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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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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12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3 09:37
공고명 성주군 소각시설 정비기간 생활폐기물 위탁처리 용역(3차)
공고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자원순환사업소 수요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자원순환사업소
공고담당자 이나리(☎: 054-930-61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7,000.00 원
   
배정예산
92,070,000 원
   
추정가격
83,7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주군자원순환사업소 공고 제2024-24호



  

 가. 용 역 명 : 성주군 소각시설 정비기간 생활폐기물 위탁처리 용역(3차)(단가계약)

 나. 위    치 : 성주군 성주읍 삼산3길 73 일원

 다. 예정금액 : 금 92,070,000원

 라. 기초금액 : 톤당 단가 297,000원(처리, 운반, 상·하차, 기타비용, 부가세포함)

마. 용역범위 : 생활폐기물 상하차, 운반 및 처리 약 310톤

 바.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

   ※ 본 용역은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 정산은 불가하며, 입찰설계서의 운반거리는 설계변경 조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발주처 사정상 조기에 완료될 수 있음

   ※ 본 사업의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입찰 개시일시

입찰 마감일시

개찰 일시

개찰장소

2024. 11. 14. 10:00

2024. 11. 20. 10:00

2024. 11. 20. 11:00

성주군자원순환사업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투찰하시고, 17:00에 개찰합니다. 재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단가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함)을 이용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소재지)가 경상북도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 및 동법시행규칙 제28조 제1항 제2호 및 제3호에 의한 폐기물 처리업【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업종코드: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1143]】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생활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는 적정 업체

 다. 단독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참여가 가능하며, 대표사는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와 분담이행 방식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합니다.

   ※ 단,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6항에 따라 제5항 제2호의 규정에 해당하는 폐기물처리업 허가를 받은 자는, 같은 항 제1호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를 받지 아니하고 그 처리 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할 수 있기에 단독입찰 가능하며, 이 경우 낙찰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운반능력 확인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 2024. 11. 19. 18:00까지

       → 분담비율 : 처리업 80%, 수집운반업 20%

 라.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받게 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가. 본 견적제출 건은 전자문서로 된 견적서의 제출 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을 제출 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 견적 제출 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제출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및 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출한 자 순서대로 심사하여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2024.3.28.)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낙찰자를 자동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하거나 또는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 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할 수 있습니다.

 바. 계약담당공무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따라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군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군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별첨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및 납품 후 대가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사업에 관한사항 : 자원순환사업소(☎054-930-6207)

 나. 입찰진핼 및 계약체결 : 자원순환사업소 (☎054-930-6192)

 다.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3.   


성주군자원순환사업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