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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6245-00 공고일시  2024/11/13 10:01
공고명 2025년 동물위생시험소 생물안전3등급 연구시설 유지관리 및 재확인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공고담당자 이희정(☎: 02-570-33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3,900,000 원
   
배정예산
93,900,000 원
   
추정가격
85,3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보환 제2024-112호


용역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과업지시서, 참가자격(수행실적) 등 공고 내용 숙지 요망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기 초 금 액(원)

2025년 동물위생시험소 생물안전3등급 연구시설 유지관리 및 재확인 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2025. 1. 1. ~ 2025. 12. 31.

93,900,000

(부가가치세 포함)

  ※ 전자공개 수의계약[용역수행실적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 (낙찰하한율 88%)]


2. 견적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4. 11.13.(수) ~ 2024.11.19.(화)

견적서제출(투찰기간)

 2024. 11.15.(금) 10:00 ~ 11.19.(화) 10:00

개찰일시

 2024. 11.19.(화) 11: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입찰집행관 PC

 (경기도 과천시 장군마을 3길 30 운영기획부)

실적증명서 제출기한: 2024.11.18.(월) 18:00까지, 이메일 (kismet71@seoul.go.kr) 또는 등기우편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 현재 「유전자 변형생물체의 국가 간 이동 등에 관한 통합고시」 제9-9조 제6항에 의거 ‘안전관리 위탁기관’의 요건을 갖추고, 다음과 같은 면허 및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자격증빙서류 요청 시, 제출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통합고시 제9-9조 제5항에 따른 생물안전관리자 보유

    - 엔지니어링 활동주체 면허 보유

    - 생물안전 연구시설의 엔지니어링 자격증소지자 보유

      ․ 건축설비, 전기공사, 공조냉동, TAB 등 분야의 초급기술자 2인 이상, 중급     기술자1인 이상

    - 주기적 검증을 획득한 연구시설 안전관리 장비 보유

      ․ Airflow Hood, 풍량측정기, 차압측정기, 조도측정기, 소음측정기, PAO발생기

         Particle counter, Aerosol photometer, 온도계, 습도계 등

    -  유지보수 관계자의 교육 이수

       ․ 생물안전연구시설 운영 관련 교육 12시간 이상(생물안전분야 교육 4시간 이상 포함)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에 질병관리청에서 발행한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 안전관리지침’에 따라 국가에서 인증받은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의 재확인 검증 수행실적(단일건으로 2천만원 이상)이 있거나 국가에서 인증받은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의 시공 및 검증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 제출

  ○ 제출기한 : 공고일로부터 ~ 2024. 11. 18.(월) 18:00까지

  ○ 제출서류 :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해당 유지보수 용역 수행 실적

 ○ 제출방법 : E-mail (kismet71@seoul.go.kr) 또는 등기우편 제출

  * 메일 제출 후 반드시 계약 담당자와 유선통화(02-570-3345)하여 접수 내역 여부를 확인

   * 등기우편으로 제출된 서류는 동 기한까지 도착분에 한해 인정

     (우편송달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추후 낙찰자로 선정되시면 원본(또는 원본대조필날인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 출 처 : 경기도 과천시 장군마을3길 30,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 운영기획부

               계약담당자 (우편번호 13818)

  ○ 유의사항 : 실적증명서는 발주처에서 발급받은 서류만 인정하며 실적증명서를 기한 내 미제출한 업체의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44조에 의하여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마.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른 낙찰자 결정방법(추첨)에 따릅니다.


5.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행정 ⇒ 세금․재정 ⇒ 입찰 및 계약에서 보실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 동물위생시험소 동물질병진단팀 박태현(☏ 02-570-3439)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 운영기획부 시설관리팀 이희정(☏ 02-570-334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