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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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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181-00 공고일시  2024/11/13 09:47
공고명 2024 직업계고 학과재구조화에 따른 고시외 과목 개발 용역(5종)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송은서(☎: 041-931-6852)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6 10: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5:00 과업설명일시 2024/11/26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0,000,000 원
   
배정예산
160,000,000 원
   
추정가격
1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4–5호


2024 직업계고 학과재구조화에 따른 고시외 과목

 개발 용역(5종)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4 직업계고 학과재구조화에 따른 고시외 과목 개발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우리학교 행정실(☎041-931-6852),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041-640-7007)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신고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1398(유료) 또는 110(무료)]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4 직업계고 학과재구조화에 따른 고시외 과목 개발 용역(5종)

용역내용

 과업지시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4. 11. 15.(금) ~ 2024. 11. 25.(월)

기초금액

 금160,000,000원(부가세포함)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15:00 ~ 2024. 11. 25.(월) 11:00까지

 ※ 평일 10:00~15:00 접수,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우편 및 FAX 접수 불가함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15:00 ~ 2024. 11. 25.(월) 11:00까지

제안서 평가

 2024. 11. 26.(화) 10:00~ / 본교 2층 회의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6.(화) 15: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관 PC

 ※ 제안서 평가에 따라 개찰시간은 지연될 수 있음


2. 입찰 방법

  가.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에 의한 출판사신고[업종코드 1517]로 등록한 자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업체 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 → 선정위원회 평가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중 80점이상 획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제안서 제출

    1) 제출기한: 2024. 11. 15.(금) 15:00 ~ 2024. 11. 25.(월) 11:00까지

      ※ 평일(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10:00~15:00

    2)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업무시간 중에만 접수 가능),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3) 제출처 : 충청남도 보령시 여상길 60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행정실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제출서류

      가)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출력물) 1부

      나) 제안서 및 기타입찰서류(제안요청서 서식 참고) 8부: 원본 1부, 사본 7부, USB 등 저장매체 1매(제안서 근거 자료 첨부 5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마)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 인감 지참)

      바)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사) 제안서 제출자는 아래의 증명자료를 제안서 접수 시 제출[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어느 하나) 지참]

        (1) 재직증명서 1부

        (2) 위임장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 2024. 11. 15.(금) 15:00 ~ 2024. 11. 25.(월) 11:00까지

    2) 접수장소 : G2B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제출확인 :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

    4) 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4. 11. 26.(화) 10:00 ~

  나. 장소: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2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

  마. 제안서 설명 순서: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바. 제안서 평가결과에 따라 적격업체 선정하니, 가격 개찰 후 나라장터 G2B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개별 통보는 하지 않음)

  사. 유의사항: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아.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제안요청서 참고

  자. 제안서의 객관적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차. 제안서의 주관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위원이 평가합니다.

  카. 비고: 평가 방법은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


7. 가격 개찰

  가. 개찰일시: 2024. 11. 26.(화) 15:00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되며, 그로인해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나. 개찰장소: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 중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를 대상자로만 하여 가격 입찰서 개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수수료

  - 입찰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에 따라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2.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 (전자)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지시서

    ※ 기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 외 첨부 파일(제안요청서 등)


1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입찰의 무효 및 취소

  -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www.cnbre.go.kr/) [교육지원청소식] - [구매입찰정보]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 [입찰공고 목록],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홈페이지(http://www.dcg.cnehs.kr) [공지사항]에 게재됩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평일 09:00~18:00)

  바. 기타 용역 제안요청서 등 문의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직업교육부 부장(☎041-931-6856),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은 행정실(☎041-931-68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행정실 송은서 주무관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 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931-6852,  FAX : 041-931-6859



2024. 11. 12.


대 천 여 자 상 업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