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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HCF024751078-01 공고일시  2024/11/13 10:32
공고명 F-16 ASPJ 지원장비 유지보수
공고기관 공군군수사령부 수요기관 공군군수사령부
공고담당자 김범진(☎: 053-989-14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13 09:00 ~ 2024/11/18 16: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3,816,194 원
   
배정예산
146,692,510 원
   
추정가격
133,356,827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41052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로 사서함 304-107 공군 군수사령부 재정처 계약과

인터넷 홈페이지 : http://www.d2b.go.kr

   - 공고문 조회 : 홈페이지→국방전자조달→국내조달→경쟁입찰→입찰공고

                   →해당공고호수 클릭→입찰공고문 안


      

(용역) 긴 급 입 찰 공 고

 

  입찰 공고명 : ’24~’25 F-16 ASPJ 지원장비 유지보수

  ㆍ수 요  기 관 : 공군 군수사령부

본 입찰 설명서는 공군군수사령부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국방전자조달시스템 : 콜센터(☎1577-1118)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군수사 계약과 (☎ 053-989-1413)

○ 정비대상 관련문의 : 군수사 F-16체계과 (☎ 053-989-5376)

○ 적격심사 관련문의 : 군수사 기준심사과 (☎ 053-989-1442)

   * 문의 가능시간 : 오전 09:00~11:30, 오후 01:10~04:30

   * 매주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아래 기재된 공고문 및 각종 법령,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  차 -


     1. 입찰공고문

     2. 계약특수조건

     3. 과업내용서

     4.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 예규)

     5.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방위사업청 예규)

     6. (계약예규) 정부입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8. (계약예규) 용역 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9. 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국방부 훈령)




<자료 검색>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용역) 긴 급 입 찰 공 고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3.

                               공군 군수사령부 재무관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4~’25 F-16 ASPJ 지원장비 유지보수

   나. 기초예비가격공개   : 입찰등록마감일 전일까지

   다. 등록마감일시       : ’24. 11. 18.(월)   16:00

   라. 투찰마감일시       : ’24. 11. 19.(화)   10:00

   마. 개찰일시           : ’24. 11. 19.(화)   10:30

    ※ SMS서비스(카카오톡)를 반드시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SMS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SMS서비스(카카오톡)를 신청한 경우에만 적격심사 대상통보 등의 SMS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미신청에 따라 SMS안내를 받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업체에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납기/납지          : ’25. 7. 31. / 각지(과업내용서 참조)

   사. 계약종류           : 총액제(사후원가검토조건부)

   아. 예산액(부가세포함) : 146,692,510원

                           (’24년 : 100원 / ’25년 : 146,692,410원)

   자. 적격심사 서류접수 마감일시 : 심사서류 신청 통보 받은 날로부터 5일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전자입찰제도가 적용되니 미리 지문보안토큰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4. 개찰의 장소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5.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이라 함)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등록서류를 마감일시까지 제출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나.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5조에 의한 업체 등록을 마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자’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라. 한국표준산업분류표상 [전자기 측정, 시험 및 분석기구 제조업(27212)] 등록 업체

   마. 레이더 신호발생기 장비를 보유한 업체

   

6.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관련서류에 관한 사항

   가. 등록서류(※ 입찰관련서류 미첨부 시 등록불가)

     - 입찰보증금(공고문안 7항 참조), 공장등록증(한국표준산업분류코드 등록증명), 장비 보유 증빙서류(업체양식)

   나. 상기의 등록서류는 국방종합전자조달(http://www.d2b.go.kr)을 통해 제출바라며,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을 제외한 기타 등록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첨부기능을 이용하여 파일로 제출하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전자송부 시에는 한글파일 또는 PDF, JPG파일로 업로드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신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1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를 참조하여 전자신청만 인정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등의 입찰 관련 서류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사업자등록증에 등록된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성명, 사업장소재지, 등록업종 및 품목, 공장등록증명서 등 제반 등록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업체정보의 수정 및 보완이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에 관한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전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제출 시, 피보험자 성명은 공군군수사령부(사업자등록번호 : 502-83-02128) 납부금액은 입찰금액의 2.5%이상으로 하여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납부여부를 확인하고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전부 또는 일부의 납부를 면제 받은 자는 국방전자조달을 통하여 “입찰참가신청서 작성 시” 전자 지급 확약서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3항 6호는 법인사업자에 한하며 개인사업자는 적용하지 않으나,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한시적인 조치사항으로 ‘24. 12. 31.(화)까지 입찰보증서를 지급각서로 대체 가능합니다.

   라.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같은 법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8. 전자입찰 절차 및 방법에 대한 안내

가. 업체등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로 일원화되어 관리됩니다. 신규 등록 및 기 등록정보 변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신청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시스템의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마쳐야 합니다.

나. 전자보증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보증회사와 연계되어 운영되며 조달업체는 보증회사에 발급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자는 전자입찰서를 작성하여 전송할 때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전자입찰의 경우에는 지문보안토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서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d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시스템에 의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전자입찰자는 입찰 후 “입찰서 조회”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 시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제6조, 전자서명법 제20조 및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 제7조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입찰유의서 등을 참고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다만, 낙찰자는 별도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하는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같은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에 따라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등록사항(변경이 있을시)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결정방법 :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 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국가계약법 제42조 제5항에 따라 세부기준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국방부 훈령)을 적용하여 심사하며 적격심사 평가결과 종합 평점 9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유찰 처리합니다.

다. 적격심사 진행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시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적격심사서류를 기한 내 미제출시에는 추가 제출할 수 없습니다. (SMS서비스(카카오톡) 수신 신청을 통하여 심사 대상자 선정 여부 SMS안내 받으시기 바라며, SMS서비스(카카오톡) 수신 미신청 등으로 인하여 안내받지 못하였을 경우 일체의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라. 적격심사의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용역)

     1) 이행실적(2점)

       

구 분

세 부 기 준

실적인정범위

과업내용서 [별지1]에 해당하는 ASPJ 지원장비 유지보수 실적

(동일 또는 그 이상의 기능 및 성능의 장비(동일, 타제작사) 포함)

규모(금액)

해당용역 최근 3년간 실적합계액이 기초예비가격 이상

      ※ 이행실적은 계약일자와 납품기한에 관계없이 이행 완료된 시점 기준 입니다.

     2) 재무상태(10점): [별표 5] 참조

     3) 신인도(+1.5~-3점): [별표 6] 참조

     4) 입찰가격(90점): 평점산식 참조

         - 평점산식 : 90-20×

           *| |은 절대값 표시임.

           *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함

           *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의 비율이 88.25% 이상인 경우 평점은 85점으로 함 

     5) 결격사유(-25점) : 입찰자 주거래은행의 금융거래 확인서로 평가

                          (당좌거래확인서 등 유사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12.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시방서, 전자입찰 관련 법규 및 입찰규격서, 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불분명한 규격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필히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하고자하는 내용에 대한 이의제기는 공문으로만 접수받습니다. 낙찰자가 입찰참가 당시에 입찰내용에 대한 이의제기 없이 낙찰자로 선정되었으나 입찰내용에 대한 오인으로 낙찰자 지위를 포기하거나 계약이행을 포기하는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가 시스템사용에 문제가 있어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방전자조달 콜센터 (1577-1118)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 속도의 지연 등으로 인해 입찰등록신청 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투찰내용이 시스템에 송신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송신자의 진의와 관계없이 입찰참가, 적격심사 서류 제출 또는 투찰하지 아니한 것으로 봅니다. 반대로 송신자의 의사와 달리 입찰참가, 적격심사 서류 제출 또는 투찰이 시스템으로 송신된 경우에도 송신자의 진의와 관계없이 송신된 내용으로 입찰참가 또는 투찰한 것으로 간주되니 유의바랍니다.

마. 입찰결과는 별도 통보 없이 전자입찰 시스템의 입찰결과로 갈음합니다.

바. 시스템 장애 등으로 입찰관련 업무의 진행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계약관은 입찰의 취소, 입찰연기, 재공고 입찰 등의 필요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본 전자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 제출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제출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자. 낙찰자는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차.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에 의한 ‘사후원가검토조건부계약’으로서, 계약특수조건에 명시한 특정 원가비목에 대해서는 계약완료 후 정산하여 최종 계약금액을 확정하며,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세부 정산기준 및 절차를 확인 후 입찰에 참여 바랍니다. 또한,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가격을 제출하기 전에 기초예비가격 작성시 반영된 각 비목별 금액을 해당 원가부서를 통해 확인하여 입찰가격 결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초예비가격 작성시 적용된 각 비목별 금액을 기준으로 예가율 및 낙찰률을 반영하여 계약금액의 각 비목별 금액을 결정(산출내역서도 동일하게 작성)합니다. (계약체결시 사후원가 검토대상 비목(불확정비)의 금액은 사후원가 검토대상 비목의 조사금액과 조사금액에 대한 계약금액의 비율을 곱하여 확정)

   2) 사후정산 대상비목은 계약이행 후 계약금액 중 해당비목의 금액을 정산하여 계약특수조건에 정해진 방법에 따라 최종 계약금액을 확정 합니다.

카.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 053-989-1411), 감찰실(☏ 053-989-1021)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타.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관련 사항

        1)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 확보 조치 이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위와 같이 공고함.


공군 군수사령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