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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167-00 공고일시  2024/11/13 09:42
공고명 2025년 영등포 소식 제작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공고담당자 권규연(☎: 02-2670-31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77,040,000 원
   
추정가격
342,7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입찰공고 제2024 - 178호





2025년 영등포 소식 제작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영등포 소식 제작 용역

  나. 사업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사업예산: 금377,040,000원 (부가세 포함) ※예산은 변동될 수 있음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2024. 11. 13.(수) ~ 12. 4.(수)

  바.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 일    시: 2024. 12. 2.(월) 14:00 ~ 12. 4.(수) 16:00

    - 장    소: G2B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12. 3.(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해당부서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일    시: 2024. 12. 4.(수) 10:00 ~ 16:00

    - 장    소: 영등포구청 홍보미디어과(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23, 4층)

  아.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추후 홍보미디어과에서 일정 통보

  자. 사업설명회: 본 용역은 별도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음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의한 인쇄사 신고와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에 의한 출판사 신고를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현재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인쇄물, 세부품명: 정기간행물, 세부품명번호: 5510151901)를 소지한 업체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마. 면허 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을 허용하며, 이 경우 대표사는 출판사 신고를 필한 업체로 하며, 구성원 모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4. 12. 3.(화) 18: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

  ※ 배점(100점)=기술능력 90점(정성적평가(70)+정량적평가(20))+입찰가격 10점

  ※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협상을

     진행하지 않고 재공고 입찰에 부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홍보미디어과 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신청서 및 가격입찰서(양식 참조) 각 1부.

    - 가격입찰서를 별도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나.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인감) 각 1부.

    - 사용인감도장 지참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 날인)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부.

  바. 입찰자격 증빙서류(사본에는 원본대조필 후 인감 날인) 1부.

     (실적증명서,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경력증명, 확약서 등)

  사.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아.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서식 4호 ~ 11호] 각 1부.

    ① 입찰참가서약서[서식 4호]

    ② 제안업체 일반현황[서식 5호]

    ③ 조직 및 역할분담체계[서식 6호]

    ④ 투입 인력 현황(총괄/개인별)[서식 7호, 8호] 

    ⑤ 유사분야 사업실적(입찰공고일 현재기준 3년[서식 9호]

    ⑥ 실적증명서(발주부서 담당자 날인) 1부.[서식 10호]

  자. 소식지 시안 및 제안서 각 10부 (양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차. 최근 2년 재무제표(발행처가 기재된 공인 재무제표 원본) 1부.

  카. 공동수급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서식 12호]

    - 공동수급 구성원의 위 가~카의 서류 각 1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제안서와 전자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나. 업체현황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무효와 함께 관련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참가 자격제한 등의 조치를받을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영등포구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 및 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수요기관은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영등포구 홈페이지(http://www.ydp.go.kr) ⇒ 행정정보 ⇒ 계약/입찰 ⇒ 계약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차.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유선으로 이의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문의: 영등포구청 홍보미디어과 남소희(☏ 02-2670-7554)

    ※ 계약문의: 영등포구청 재무과 권규연(☏ 02-2670-3196)


<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신고방법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영등포구 감사담당관

(☎02-2670-3010)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