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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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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379-00 공고일시  2024/11/13 10:42
공고명 2025년 IFEZ 3차원 공간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공고담당자 오지혜(☎: 032-453-71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900,000 원
   
배정예산
49,900,000 원
   
추정가격
45,3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공고 제2024 - 359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IFEZ 3차원 공간정보서비스 유지보수 용역

용 역 내 용

 과업지시서 참고 (과업내용 문의: 도시건축과 032-453-7183)

기 초 금 액

 금49,9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용 역 기 간

 2025. 1. 1. ~ 2025. 12. 31.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4.(목) 10:00 ~ 2024. 11. 19.(화) 10:00

입찰집행(개찰)

 

 

 2024. 11. 19.(화)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개찰결과 낙찰하한가 미달 또는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시 재입찰 실시

    (당일 16시까지 재투찰 하여야 하며 별도 통보하지 않으므로 투찰자 확인)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예산 배정 전) 계약으로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며, 예산 확정에 따라 계약금액 및 과업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및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신고를 필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899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만, 견적서 제출자가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해야 할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4) 견적제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Web 기반 GIS 3차원 공간정보서비스 개발 또는 유지보수 용역으로 단일 건 1년 이상, 1천만 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준공이 완료된 실적에 한하며, 실적 인정여부는 도시건축과의 해석에 따릅니다.)

  

□ 실적 제출 방법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4) 관련]

  • 제출기한: 2024. 11. 18.(월) 17:00까지

              (제출시간 엄수, 우편접수의 경우 2024. 11. 18.(월)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제출장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75(도시건축과, 25층)

  • 제출방법: 직접제출 또는 등기우편

        -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 제출서류 : 용역 실적증명서 1부(민간실적의 경우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제출)

        - 제출한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 우편접수의 경우는 접수 여부를 반드시 유선상으로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라며, 우송 중 분실, 훼손, 지연, 미도달 사례 발생 시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고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실적 관련 문의: 도시건축과 정대용 주무관 (☎ 032-453-7183)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 입찰 방식의 소액 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견적제출은 경쟁 입찰 방식을 준용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서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예정가격 결정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자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 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을 적용하여 수의계약 배제 사유가 없는 자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본 안내공고는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5. 입찰서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6.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실시

   본 입찰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인천광역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이 적용되므로, 관련 규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Line) 및 감사관 Hot-Line(☎032-425-1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처

     

○ 사업관련: 경제청 도시건축과

정대용 주무관

(☎032-453-7183)

○ 계약관련: 경제청 운영지원과

오지혜 주무관

(☎032-453-7165)

○ 전자입찰 제출 관련: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본 입찰과 관련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공무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행동강령책임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정책과 (☎032-453-7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인천광역시경제자유구역사업 특별회계 경제자유구역청 관리자