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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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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351-00 공고일시  2024/11/13 10:27
공고명 2025. 수정청소년수련관 초·중등방과후아카데미 셔틀버스 임차용역
공고기관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요기관 성남시청소년재단
공고담당자 김정호(☎: 031-729-90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000.00 원
   
배정예산
69,000,000 원
   
추정가격
6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남시청소년재단 공고 제2024-67호

초․중등방과후아카데미 셔틀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공고(단가계약)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견적제출(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31-729-9036), 감사담당(☎031-729-9008) 및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 참여공간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수정청소년수련관 초‧중등방과후아카데미 셔틀버스 임차용역

  나. 용역내역

    - 운행차량: 35인승 1대

    - 운행노선 등: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2025. 1. 2.~2025. 12. 31.

  라. 기초금액: 금75,000원(금칠만오천원) ※단가계약, 부가가치세포함

  마. 배정금액: 69,000,000원(금육천구백만원)

    - 초등방과후: 75,000원 × 230일 × 2회 = 34,500,000원

    - 중등방과후: 75,000원 × 230일 × 2회 = 34,500,000원

    ※ 차량정비 및 유류비 등 운행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 동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 체결)에 따라 성남시의회 예산 의결이 완료되는 즉시 계약체결 절차를 진행하며, 성남시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이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2. 견적방법: 제한경쟁, 단가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전자입찰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11. 13.(수) 17:00

  나.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1. 19.(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9.(화) 11:00 성남시청소년재단 입찰집행관 PC

※ 본 건은 단가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4.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제38조 (입찰 참가신청)의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않은 업체여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업종 중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여야하며,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성남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2017년 1월 1일 이후 출고차량을 보유해야 하며, 공고일 전일까지 차량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차량보유 증빙서류(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 등록원부, 교통안전정보조회 결과서, 제출장비현황 등)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자기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처리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제8조의2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제1항제1호에 따른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판로지원법」 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보는 법인 또는 단체 중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법인 또는 단체를 포함)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면서 판로지원법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 :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확인)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함.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경우 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 해당 자격을 입증하여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견적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견적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마.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가. 배정차량은 개정된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의 규정에 따라 어린이통학버스 요건 충족 및 운전자 등의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반드시 과업지시서의 차량 규격 및 구비 기준을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대기관리권역의 대기환경개선에 관한 특별법」(이하 대기관리권역법) 제28조에 의해 경유자동차를 사용하여서는 안된다, 다만 「대기관리권역법」 부칙 제3조에 해당하는 경우 경유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다.

  라.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http://www.g2b.go.kr / ☎. 1588-0800

      ※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본 건에 참가하여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비대상이고, 수의견적 제출안내에 의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최저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계약상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 보증금: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12-다에서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사례: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는 입찰무효 처리됨.(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과업지시서, 공고문 등 견적제출 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후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건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건은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방으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낙찰시 재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바. 기본급 지급 시 최저임금 이상으로 지급하여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아야 하며 각종 수당은 근로기준법을 적용하여 위반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완료일까지 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100분의 10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자. 계약 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때에는 계약보증금을 본 재단에 귀속함

  차.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 2024. 4. 1.시행)(이하 “계약 집행기준”이라한다.)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이 적용됩니다.

  타. 본 공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성남시청소년재단 계약담당자(031-729-9036)

     - 용역에 관한 사항: 수정청소년수련관 사업담당자(031-729-9241)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2024년  11월  13일


성남시청소년재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