 협상 및 낙찰자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에 따릅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80점 이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종합평점  결과 8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8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마. 기술평가는 제안서 제출 업체 순으로 제안내용에 대하여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신안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입찰시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한다.

 바. 제안서 평가결과는 평가 후 우리 군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이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신안군이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신안군과 협의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신안군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자.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차.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등을 준용합니다.

 카. 기타 문의사항 중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과 계약팀 손승훈(☎ 061-240-8322),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경제유통과 판매정책 이선(☎ 061-240-328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